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플래그십 모델인 The New S-Class를 이달 27일 국내시장에서 출시한다. 프리미엄 대표 브랜드인 벤츠는 신형 S-Class를 통해 BMW 7시리즈와 시장에서 치열한 자존심 경쟁을 펼치게 된다.
The New S-Class는 2005년 5세대 모델 출시 이후 8년만에 풀 체인지 되어 국내 시장에 새롭게 선보이는 모델로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라는 창업 정신을 가장 잘 대변하는 현존 최고의 자동차로 평가받고 있다.
신형 S-Class는 감각적인 실루엣과 세련된 디자인을 재해석해 전통이 깃든 클래식한 외관에 물 흐르는 듯한 실루엣으로 감각적인 순수미를 강조한다.
안정성에서는 프리-세이프와 디스트로닉 플러스에 이어 편의성과 안전성을 결합한 ‘인텔리전트 드라이브’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과 안전 시스템이 결합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는 안전과 운전 보조 장치의 상호 보완 속에 운전자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사고의 위험을 줄여주는 첨단 기술이다.
조향 어시스트와 스탑&고 파일럿이 포함된 디스트로닉 플러스, 교차로 어시스트가 포함된 브레이크 어시스트 플러스, 보행자 인식 기능이 포함된 프리-세이프 브레이크, 프리-세이프 플러스 등의 안전 및 운전자 보조 기술들이 적용된다.
세계 최초로 멀티 스테레오 카메라를 장착, 노면의 상황을 미리 스캔하여 서스펜션의 높이를 조절해 승차감을 높여주는 매직 바디 컨트롤 시스템이 장착됐으며, 실내와 외부 등 차량 모든 라이트 시스템에 LED를 세계 최초로 적용했다.
국내에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100대 한정으로 특별 생산되는 The New S 500 Long Edition 1을 포함, The New S 350 BlueTEC, The New S 350 BlueTEC Long, The New S 500 Long, The New S 500 4MATIC Long, The New S 63 AMG 4MATIC Long 총 6가지 모델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The New S 350 BlueTEC이 1억2990만원, The New S 350 BlueTEC Long 1억4430만원, The New S 500 Long 1억9700만원, The New S 500 Long Edition 1 2억2200만원, The New S 500 4MATIC Long 1억9700만원, The New S 63 AMG 4MATIC Long 2억1300만원이다.
하영선 기자 ysha@dailycar.co.kr
출처-데일리카
<본 기사의 저작권은 데일리카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타보지도 않고 빨고 까는 인간들 너무 많아 진짜
S클래스랑 저렇게 못생긴 맷돼지7시리즈가 상대가 될리가 --;
S클 참 합리적가격대로 보이네...
외국에서는 에쿠스가 528보다 쌉니다
ㅋㅋㅋ
한국에서만 바가지 씌우는 에쿠스와 제네시스
미국에서 528보다 싼 에쿠스
에쿠스 주력모델을 5천만원대에 팔아야 우리나라 가격으로 정상인거야
에쿠스 주력모델 가격이 7000~9000만원대에 팔고 있으니
상대적으로 528이 너무 싸보이는거고
상대적으로 거품이 적은 5시리즈 나 E class가 대박나는것임
동욱짱
그렇게 믿고 싶겠지만
미국에서 에쿠스는 528보다 쌉니다
BMW 528이 50,425 ~77,000불입니다
http://www.carsdirect.com/build/options?zipcode=90010&acode=USC40BMC061A0&leadLightbox=true
한국에 수입되는 528정도의 옵션의 차량가격은 6만불언저리입니다
에쿠스는5000cc 단일모델만 파는데 가격은 61,920 ~ 69,920불입니다
http://www.carsdirect.com/build/options?zipcode=90010&acode=USC40HYC141A0&leadLightbox=true
즉 한국에서 7000~9000만원대에 팔리는 모델들이 만일 미국서 팔린다면
5만불중반대에 위치하게 될것이고
에쿠스가 528보다 싸다가 맞는 말이 되는겁니다
별 시덥잖은걸 가지고 딴지거네...쯧쯧쯧
맞지만 s클도 절대 합리적인 가격이 아님ㅡㅡ 오히려 에쿠스가 가성비로 따지면 훨씬 난거지 3.8 3.5/ 5.0 5.0비교해보면 가격이 2배이상 비싼데..
