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소형차 ‘더 뉴 에이-클래스’(The New A-Class)를 26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 뉴 에이-클래스’의 가격은 ‘200 CDI’ 3490만원, ‘200 CDI 스타일’ 3860만원, ‘200 CDI 나이트’ 4350만원이다.
지난 3월 ‘2013 서울모터쇼'에서 국내에 처음 선보인 ‘더 뉴 에이-클래스’는 날렵하면서도 차체가 커보이는 디자인을 강조했다. 또 신형 디젤 엔진과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의 조합으로 연비를 높였다.
‘더 뉴 에이-클래스’는 벤츠의 신형 1.8리터 디젤 엔진과 7단 듀얼클러치 변속기, 에코 Start/Stop 기능을 통해 18km/l(복합연비)의 연비 및 107g의 낮은 이산화탄소 배출을 실현했다. 최고 출력 136마력, 최대 토크 30.6kg.m이며 제로백(0→100km/h)은 9.3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더 뉴 에이-클래스'는 세련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이상적인 모델"이라며 “젊은 감각의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남이 기자
출처-머니투데이
<본 기사의 저작권은 머니투데이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GTD,GTI보다 비싼 저 차가 GTD,GTI보다 나은점이 단 한개라도 있을까? 아니, 비슷하게 따라갈만한 부분이 한개라도 있나?
뭐 경험해본 결과를 말씀드리자면, 스테리오 아주많이 다르구요 (A클 순정 스테레오 정말 괜찮았습니다) / 조수석 운전석 모두 자동 메모리시트 (물론 나이트? 만) 이정도가 좋았구요... 나머지는 골프에비해서 조립품질은 더 좋앗으나 완성도는 아무래도 VW쪽이 나았던거 같네요..
다시말하자면 삼각별 ㅋㅋㅋ 이 제일 달라요
일반 벤츠A클은 삼각별 이미지와 별도로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에서 어느 벤츠 클래스들에서나 볼 수 있는 똑같은 고품질을 보여줍니다. 낮은 가격에 윗급 벤츠들과 똑같은 마감을 보여주려면 아무래도 성능 쪽 부분에서 포기해야 되는 부분이 있을 수 밖에 없겠죠...따라서 주 고객층도 성능을 중요시 여기는 젊은 남성층보단 이미지와 스타일, 마감재질을 중요시 여기는 젊은 여성층이 되겠죠...
fr로망님 보면 참 자동차에 대해서 해박한 것 같긴 한데 뭐랄까 너무 편협된 주관을 가지고 계신 분 같아요...참 안타깝습니다~
뭐살빠엔 뭐사겠다하지만 국내 유먕하지 않은 수입차 브랜드타는사람들은 그돈주고 왜 그차 샀을까요.?
300-500더 비싸다면 모를까
밴츠의 미친 마케팅이라고 생각합니다.
팔리지 않아서 재고 물량 연말에 폭풍할인할듯...
그리고 나이트트림은 320d가 있는데 왜 삽니까??
나라면.. 골프를 살거임....
320d도 있고..... 동급중에 벤츠마크빼고는 그닥 오는것이 없슴
a45기대하고있삼
3배나 더비싼 루이비통 쓰는 것과 같은 이치죠...
뭐 구차하게 이렇다 저렇다 할 내용이 아닌듯.
일단 이 삼사 다음이 폭바인 것은 아실테고, 아우디의 상당수의 기술력이 폭바인 것도 아실테고...
고로 모르는 겁니다. 직접 타봐도 분명 개개인 차이가 클터.
일단.......스타일 하난 기막히게 잘빠졌다는 점 ^^
엠씨엠이랑
사이즈 같다고
가격같냐?
아주 빙시같은 발상일쎄
그럼 k5터보는 8천만원쯤 해야되냐?
좆나 직빨좋은데 ㅋㅋㅋㅋㅋ
네임벨류..모르면 평생 국산 양카 튜닝해서 드래그나 하시게
벤츠는 메이커 발표니 실제론 프라이드보다 느릴 수도..
인생이 불쌍하다 ,,,,,,,
옵션보고 차 살꺼면,,,,
현기차 잘 타세요
에어백 안터지고 , 물새는 차
옵션은 좋으니깐
저걸 누가 사
삼각별도 삼각별나름이지~
A 타면서 골프깔볼 기세네. 욱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