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5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1 남창역 13.06.25 08:58 답글 신고
    옼 내가 1등ㅋㅋ
  • 레벨 하사 3 벤츠굿 13.06.25 15:15 답글 신고
    E63AMG제로백 3.8초 페라리안타도되겠네요
  • 레벨 소령 2 페라리오너 13.06.25 09:19 답글 신고
    정말 아름답네요 역쉬 차는 빤쮸 어우어우
  • 레벨 상사 3 1qkdrk1 13.06.25 09:28 답글 신고
    도요타에 기술구걸해서 드뎌 디젤하이브리드 출시했네. 했어.
  • 레벨 상병 부귀영화83 13.06.25 09:43 답글 신고
    어떻게알죠?.?구걸한지
  • 레벨 하사 3 벤츠굿 13.06.25 10:14 답글 신고
    BMW가 구걸하겠죵ㅋ 도요타는 아직 디젤하이브리드 양산도 안한디.. 자기들도 양산안하는 기술을 다른 기업주나요?
  • 레벨 대령 3 FR의로망 13.06.25 10:44 답글 신고
    도요다에서 쓰는 건 망한 가솔린 하이브리드

    얘넨 제대로 된 디젤 하이브리드

    원래 1qkdrk1은 일본 앞잡이입니다 안티유럽이고요 ㅋ
  • 레벨 대위 3 gensuke 13.06.25 17:43 답글 신고
    그 망한 가솔린 하이브리드가 왜그리 많이 팔렸는지 함 읊어보지그래ㅋㅋ
    원래 FR이 독일 앞작이라며~? 안티 일본이고 ㅋ
  • 레벨 원사 1호봉 벤애플릭 13.06.25 19:44 답글 신고
    독일 디젤엔진을 일본이 가져다 쓰는 판에 무슨...
  • 레벨 중위 1 같은차좀타지마 13.06.26 07:30 답글 신고
    도요타 하이브리드>>>>30년차이>>>한국하이브리드>>>>독일하이브리드. 이게 현실. 유럽에서 만드는 하이브리드는 믿음이 안감. 일본혼다,마즈다같이 도요타에 하이브리드로 밀리는 회사는 소형승용디젤 만들기 시작했음.
  • 레벨 원사 1 마르더 13.06.26 19:22 답글 신고
    어차피 하이브리드는 건너뛰고 바로 연료전지나 전기차로 가는 추세입니다.
    BMW에서 도요타 하이브리드 기술 빌려왔지만 하이브리드차는 주력이 될수 없습니다. 도요타 하이브리드의 우세가 그대로 끝날수도 있어요.
  • 레벨 중위 1 같은차좀타지마 13.06.26 19:52 답글 신고
    전기차 또한 쪽국이 가장 앞서 있어서 벤츠가 닛산-르노와 자본제휴관계에 들어갔죠. 그리고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전기차가 본격적으로 상용화 되기 이전 수십년은 해먹을거란 예상이 지배적임 그래서 유럽애들의 전기차,하이브리드 기술 제휴에 매우 적극적임.
  • 레벨 중사 1 shapekong 13.06.25 12:15 신고
    망한 하이브리드라.. 참 님도 독일빠입니다? 무슨차타는지 궁금하네요 ㅎ 한쪽에 치우쳐서 제대로 된 길도 못보는 그런 개인적인 생각으로 말을하는거보니 들을 가치가 없네요~ 치좋아하는 사람들 눈흐리지마세요
  • 레벨 중령 1 동욱짱 13.06.26 00:41 신고
    하이브리드 기술은. 일본다음 으로 한국.. 독일에서 일본이랑 한국 기술 돈주고 사긴했음
  • 레벨 소장 Simple스탈 13.06.25 09:40 답글 신고
    실제로 어떤 이미지일지 궁금하네요
  • 레벨 대장 위지천하 13.06.25 09:52 답글 신고
    많이 팔리겠네
  • 레벨 대령 3 FR의로망 13.06.25 10:45 답글 신고
    E63 4매틱이라 함은 설마 s모델이 1억4천밖에 안하는건가? ㄷㄷ 그럼 M5 어떡하냥 @.@
  • 레벨 중장 박아사탕 13.06.25 10:54 답글 신고
    추가된 편의사항이 있는 신차인데도 가격이 내렸네.ㅋㅋ

