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은 13~14일 인천시 부평 본사와 경기 안산 스피드웨이에서 임직원과 딜러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내외 경쟁사 40여대의 차량을 분석하고 시승하는 '제1회 상품 마케팅 워크숍'을 개최했다.
한국지엠의 상품마케팅, 기술연구소, 디자인센터, 영업·마케팅, 애프터서비스 담당 임직원, 딜러들은 세그먼트별 시장 공략 주안점을 바탕으로 상품성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차종별로 주요 경쟁 모델을 시승한 후 장단점을 분석했다.
행사에 참석한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은 "무엇보다 고객의 취향과 시장 트렌드를 이해하는 것이 제품 전략의 시작"이라며 "이번 행사가 영업 마케팅 직원들에게는 쉐보레 차량의 경쟁력을 확인하는 자리가 되고 연구개발 담당자들에게는 차세대 제품 개발의 근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준상 기자 chunjs@yna.co.kr
출처-연합뉴스
<본 기사의 저작권은 연합뉴스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