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감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충남 태안 몽산포 해수욕장에서 르노삼성 차량을 보유한 고객을 초청, 1박 2일 동안 캠핑 행사인 'Love & Thank You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를 보유한 1000 가족(최대 5,000명)은 약 20만 평 규모의 몽산포 캠핑장에서 31일부터 다음 달 1일 까지 1박 2일 휴가를 보내게 된다.
르노삼성은 고객이 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캠핑 장비 일체와 바비큐 파티, 다양한 참여프로그램 등을 패키지 형태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 브랜드 오토솔루션이 고객들이 타고 온 차량들을 대상으로 특별 무상점검을 운영하며 참가자들의 여름철 차량 관리까지 책임진다.
르노삼성은 캠핑장을 총 4개의 테마 빌리지로 나누어 참가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특히 가족 단위 참가자들을 위해 키즈 존에 설치된 튜브 형 물놀이 시설과 5세 이하 유아를 위한 놀이방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주수연 르노삼성 마케팅 담당 부장은 "이번 행사는 지금까지 르노삼성을 응원해주신 고객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Love & Thank You 페스티벌’의 참가신청은 7월 29일부터 8월11일 까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에서 가능하며, 초청 대상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된다.
안정준 기자
출처-머니투데이
<본 기사의 저작권은 머니투데이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