    누구처럼 소비자 기만하는 가격인하효과같은 개드립은 안날리는군.ㅋㅋㅋ
  • 레벨 소장 다음엔아들 13.06.25 16:0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2 달료볼까 13.06.25 11:42 답글 신고
    220cdi = 6230만
    300블루텍하이브리드 = 8170만

    물론 옵션차이가 있겠지만..
    연비만으로 2000만원 땡길라면 몇년을 타야되는겨;;;
  • 레벨 원사 3 aliveking 13.06.25 19:19 답글 신고
    디젤의 최대의 단점이 시내저속운행시 소음과 진동인데요

    디젤 하이브리드의 경우 신호대기시나 저속출발시 디젤엔진은 꺼지고 전기모터로만 운행되니 무소음 무진동


    디젤의 최대약점인 신호대기와 같은 정차시, 저속주행시의 소음 진동이 전혀없으니


    그것만으로도 충분한 메리트가 있다고 봐야죠
  • 레벨 하사 3 벤츠굿 13.06.25 15:10 답글 신고
    가격비교를하려면사양이250cdi에 배터리얹은거라고생각하면될듯하네요ㅋ솔직히 가격적메리트는없지만 시내주행위주로하실분이라면 천정도얹어줘도 그만큼뽑을거같네요
  • 레벨 중령 1 동욱짱 13.06.26 00:42 신고
    베터리 하이브리드. 한국보다 못한데. 수리비는 7배는 비쌀꺼고. 지금은 진짜 진정한 마루타일듯
  • 레벨 대위 3 gensuke 13.06.25 12:16 답글 신고
    FR아~일베서놀아라 여기 물흐리지말고
  • 레벨 준장 으으으 13.06.25 13:06 답글 신고
    앞모습 구형이 더 멋지네!
  • 레벨 중장 블루소다 13.06.25 13:37 답글 신고
    눈매가 이제는 구형이 될 모델보다 더 참신해 보인다는~
  • 레벨 중사 1 톰사장 13.06.25 13:40 답글 신고
    신형이 많이 이뻐졌네요,,
  • 레벨 중령 2 운영자 13.06.25 13:45 답글 신고
    아엠계 사륜 ㅋㅋ 엠빠보다싸
  • 레벨 중장 꿈같은인생 13.06.25 14:04 답글 신고
    잘 보았습니다.
  • 레벨 소위 3 대구구찌맨 13.06.25 15:02 답글 신고
    63이 정말 타보고싶다....
  • 레벨 상사 3 푸른시냇물 13.06.25 15:21 답글 신고
    음..E250 CDI 4매틱 탐나네... 업무용 차량으로 한대 구매해볼 의향은 있는데
    신차라 할인이 있을려나...
  • 레벨 원수 마린랜드 13.06.25 15:22 답글 신고
    굿,,
  • 레벨 중사 1 싸이운 13.06.25 15:35 답글 신고
    엥엘레강스랑 아방가르드랑 가격차이가 왜케 낮아졋지.. 옵션 뺏나?
  • 레벨 중장 자이언트헐크 13.06.25 17:02 답글 신고
    좋다~~
  • 레벨 상사 2 OCTA 13.06.25 19:08 답글 신고
    e 63 amg가 1억 4천....m5도 위태롭겠네요
  • 레벨 원사 2 하우전 13.06.25 19:17 답글 신고
    560마력에 72토크 우와
  • 레벨 대령 1 north 13.06.25 19:30 답글 신고
    한마디 안할려고 해도 안 할 수 없내
    왜 꼭 하이브리드를 사면서 기름값으로 본전을 뽑아야 한다고 생각을 해야 하는지 이해 할수 없내 200마력이 넘는 디젤엔진 + 전기모터면 그 성능이 얼마나 될지는 몰라도 bmw535d랑 맞먹을 것 같은데 이 차 m스팩은 9000만원짜리 인데
    메르세데스가 꼭 비싸다고 할 수는 없는 것 같내요

    제발 이제 하이브리드차를 단순히 연비 좋은 차라는 인식보다는 다른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차라고 생각하면 좋겠습니다.

