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6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위지천하 12.11.16 09:11 답글 신고
    저거 인수할 돈으로 품질을 끌어올리는게 더 낫겠다. ㅋ
  • 레벨 원수 눈팅만15년 12.11.16 11:03 답글 신고
    품질 끌어 올릴시간 없을 겁니다.
    어떻게하면 싼자재 써서 많이 받아 먹을까 고민하느라 바쁘죠.

    제발 상상만 해라..
  • 레벨 대위 3 犬牛 12.11.16 09:24 답글 신고
    ...그저 꿈같은 얘기.
  • 레벨 대령 3 F13M6예약 12.11.16 09:26 답글 신고
    애스턴마틴에 넣을 파워트레인을 만들 능력이 안된다니까 그러네 현대는 ㅡㅡ

    도요다는 LFA 파워트레인만으로도 엄청난 자산인데
  • 레벨 하사 1 우히히보케 12.11.16 11:50 답글 신고
    타타는 젖절한 파워트레인만들 능력이 되서 재규어를 인수했나요?
    중국차회사가 인수했던 쌍용, 볼보 등은 어떻하고요?
  • 레벨 병장 어떤사람 12.11.16 14:04 답글 신고
    LFA 파워트레인도 도요타 오리지날은 아니지요. 야마하와 협력해서 개발된 거니까..
    86 파워트레인도 스바루와 협력해서 BRZ 자매모델로 팔리는것처럼..
  • 레벨 중령 3 보람찬막노동 12.11.17 00:05 답글 신고
    전 개인적으로 현대가 볼보를 인수했으면 정말 좋았을꺼라 생각 합니다
    볼보의 탄탄한 차량 기본기성능과 안전성과 현대의 파워트레인이 만났으면
    볼보S80도 R엔진을 달면 최상의 조건이 나올꺼같은데 -_- .. 아쉽다능
    XC90에는3.0디젤엔진 넣고 -_-
  • 레벨 상병 잠지드림 12.11.16 09:48 답글 신고
    행복한 상상..
  • 레벨 원사 2 XKR 12.11.16 09:49 답글 신고
    정의선이 한때 재규어의 v8슈퍼챠저엔진이 탐나서 인수할까? 라는 소식이있었죠.

    에스톤마틴, 재규어같은 고급브랜드가 있어야 살아남을 수있을것 같군요.

    감성품질은 후발주자들에게는 넘사벽이니....

    제네시스까지는 현대에서 만들고

    에쿠스는 에스톤마틴으로 넘겨서 v10, 10단엔진 올리고 기술개발 하고..

    좀더 노력했으면 하는군요.

    노키아, 소니,샤프, 파나소닉 무너지는것을 보면

    정씨 부자가 과감한 선택을 해야할것 같습니다.
  • 레벨 대령 3 F13M6예약 12.11.16 09:52 답글 신고
    그 엔진 포드껀데요? --;;;;;
    엔진기술하고 애스턴마틴은 전혀 무관한데요...........
  • 레벨 원사 2 XKR 12.11.16 09:57 답글 신고
    신문기사에서 본것 같습니다. 물론 엔진은 포드엔진이죠. 에스톤마틴의 기술은 없죠. 브랜드를 사는것이니. 인수해서 엔진 차체기술은 한동안 계속 기술사용로 내면서 유지해야죠. 서서히 기술개발해서 바꿔 나가야죠 그래서 망설이나 봅니다.
  • 레벨 대령 3 F13M6예약 12.11.16 10:00 답글 신고
    에쿠스를 애스턴마틴에 넘기면 단가가 안 나옵니다......
  • 레벨 소령 2 할리마스터 12.11.16 09:53 답글 신고
    솔찍히 인수했으면 좋겠어요.
    제네시스로 밀고 나간다고 해도 외쿡에선 어차피 벤츠나 비엠 아우디.....등등
    고급차 시장에선 개발릴꺼 뻔하다고 봐요...
    고급차 시장에선 역시 역사나.. 뭐 그런 감성이 중요한거 같음..
  • 레벨 대령 1 아기공룡 12.11.16 10:03 답글 신고
    음.....
  • 레벨 대령 1 WEhEWUh 12.11.16 11:00 답글 신고
    들이대
  • 레벨 중장 보배짱구 12.11.16 11:07 답글 신고
    잘보고가요 ~ ♡
  • 레벨 대장 돌잔치가봤나 12.11.16 11:12 답글 신고
    ....애스턴마틴을...현대가..풉...제발..인수 불발되기를..인수가되면... 더이상..우린..감성에 애스턴마틴...풍뎅이 날개를...못볼지도모르니....
  • 레벨 소장 못난용 12.11.16 11:18 답글 신고
    먼 개소리~
  • 레벨 소장 K방 12.11.16 11:28 답글 신고
    기자님의 바램이죠 돈 안된다고 컨버터블 생산도 안하는 현기차인데..ㅋ
    재규어에서 3시리즈급 준중형차도 출시했으면 좋겠네여..
  • 레벨 원사 1 얄개중고차 12.11.16 11:29 답글 신고
    공감은 가지만 현대가 그런 모험을 택할지.....경차도 안만드는 현대가.....ㅠㅠ
  • 레벨 중령 1 세쫑 12.11.16 11:37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중장 겨울파도 12.11.16 11:40 답글 신고
    훔,,
  • 레벨 원사 2 마튀다음클릭 12.11.16 11:41 답글 신고
    하지마... 상상하지마....
  • 레벨 대령 1 스포매니 12.11.16 12:02 답글 신고
    현대가 애스턴 마틴을 인수하면 다음 세가지 일이 일어날 것임.

