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3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다음엔아들 13.02.25 09:14 답글 신고
    미국차들도 디젤승용을 마니 나오게 ㄷㄷㄷㄷㄷ
  • 레벨 하사 1 파네리스티 13.02.25 09:26 답글 신고
    포커스는 미국차라기보단 유럽차에 가깝죠ㅎ 애초에 유럽 판매목적으로 유럽에서 설계한 차인지라 ㅇㅅㅇ

    포드 브랜드 인식에 대한 패널티만 감수하면 이번 포커스는 가성비 매우 좋은듯... 골프 베이스모델 가격에 스펙상은 거의 gtd
  • 레벨 중장 꿈같은인생 13.02.25 09:26 답글 신고
    잘 보았습니다.
  • 레벨 대령 3 FR의로망 13.02.25 09:35 답글 신고
    역시 320d가 갑이다.
    쟤들보다 등치도 크고 게다가 후륜인데도 불구하고
    그리고 21마력이 높고 토크도 5나 더 높은데 연비는 훨씬 좋다니
  • 레벨 중위 1 BlueNote 13.02.25 10:45 답글 신고
    금액도 그만큼 비싸죠
  • 레벨 소령 2 오우예 13.02.25 14:11 답글 신고
    가성비는 320보다 좋은듯
  • 레벨 원사 3 애플cut 13.02.25 09:39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는 골프보다 구매가치를 높게 삼
  • 레벨 상사 1 SDFGESD 13.02.25 10:01 답글 신고
    근데 정작 구매하기는 꺼려짐...ㅋㅋㅋㅋ
  • 레벨 이등병 마란츠 13.02.25 10:19 답글 신고
    쉐보레 크루즈5 2.0 디젤이 골프 2.0 TDI나 포커스 디젤보다 못한 점이 있나요?

    성능도 비슷하고 가격은 한국에서는 천만원 저렴하고 유럽에서는 같은 가격인데...
  • 레벨 대위 3 산처럼 13.02.25 12:03 답글 신고
    미션이 뒤집니다.
    골프, 포커스 디젤은 모두 듀얼클러치죠
  • 레벨 훈련병 대전GT 13.02.25 12:14 답글 신고
    미션도미션이지만은 연비차이가 크죵
  • 레벨 대장 버스작아버스작아 13.02.25 13:19 답글 신고
    천만원 저렴하지 않아요.. 요즘 크루즈는 풀옵션밖에 팔질 않거든요 쏘나타보다 비싼차죠
  • 레벨 대장 Gratio 13.02.25 13:50 답글 신고
    어디 크루즈 따위를
    골프나 포커스에
    비교하시나요
  • 레벨 준장 으으으 13.02.25 11:12 답글 신고
    생긴건 골프가 더 맘에 듬.
  • 레벨 상사 3 미래의드림카젠쿱 13.02.25 11:39 답글 신고
    인지도때문에...
  • 레벨 훈련병 대전GT 13.02.25 12:15 답글 신고
    포드는 상위 모델인 토러스나 퓨전도 디자인이 안끌림ㅋㅋ 자꾸 기아랑 디자인이 겹치는 느낌 ㅋ
  • 레벨 소위 1 poosik 13.02.25 12:46 답글 신고
    올 연말 프로모션 뜨면 크루즈디젤 풀옵하고 가격이 비슷하겠네요
  • 레벨 원사 3 마송학교 13.02.25 12:49 답글 신고
    디자인이 좀..... 암튼 괜찮네요.
  • 레벨 소장 Simple스탈 13.02.25 12:55 답글 신고
    직접 한달가량 몰아본바로는 연비만큼은 갑이더라구요,
    2천씨씨 디젤이라 그런지 국산 2.4보다 체감은 더 잘 나가는 느낌..
    단 내장이 좀 아쉬웠는데 국내판매모델은 어떨런지 궁금하네요
  • 레벨 일병 옛날통닭 13.02.25 13:22 답글 신고
    엔진성능,연비면에서는 확실히 좋아하보이네요...가격도

    허나 골프의 아성을 무너뜨리기에는 엿부족일듯....