    GS450h 8000만원대 뉴E클 디젤 하이브리드 8000만원 BMW엑티브하이브리드 1억
  • 레벨 하사 3 벤츠굿 13.06.25 21:22 답글 신고
    솔직히 퍼포먼스를 위해 나온 하이브리드 모델은아닌듯... 7초대 제로백과 535d는 그래도 제원상 5.5초인데... 맞먹지는 않죠..뭐 bmw이 제원을 뻥을 좀치니까 큰차이는 없을수도 있겟지만...탑기어에서 6시리즈가 cls한테 지던게 생각나는군요.. 어쨋걸랑 제의견은 250이랑 가격차가 좀 강한감이 있네요.. 재료가 더많이 들어가긴했어도... 소비자입장에선 부담되겠네요
  • 레벨 하사 2 별무덴 13.06.25 19:32 답글 신고
    이게 페이스리프트냐? 완전풀체인지구만...ㅋㅋㅋ 다른거다집어치고 뒛테일램프가완전체인지되어전기형모델과는연계성이전혀없는풀체인지네..ㅋㅋㅋ비엠5이비해 워낙 판매량도 딸리고 디자인도구린전기형모델이었으니그냥다바꿨네ㅋㅋㅋㅋ 전기형모델산사람들은이제그냥구형일뿐ㅋㅋㅋㅋ 비엠5산사람들은좋겠네...가을에나올페이스리프트모델이국산차연식변경수준으로살짝바뀌어서ㅋㅋㅋㅋ특히뒷테일램프도거의변화없음ㅋㅋㅋㅋ
  • 레벨 소위 3 고고드림 13.06.25 19:43 답글 신고
    전 모델 나온지 얼마 안됬는데 벌써 풀체인지 수준의 디자인 교체는 이전 구매자들에게 엿먹이는 결과인데..
    추후에 벤츠에 오히려 독이될듯..
    F/L시 디자인 많이 변경하는 브랜드는 비추..
  • 레벨 하사 2 별무덴 13.06.25 19:59 답글 신고
    페리되시기는 적당한겁니다...ㅎㅎㅎ 2009년 가을에 전기형 이클이 나왔으니깐요....ㅎㅎㅎㅎ
  • 레벨 상사 1 PriD2 13.06.25 20:23 답글 신고
    그러나 역시 빡시게성형한 f/l은 옆라인과 부조화...
  • 레벨 소령 2 오우예 13.06.25 21:58 답글 신고
    벤츠가 옛날보다 못하다는건 나만의 생각인가.............
  • 레벨 대령 1 순간의집념 13.06.25 22:04 답글 신고
    E350cdi는 어디갔냐
  • 레벨 원사 3 붐와우 13.06.25 23:35 답글 신고
    비엠이 비싸고다고 하시는분들은 매장 안가신분들이죵~~~
    m5 평상시도 1500디씨 기본,,
    페리전 2500날렸는데 다들 아시고 쓰시는거죵,,
    벤츠는 e63 막판 재고 3대가 남았을때 벤츠코리아 역사상 최고 2000날렸구여,,
    지금 단종될 cl63은 3000이상 날리고있죵^^
    그리고 이번 e클은 북미에서 비엠구형보다도 싸게 책정햇습니당~~
    e350 51000불 스타트, 535 57500불 스타트~~528 47000불~~~

    그리고 2.2리터 싱글터보디젤이랑+전기모터..
    3.0리터 트윈터보디젤랑 비슷하다는 말은 어디서 나온말임? 전기모터때문에 무거워지는데 뭐 다들 알고 쓰시는거죵?
  • 레벨 원사 3 와피덕 13.06.26 00:34 답글 신고
    앞이랑 옆이 따로노는 형상
  • 레벨 대령 3 루이짭세 13.06.26 03:38 답글 신고
    벤츠는 기본되있있겠죠.,.,.,
  • 레벨 원사 1 쵸파나미로빈 13.06.26 21:12 답글 신고
    멋지네요...
  • 레벨 원사 2 F458이탈리아 13.06.26 22:12 답글 신고
    220 cdi 정말 드림카입니다.

    빨리 사야지 ㅜㅜ
  • 레벨 원수 마린랜드 13.06.26 23:53 답글 신고
    조으다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