    1. 스티어링을 모두 C-type MDPS로 교체
    2. 후륜서스펜션을 모두 금속 막대기 토션빔으로 교체...
    3. 연비가 20km/L라고 홍보 (실연비는 잘해야 8~9 km/L)

    ㅋㅋㅋ
  • 레벨 대령 1 순간의집념 12.11.16 14:32 답글 신고
    재미 없어 ㅂㅅ아
  • 레벨 중령 3 보람찬막노동 12.11.17 00:0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3 붕붕봉 12.11.17 00:06 답글 신고
    재미 없어 ㅂㅅ아
  • 레벨 원사 3 날쌘돌이TM 12.11.16 12:38 답글 신고
    애스턴마틴인수하여 절대로 국내에 공장 세우지말고, 그대로 해외공장에서 순수외제차로 만들어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국내소비자에게 들여온다면 조건부찬성 ㅎㅎ
  • 레벨 원사 2 아고허리야 12.11.16 13:25 답글 신고
    그러면 지금 가격에서 낮출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ㅎㅎ
  • 레벨 병장 슈퍼쎄라 12.11.16 12:40 답글 신고
    현대와 애스턴마틴의 관계를 비유해볼때 폭스바겐과 밴틀리를 비교해볼 수 있죠.
    대중차 회사인 폭스바겐과 대형급 고급차인 밴틀리
    폭스바겐이 밴틀리 인수했다고 폭스바겐이 밴틀리 급이 된건 아니죠.
    반대로 밴틀리를 폭스바겐 급으로도 인식하지도 않구요.
    자회사가 된다면 장점중의 하나는 플렛폼을 공유하게 되고, 부품또한 공유하면서
    단가가 낮아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애스턴마틴의 길과 현대의 아직은 길은 전혀 다릅니다.
  • 레벨 병장 슈퍼쎄라 12.11.16 12:41 답글 신고
    아마도 인수된다면 현대에서 플렛폼을 개발 하고 일반형 자동차를 만든다면
    그 플렛폼을 가지고 애스턴마틴은 고급형 자동차를 만들수잇죠.
    현대에서 만들고 애스턴마틴 브랜드만 찍어서 비싸게 팔아도 아무도 안사죠.
    결국 애스턴마틴에서는 현대에서 플렛폼과 엔진, 미션을 받고
    자체적으로 다시 재 생산해낼겁니다.
    현대 기아와는 다른 느낌이 될것입니다.
  • 레벨 상사 2 슈퍼스포츠 12.11.16 13:17 답글 신고
    아 씨발 상상했어
  • 레벨 원사 2 아고허리야 12.11.16 13:27 답글 신고
    괜찮을 거 같긴 한데... 우리나라 기업CEO 마인드가 회사가 내꺼란 마인드라..ㅎㅎ 인수하고 독립적으로 회사를 굴려야 하는데, 자기 소유인양 굴릴께 뻔해서 그게 문제네요.
  • 레벨 병장 우라킴 12.11.16 13:33 답글 신고
    쓸데없는 상상하지말아... 재수없게...

