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업체들이 일시적 차값 인하 또는 할인에 나선 가운데 현대자동차[005380]도 일부 차종에 대해 최대 100만원까지 차 가격을 낮추기로 했다.
현대차는 8일부터 그랜저, i40, i40 살룬, 벨로스터 등 4개 차종의 가격을 최대 100만원 인하해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대상 차종과 할인 폭은 그랜저 3.3 셀러브리티는 100만원(4천93만→3천993만원), i40 D-스펙(3천30만→3천만원)과 i40 살룬 D-스펙(2천950만→2천920만원), 벨로스터 D-스펙(2천160만→2천130만원)은 30만원씩이다.
각 차종의 최상위 등급(트림) 모델들에 한해 30만∼100만원씩 인하한 것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최근 색다른 주행감을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가격으로 인해 선택을 망설이던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동시에 역동적인 주행 성능의 묘미를 널리 알리기 위해 가격 인하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인기옵션인 파노라마 선루프의 가격도 10만원 인하했다. 대상 차종은 쏘나타, 쏘나타 하이브리드, i40, i40 살룬, 그랜저, 싼타페, 맥스크루즈 등 중대형차 7종이다.
현대차는 올 1월에도 쏘나타, 제네시스, 제네시스 쿠페, 싼타페, 베라크루즈 등 5개 차종의 고급 트림 10개 모델에 대해 가격 인하를 단행한 바 있다. 당시 인하 폭은 22만∼100만원이었다.
또 작년 7월에는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를 선보이며 기본형 모델 가격을 종전 그대로 동결했고, 작년 12월엔 2013 그랜저를 출시하며 전 모델의 가격을 동결 또는 인하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점차 다양해지는 고객 취향과 선호에 맞춰 '착한 가격' 정책을 취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착한 가격 정책을 더 많은 차종으로 확대하고 소비자들의 요구에 기반한 새 모델을 출시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더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성호 기자 sisyphe@yna.co.kr
출처-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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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팔리는 2.4, 3.0 트림은 할인없음.
즉 낚시성 홍보용기사!
등돌릴것이다. 지금너네차들은 기본500씩은까고시작해야된다
2차인하도 역시 차종만 달리했을뿐 최상위트림만 인하!!!
생색내기용~~~
매출엔 그닥 지장없는
현대 가장 싫은 부분이 되게 약삽하다는 것 같네요.
모랄까.... 현실적인 부분에서 생각해 보면 현기아 차 밖에 없다는 걸
잘 이용한다고 할까? 치사하고 드럽지만.....그래도.... 현실적으로 답은...ㅜ_ㅜ
그래도 고마움... 내 치사하고 드러워서.... 돈 많이 벌어야 겠다는 생각을 항상
하게 해주는...
현재 분위기가 어떻게 돌아 가는지 아는거 같아 다행이네요
너네들 정신 안치라면 한번에 훅간다. 아직 기회 있을때 잘해라..
저걸 4천주고 타는 사람들이 있었구나 -.,-;;;;;;
헛소리 ㅡㅡ작렬이네~
그럼 지금까지는 착하지 않는 가격 정책을 펼쳤다는 것을 자인하네...
아직 멀었어. 아직 멀었어. 망해봐야 정신차리지...
지난 3월 14일 새벽 2시 30분 제주도 서귀포시. 주차돼 있던 이 모 씨(40)의 2003년식 싼타페(GVS) 차량에 불이 났다. 차는 전소됐다. 사고 당일 현대차 직원들이 나와 차량을 감식했지만 원인불명으로 결론 내렸다. 이 씨는 재조사를 요구했다. 현대차는 '원인을 밝힐 수 없다. 국립과학수사연구소 결과를 가져오면 대응하겠다'고 답했다.
점점옵션도 많아지고 성능도 좋아지는 거니깐 가격 올리는건 당연하다고...
하긴 장사하는 놈들이니 그렇다치고..
국민들이 더 똑똑해져야 이놈들 꼼수 못부리겠죠...
상황에 따라서 대처하는게 장사꾼이니..
더 좋은 현기차를 타고 애국하려면 외제차 점유율이 더 높아지길 바래야겟군요..
본진에서 똥줄타면 알아서 굽신굽신 할테니...
르노? 쌍용? 쉐보레?
소비자 기만하네? 이건 과대광고에 소비자기만행위로 공정거래위원회에 제소하겠다.
영업사원 대당 수당도 상당히 적던데..
비엠.벤츠경우 비공식할인 거의 돈500~1000 많게는 그이상인데 영업사원수당에서 깐다쳐도
대당 수입원가가 대충나오는데
현.기차는 도통 모르겠으니...
