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수입사 한불모터스가 207CC를 2,990만원에 50대 한정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한불모터스에 따르면 이번 가격 인하를 통해 207CC는 3,410만원에서 420만원 내린 2,990만원으로 책정됐다. 업계 최초로 2,000만원 대 하드탑 컨버터블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207CC 쿠페의 날렵한 스타일을 강조하면서도 운전의 즐거움과 구조적 안전성을 두루 갖췄다. 엔진은 1.6ℓ 가솔린을 탑재, 최고 120마력, 16.3㎏·m의 토크를 낸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근데 50대 한정 판매네요?
하드탑 이가격이면 괜챦지 않나요?
주말에 가끔 친구들 만날때도......괜찬은 가격이네요 금세 팔릴듯.
가보신분 느끼시겠지만 관공서고 공무원이고 내말을 끝까지 듣고 있는거 보면
영어를 아는거 같은데 불어만 지껄임
프랑스인들의 불어사랑은 상상초월입니다.
반면에 우리말은 점점사라지고 이상한 줄임말이나 영어만 늘어나고...ㅉㅉ
국어는 그 나라의 자존심인데 남한은 지금 국어를 쓰레기 취급하며 영어에 올인하고있죠.
이건 나라를 버리겠다는 것과 다름없는 듯.
프랑스는 내가 가장 동경하는 나라.
거기서 영어 못알아듣는다고
그나라가 맘에 안든다는 사람은 정신세계가 이상한거
아닌가요?
병원가보세요
증세가 더 안좋아지시기전에
영어로 답을 안해주고 불어로 씨부리싸는건 상대방을 엿먹이는것뿐
불어를 쓰는 나라를욕하는게 아님 상대방을 배려할줄모른다고 하는소리임
2천끝 3천이라고 하지만은 저 정도 가격이면 수긍이 가는 가격이군요~
물론 단순비교가 어렵지만 벤츠slk200 7천가까이육박하는차량이랑비교하면 반에반값도안하는가격인데 저정도면 정말괜찮은가격인듯
영맨이 아니라면 그런소리 하기 싶지 않지;;
50대 한정이라.....
재고가 50대 있다는 소리네...
50대 팔고 나면 208cc들여 온다는 소리인듯
마지막 재고 떨이하는건대 가격좋다고 광분하며 글적는 영맨들은 뭔지;;;
님들 말대로 2500만원에 나오면 싸다고 했을지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해보셈..
그때되면 또 2000만원이 적정선이지.. 이딴소리 하겠지.. ㅋㅋㅋ
어차피 살생각도 능력도없는 사람들이 그냥 하는 말일뿐.. 저 사람들은 1500에 팔아도 못살듯.. ㅋ
더웃긴건 그러면서도 아반떼 따위를 옵션넣어서 2천만원 가까이주고 잘만 사준다..ㅋㅋㅋ
조금만 여력이 있었더라면...
우리나라 1.6도 옵션하고뭐하고 2500 막 이만큼 올라가는데
외제차 거기다가 하드탑이면 가격이 진작 저랬으면 훨씬 잘팔렸겠다 ㅉㅉ
약간의 재고떨이느낌이있지만 돈있다면 사고프네요 ㅋㅋ
남자가타기엔 별로라구요 ? 그건 타보고말합시다 ㅋㅋㅋ
수리비 감당안됩니다
2천후반이 아닌 2천에 줘도
서비스기간 지나면 상당히 애먹습니다
부품수급시간도 독일4사 차대비 좀더 깁니다
그리고 솔직히 저거 오픈하고 다니면 쪽팔림...무시하는 게 아니라 현실임 --;
미디어에 2000만원 대 컨버터블이라고 홍보했었음.
저걸 메인카로만 써야하거나 여유자금이 딱 3천만원있는 사람들은 당연히 저거 사면 안되겠죠... 뱁새 가랭이 찢어지는 분들은 그냥 닥치고 엑센트/카렌스 디젤사야죠...
수입컨버 타는 사람들이 국산준중형 타는 사람들이 인정안해준다고 신경이나 쓸까..ㅋㅋ
만약 현기차에서 120마력 짜리 하드탑 컨버를 출시한다면 저거보다 쌀거같음??? i30디젤 보다 싸게 팔거같나요? 최소 3500만원 스타팅이요.. ㅋ
여유있고 세컨서드 생각하는 한국인들은 저런차 쳐다도 안 봅니다......
국산준중형 타는 사람들이 인정 안해준다고 신경이나 쓰냐고요?
다른 사람들은 인정해줄거 같나요 ㅎㅎ 고급차 타는 사람들은 더 개무시할껄요.
한국사회 자체가 문제지만...
207cc로 남자가 오픈하고 다니는것이 쪽팔리는것은 사실이다.
2006년 말이라 기억한다.
오피러스 구형 신형으로 페이스리프트 되기전 상황이고 450~650만원 떨이로 판매한 것으로 기억한다.
국내에서 폭리를 취하는 현기차도 마지막 재고는 이렇게 많이 깍아준다.
207cc는 작년에 풀체인지를 하려고 했으나 푸조라는 브랜드 자체가 워낙 상품성이 없어서 유럽에서도 차가 안팔려서 돈이 없어서 풀체인지가 늦어진것으로 안다.
50대 한정???
이말은 단종되기전 마지막 물량으로 한국에 50대 재고를 팔겠다는 말이다.
차사고 선팅하고 길들이기 조금하면 이미 단종되어 있다는 뜻이다.
조금만 검색해 보더라도 푸조as 국내 상황을 알수 있다.
지금 이거사서 보증기간 끝나면 차값이 얼마나 할까?
보증기간 끝나자마자 중고상에 넘기면 1천만원 받기 힘들것이다.
세컨으로?
글쎄 세컨으로 타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이걸 하드탑 오픈카라면서 세컨으로 탄다?
아닌건 다 알잖아;;
이건 여자들의 메인카다.
아니면 사회초년생 남자의 메인카거나
물론 세컨으로 타는 사람도 극소수 판매량에서 또 극소수가 있긴 하겠지
사자마자 단종되는차 광분하며 싸다라고 쉴드치는 영맨들이 보기 싫어서 다시한번 정리한다.
푸조 오픈카는 개방감이 없다.
이건 207cc만의 문제점이 아니고 308cc도 마찮가지다.
오픈카를 사는 이유가 개방감을 느낄려고 사는것인대 푸조는 개방감이 타사차량에 비해서 정말 느끼기 힘들다.
좀 과장해서 말하자면 그냥 썬루프 오픈한 정도?
타사차량과 꼭 비교시승하고 사기 바란다.
극단적으로 개방감만 따진다면 최고인차는 랭글러 오픈했을때임
하드탑이도 해도 요즘 기술론 저렇게 대충 만들면 돈 별로 안 듭니다 ㅋㅋㅋㅋㅋㅋ
FF 하드탑 컨버 만들기가 얼마나 쉬운데요......뒤에 공간 남아돌지.....어짜피 앞에 무게 다 쏠려있기 때문에 뒤 무거워져도 상관없지... 내부 공간 잘 나오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