    제발 타타그룹이나 도요타에 인수되길...

    타타그룹에 있는 재규어는 포드 소속 시절에

    애스턴 마틴이랑 파워트레인 공유했기도 했고...

    도요타와는 시그넷 생산을 위해 손잡았기도 했고...(도요타 IQ)

    근데 현대와는 아무 인연없음...
  • 레벨 소령 2 오우예 12.11.16 13:41 답글 신고
    상식적으로 생각을 했을때 현대는 저 브랜드를 인수해서 득을볼게 아무것도 없다.
    뭣하러 인수하겠음 ? 현대라는 브랜드는 중서민을 위한 브랜드인데 물론 제네시스나 에쿠스가 있다고해도 명성은 그냥 붙여지는게아니죠. 오랜 전통과 꾸준히 쌓아온 신뢰와 믿음을 보답하는데서 생기는겁니다.
    마틴을 인수한다고해도 갑자기 고급차량으로 둔갑할수없다는건 현대도 여러번 실험을통해 뼈저리게 느낄겁니다. 실제로 현대차의 수익은 3000cc이하에서 빛을 바라죠.
    그위라면 일본차나 독일차들이 줄을서고있는데 게다가 시대역행
  • 레벨 중장 꿈같은인생 12.11.16 13:50 답글 신고
    잘 보았습니다.
  • 레벨 대위 3 불멸의고무신 12.11.16 14:08 답글 신고
    ㅋㅋ 이?희 회장이 자동차에 미련을 못버리고 있다면 장바구니에 넣을지도 ~
  • 레벨 대위 3 다음엔GTR 12.11.16 14:23 답글 신고
    인수하면 뭐하나
  • 레벨 중장 자위로드롭 12.11.16 14:24 답글 신고
    재규어를 인수 못한게 가장 현대에선 병신짓한거임
    이번 에스턴 마틴은 브랜드가 너무 스포츠카에 치우친 경향은 있지만
    그래도 인수했음 한다는
    그렇게만 되면 아주 쉽게 럭셔리 시장을 진출할수있다는
  • 레벨 상사 2 폴아리스 12.11.16 15:35 답글 신고
    휸다이도 짱깨들처럼 기술만 쏙 빼먹고 버리는거 아녀?
  • 레벨 중사 3 마셔보니쏘주 12.11.16 16:13 답글 신고
    왜 이렇게 다들 부정적이시지...
  • 레벨 중사 2 달려라환희 12.11.16 16:37 답글 신고
    인수하면 머하것노....

    소고기 사 묵겠지....
  • 레벨 대령 3 푸른물새 12.11.16 16:40 답글 신고
    현대가 애스턴마틴 인수라..... 설마 애스턴마틴이 현대 차처럼 나오진 않겠지??
  • 레벨 중령 3 보람찬막노동 12.11.17 00:07 답글 신고
    제굽에 애스턴마틴 마크 달고 2억에 팔진 않겠죠 -_-
  • 레벨 소장 기술고문 12.11.16 17:02 답글 신고
    애스턴 마틴 인수하느라 .. 돈 들어간거

    국내 호구들한테 덤탱이 씌워서 ...