3천짜리차 팔면 3분의2는 남기나?
말하는 거 보면 한 10% 깎아주는 줄 알겠네 ㅋㅋ
기업 마케팅이 애들 장난이야? 소비자가 호구로 보여?
이이40 할인해서 500대 파는차 벨로 할인해서 300대 파는차
가스렌저는 개토 휸기부에서도 아직도 가스 유입 인정한 차인데
사는 사람이 좀 이상한거 같고 레알 호구차들이네
사무실에 3월말 출고한 휸다이차 있다 벌써 시동 두번 꺼졌다
더 웃긴거 책자에 있는 휸다이 떨거지 쎈터들 부분정비 못고친다,
1급정비 못고친다, 서울에 5개 딱있는 (개버러지 색기들 얼마를 팔고 5개운영해)
직영중 한군데 못고친다 오지 말란다
예약 잡으니 10일 후다 시동꺼지는차를 10일 있다 오란다
고속도로에서 시동꺼져 디지면?
휸다이와 모든 통화는 녹음한다 말하고 녹음하시길
바랍니다 아주 양아치 색기들 이거든요
삼성도 악랄한 놈들이지만 현대는 정말 망하길 빈다.
배기가스가 실내유입 엄청나게 되어도....리콜없음...
찾아오는 소비자들만 스티커부착 무상수리(공짜로 스티커 붙여줍니다 호갱님~)
1년 후속조치 늦장부리고, 집단 고발당해도...결국 처벌없음.
현대를 이길순 없음.
현대. 삼성이 괜히 판.검사 장학으로 키우는거 아님.
에어백이 안 터져도....(각도를 잘못 박았네요 호갱님~)
국과수 검사 결과가 나와도....(우리는 인정 못해요 호갱님~)
엔진에서 불나서 전소되고,
달리다 바퀴 빠지고,
달리다 시동꺼지고,
달리다 뒷축흔들려 사고나고,
달리다 문짝 열려서 아이나 가족이 떨어져도,
달리다 파라노마 썬루프가 굉음을 내며 산산히 깨져도,
실내공간만 크게 만들고,
중소하청기업 압박해서 외국차에 있는 옵션
싸구려 부품으로 구색만 갖추면 많이 팔리니깐......
국산차는 시승차도 없다.......몇달 밀릴만큼 그래도 팔리니깐.....
실컷 팔아먹었으면 기존 오너는 눈에도 없다.
조용히 200~300올리고 팔아먹고,
언론 총 동원해서 50~100만원 할인한거 겁나 뿌려대면 되니깐...
국산차 뻥 스펙과 뻥 연비는 미국에서도 소문 났죠.
이번엔 에어백도 유명해졌구요....
1.5세대 더 아랫급 그레이드로 파는 내수는 오죽하겠습니까.
생산량 세계5대 자동차 기업이면 뭐 합니까....
모터스포츠나 자동차박물관. 애프터마켓. 튜닝법규. 뭐 하나 제대로 갖춘거 없고,
현대 모비스(독점) 서비스망- 판매망- 모든게 다 독점인데...
기업정신 쓰레기인거......대표만 봐도 딱 보이죠.
노조들은 생산직도 월700~800이상씩 받아도 예외없이 매년 파업은 년중행사.
더 이상 애국심 운운하지도 말고,
어울리지도 않는 감성마케팅. CF하지 말았으면 좋겠다...전혀 매치 안되니까...
공무원 이미지...검소하고, 애국심 강하고, 현명한 소비자가
스스로 벌어서 현대.기아차 사는줄 아나...
그냥 돈 없어서 타는거다...혹은 돈은 있는데 자동차에 투자 못하는 성격의 사람들...
현대차는 그렇게 타는거다
현대기아차가 명차를 만들어도 절대 명차라고 인정안하면 끝이다~
이게 브랜드 내임벨류인데 ~ ..현대가 원가 계산하다가
회사 내임밸류 상당한 스크레치가 났다
명품이 하루이틀 좋은 제품만들어 판매해서 이뤄진 결과가 아닌데
현대가 자동차 이윤만 생각해서 국내소비자에게 인정못봤는데
이젠 좋은 제품만들어도 현대는 2류다 ~~~
경영진 잘못으로 보인다~
한 20년은 걸릴듯 ..
뭘 만들어도 소비자가 봉으로 인식되는 현기차..
300만원 할인해도 별 감흥이 없는 상태다
저정도 가격대이면 고소득 자영업자들인데
지금 고소득자영업자가 거진 없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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