    유럽에서는 모르겠으나 우리나라는 골프의 인지도가 상당하죠..
  • 레벨 훈련병 자우림 13.02.25 14:11 답글 신고
    쏘나타에도 싼타페에 들어가는 2.0디젤엔진 개량해서 출시하면 인기좋을텐데..
    가격은2500정도로해서..
  • 레벨 중령 1 세쫑 13.02.25 16:20 답글 신고
    ㅎㅎㅎ
  • 레벨 원사 2 사이프레스 13.02.25 17:27 답글 신고
    골프가 부럽나? 포커스가 크기 연비 실용성 전부 앞서는데 ㅋㅋ
  • 레벨 대위 3 다음엔GTR 13.02.25 18:23 답글 신고
    포커스 가솔린은 괜챦던데. 디젤도 기대되네
  • 레벨 대위 2 일산드림 13.02.25 18:53 답글 신고
    이거 대박이던데요.
    5년 10만km..가격도 골프보다 저렴. 크기도 조금더 크고...
    새시나 하체도 골프보다 낫다는 말도 나오고...
  • 레벨 원수 마린랜드 13.02.25 19:36 답글 신고
    굿,,
  • 레벨 일병 회원탈퇴 13.02.25 19:51 답글 신고
    공식연비 17.9km인데 오타인가.
  • 레벨 상사 1 ProtoZero 13.02.25 20:17 답글 신고
    국내에서 판매되는 준중형중에 토크벡터링 기능있는 차량은 포커스가 유일하죠..
  • 레벨 중장 블루소다 13.02.25 20:57 답글 신고
    변속기만 좀 좋은 것 달면 크루즈가 전혀 저 모델에 꿀릴게 없는데~ 파워트레인에서 있어서 차이가 거의 없는~ 그런데 가격은 많이 싼~~
  • 레벨 대위 2 빠삐코 13.02.25 21:07 답글 신고
    크루즈는 밋션만 아니면 정말 괜찮은 찬데.
  • 레벨 원사 3 쿠페리우스 13.02.25 22:12 답글 신고
    크루즈나 별 차이없겠네요...감성은 조금 나은 정도...
  • 레벨 대장 위지천하 13.02.25 23:25 답글 신고
    2990만원 주고 사기엔 쵸큼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만, 프로모션까지 된다면 정말 크루즈5 보다 가성비 나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든다 ㄷㄷㄷ
  • 레벨 이등병 가마니다 13.02.25 23:42 답글 신고
    잔고장이 많죠... 포드
  • 레벨 하사 1 파네리스티 13.02.26 00:14 답글 신고
    포드 특성상 어느정도 할인 들어갈꺼고
    크루즈디젤 선택의 여지없이 2300만원부터 시작하는데

    사실 500만원정도 차이로 유럽산 + 멀티링크 서스펜션 + 듀얼클러치 밋션 들어간 차를 살수 있다는건 큰 메리트임.

    아무리 쉐보레 가성비타령을 해도 토션빔 + 밍기적거리는 자동기어의 태생적 한계는 어쩔수 없음. 출력 활용면에서 넘사벽.
  • 레벨 대령 3 루이짭세 13.02.26 02:52 답글 신고
    잘보고갑니다.,.,.
  • 레벨 중위 2 노조쓰레기 13.02.26 04:09 답글 신고
    유럽포드는 포드라기보다는 유럽차 같더군요
  • 레벨 이등병 마란츠 13.02.27 09:18 답글 신고
    독일산 포커스 2.0 디젤 세단이 2천9백9십만원....

    멕시코산 제타 2.0 디젤 세단이 3천3백 9십만원....

    브랜드 밸류는 둘다 동급.... 대중차 브랜드의 양대 산맥...

    혹시 폭스바겐은 한국인들이 자기네들을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식한다고 착각하는건

    아닐까??..

    원산지 감안하면 제타는 2천 5백만원대로 조정해야 한다...
  • 레벨 대령 3 하늘마당 13.02.28 20:08 답글 신고
    잘 읽었음다,.
  • 레벨 이등병 모신나강 13.03.01 01:55 답글 신고
    잘 읽었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