    빚 갚을려구 하겠지.. 쓰발.. 욕나오네
  • 레벨 원수 마린랜드 12.11.16 17:05 답글 신고
  • 레벨 중장 자이언트헐크 12.11.16 17:08 답글 신고
    현기가 싫기는 하지만....
    싫은 감정을 빼고 본다면 현기가 인수를 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것이 나중을 위해서 좋죠.
    현기가 인수 할 만한 자금도 없는 것도 아닌데...
  • 레벨 중위 1 speed마스터 12.11.16 18:25 답글 신고
    어우어우 ㅆㅂ 꿈같은 소리.
  • 레벨 원사 1호봉 벤애플릭 12.11.16 19:07 답글 신고
    저도 현기 더럽게 안티지만 현대가 애스틴을 인수하면 성공할 확률이 꽤 높을꺼 같네요..현대의 자금과 마켓팅이라면 괜츈허기는 한데....쓰불늠들 현기 가격 더올리겠죠 그러면 ;;;
  • 레벨 하사 2 폰브라운 12.11.16 19:49 답글 신고
    애스턴마틴도 녹셔리에디션 도입하겠네...
  • 레벨 하사 1호봉 진게이 12.11.16 20:35 답글 신고
    왜 사람들이 현기 기술진들이 애스턴 마틴을 만지는 걸로 착각을 하는 걸까 애스턴마틴의 기술진들은 그대로 있을 겁니다 그냥 주인만 바뀌는 것 걍 쉽게말해 현기에서 돈만 대주고 돈버는 것
  • 레벨 중사 1 shapekong 12.11.16 20:38 답글 신고
    현대.. 참..니들차나 잘만들지 뭔짓인지..
  • 레벨 준장 갠역시 12.11.16 21:11 답글 신고
    소설을 일기장에...
  • 레벨 중령 2호봉 예원사랑 12.11.16 21:16 답글 신고
    자국소비자에게 외면당하는 자동차회사가 과연 성공할수있을까???
  • 레벨 상사 3 붕붕봉 12.11.17 00:21 답글 신고
    지향점이나 컨셉이 달라서 시너지가 발생하기는 어려움.

    현대가 인수를 해도 기존의 현대와 애스턴마틴을 각각 독립적으로 운영하게 될 가능성이 큼.

    결국, 애스턴마틴의 적자구조, 판매량저하, 경영효율저하를 개선하기가 쉽지 않음. 양사의 현격한 컨셉차이로 인해, 파츠 공유등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기 때문.

    인수한다면 시험삼아 인수해보는 것일텐데, 현대가 1조원 정도를 지불할 능력이 충분하다 하더라도 적자 개선 방법이 불확실하다면 인수하지 않을 것임.

    즉, 현재로선 인수 가능성 매우 낮음.
  • 레벨 대령 3 루이짭세 12.11.17 03:13 답글 신고
    흠.,.,.,.,.,.,.,.,.,.,.,.,.,.,.,.,.,.,.,.,.,.,.,.,.,.,.,.,.,.,.,.,.,.,.,.,.,.,.,.,.,.,.,.,.,.,.,.,.,
  • 레벨 하사 2 심술투덜 12.11.17 05:58 답글 신고
    그렇지 렉서스를 한국만큼 열성적으로 팔아주는곳도 드물지... 졸라 일본우상화 똥꼬빨아주면서 최고라고 똥꼬를 빨아주지 한국만한곳이 없지 렉서스 렉서스뿐이여
    인피니티도 국내에서는 최고로 둔갑 ㅋㅋㅋㅋㅋ

    일본애들은 얼마나 좋아할까 렉서스인피니티 재고 한국애들이 다 사주니 손안대고 코풀고 꿩먹고 알먹고 출시하면 알아서 빨아주고 사주고
  • 레벨 하사 2 심술투덜 12.11.17 06:07 답글 신고
    그리고 미친놈들 일본차 일본문제로 팔아주지 말자는 사람나오면 감정적으로
    일본차를 바라보지 말자네 그러면서 국산차에는 우끼끼 열폭ㅋㅋㅋㅋㅋ
    또라이친일파가 아니고서야 어찌그리 앞뒤가 다르냐 일본차에는 감정을 배제하고
    국산차는 감정을 집어넣냐?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끄어엌 12.11.17 07:53 답글 신고
  • 레벨 중위 3 skoopy 12.11.18 16:53 답글 신고
    명차를 똥차로 만들어버릴능력이 현기에겐 있지요 ㅋㅋㅋ
  • 레벨 상사 3 연애왕쏠로킹 12.11.21 10:02 답글 신고
    안되...하지마...그러지마...
  • 레벨 중사 1 험블(辛) 12.11.21 23:46 답글 신고
    볼보가 짱깨나라가서 짜장이 되버린 상황이 반복되는가...
  • 레벨 소장 우라 12.11.23 09:09 답글 신고
    걍 놔둬라 마틴..괜히 건들여서 브랜드가치 하락...
  • 레벨 대령 1 아기공룡 12.11.27 08:39 답글 신고
    잘보고가요 ~ ♡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