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1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1 세쫑 12.10.31 09:36 답글 신고
    ,
  • 레벨 대령 1 철없는아들 12.10.31 09:52 답글 신고
    ,,
  • 레벨 중장 꿈같은인생 12.10.31 10:15 답글 신고
    잘 보았읍니다.
  • 레벨 원수 KIA 12.10.31 10:50 답글 신고
    역시 한경 찌라시
  • 레벨 하사 3 Ghepardo 12.10.31 10:57 답글 신고
    글쎄요, 개인적으로 모터스포츠를 통한 브랜드 벨류 향상은 해당 모터스포츠의 노출범위에 한정되어있다고 봅니다. 아우디가 르망을 얼마나 많이 이기든, 르망 레이스에 관심이 없는 미국인, 한국인들에게 전혀 무의미합니다. WRC도 한계가 있는게 04년 시즌부터 올해까지 8년 연속 WRC 챔피언쉽을 독점한 시트로엥와 국내 시트로엥 인지도와 연결이 안되지 않습니까.
  • 레벨 하사 3 Ghepardo 12.10.31 11:01 답글 신고
    WRC 자체도 예전같지 않아서 월드챔피언쉽이라고 부르기 무색할 정도로 참가비용 절감을 이유로 유럽 이외 지역 경기가 거의 없고 심지어 TV 중계 계약이 단 하나도 없습니다. BMW가 미니를 철수시킨 가장 큰 이유가 TV 중계방송이 없기 때문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 레벨 원수 마린랜드 12.10.31 11:58 답글 신고
  • 레벨 원사 3 천장지존 12.10.31 14:22 답글 신고
    F1으로 고고싱~~현대~~
  • 레벨 상사 3 왕십리사는아저씨 12.10.31 18:01 답글 신고
    홍보도 홍보지만
    모터스포츠사업에 돈쓰겠단건
    좀더 강한내구성의 부품들을 생산하고 적용한다는
    것 아닌가요?
  • 레벨 하사 3 Ghepardo 12.11.01 01:48 답글 신고
    모노코크, 헤드/테일램프, 엔진 블록외엔 양산부품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양산차 내구성 개발과는 거리가 멉니다. 양산차 엔진을 갖다가 레이스용으로 튜닝한다해도 결정적으로 판매가격을 높이기 힘들기 때문에 모터스포츠 기술이 양산차로 이전되는 경우는 극히 드뭅니다.
  • 레벨 상사 3 1qkdrk1 12.10.31 19:22 답글 신고
    ㅎㅎ 싸구려 엔진으로 얼마나 하겠냐? 국내레이싱에서도 헌다이 직분사라면 학을띠는 싸구려 내구성인데... 대회에서 개쪽 당하다 퇴출 당한다에 백만표!
  • 레벨 소장 못난용 12.10.31 21:38 답글 신고
    먼개소리
  • 레벨 병장 인페르노 12.10.31 23:45 답글 신고
    국내 원메이크 레이스도 개판 그들만의 리그 지들만의 잔치 더많은 호구후릴준비중 랠리가 아니라 F1나가도 현기는 안산다
  • 레벨 대령 3 하늘마당 12.11.01 00:21 답글 신고
    잘 읽었읍니다.
  • 레벨 대령 3 루이짭세 12.11.01 02:24 답글 신고
    국내차나 잘만들어라.,.,.,.,.,.,
  • 레벨 중위 2 노조쓰레기 12.11.01 02:29 답글 신고
    안팔리니 장난까네 양아치 얼마나 투자하나 보자
  • 레벨 하사 2 노동부대 12.11.01 12:18 답글 신고
    품질에나 신경좀 쓰지 ㅡ..ㅡ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