주력모델이란 단어하나로 쉴드치려니 답답하지?
주력모델이란건 소비자들이 가장(?) 어쩔수 없이 선호하는 라인이란거지 현기에서 특별히 주력이라고 내놓은게 아니란다.
뭘좀 알고 주력주력 하거라! 그렇게 주력주력할거면 에쿠스주력은 국내에서 가장 선호하는 라인인 E클이랑 비교해야지? 안그래?
그러면 너같은 애들은 급이 다르다고 드립날리겠지.ㅋ
그리고 풀옵사는 사람들은 7~8천이 아니라 1.5랑 비교 할수도 있는거지.
(참고로 내주변은 전부 풀옵만 산다.)
주력이란 단어 하나로 모든 사람이 7~8천만원대만 산다는 괴변늘어놓치 말거라!
그리고 1.47로 드립치다 다른사람한테 털렸다고 주력으로 주제 바꿔탄거니ㅋ...쯧쯧쯧
밑에 동욱짱님 말처럼 에쿠스 대부분 7000만원짜리임... s클은 500이 절반이상 팔리고...
에쿠스가 1억 5천대라 s클이 합리적 가격으로 보인다는건 말도 안되는 소리임...ㅋㅋ
두분다 진정하시구 ㅋ 동욱짱 말이 확실히 맞음
비엠으로 사람들이 더 몰려들 거 같습니다. 벤츠가 한국을 호구로 보니 문제임 ㅋㅋㅋ
나라도 3천만원 더 주고 안산다 ㅋㅋ 돈 아까움~~ 벤츠s 갑이라고 하나 3천만원의 메리트는 없음.
그리고 우리나라도 바꿔야한다. 미국에선 220만원 할인해서 팔고 한국에선 천만원 올려서 파는데
사람들은 황제위 귀환 에쿠스랑 비슷하니 싸보이네
이건 좀 아니라고 봐용~~~
벤츠 불매 운동해야 정상인거에요. 현대가 가격올릴때쳐럼 욕을 처해야 정상인데 ㅎㅎ
옵션을 몇개빼고 4륜을 넣은건가요? +_+
그냥 후륜구동 차량이 아니라는 거죠~
왜~ 4륜 디젤 350은 입고 되지 않네..
입고시 체어맨w나 에쿠스 구매 하는 사람들 이동 좀 있을꺼 같은데...
그나 저나 BMW 7이나 개우디 A8 또 죽쓰것넹...
황제의 귀환인건가?
소음이 많이 개선되었다고 하는데 직접 느껴보고 결정 하려구요
어차피 계약 취소하면 되지만 전 차 안본상태에서느 선뜻 계약이 안되더라구요
나중에 꼭 뉴스네트님 시승기도 보고 싶습니다 ㅎㅎ
Audi A8 이네...........
안전 첨단장비만 봐도
트렌드를 이끌 수준이니 ㄷㄷ
아무리 비머라고 해도 기함은..
전 있는 그대로 말씀 드리는거임. 매직바디 컨트롤도 abc 개량형이에요 정확히 말씀 드리면,더 정확히 말씀드리면 대쉬보드위에 카메라가 지형보고 서스조절하는 기능인데 어차피 컨티넨탈사가 개발한겁니다.
이번s 최대핵심 기술인 스테레오카메라 역시 컨티넨탈사가 개발한거구요. 스테레오카메라를 기반으로 보행자및 주행기술 작동되는겁니다.예전엔 벤츠가 자체개발햇는데 지금은 거의 없어요.비엠도 마찬가지구여.
비엠은 군사기술이나 실리콘밸리 it기업과 연계를 많이 하는편이구요.
그리고 그분들이야 벤츠브랜드가 최고라고 생각하시는분들이고요.
브랜드개념은 나라마다 사람마다 다 다르니 저도 특별한 애기안합니다.
그리고 벤츠 ceo 지체회장이 이번 s는 편안함에 촛점을 맞췄다고햇고 플랫폼도 구형 그대로에여.
그렇게 따지면 다이나믹드라이브나 원심력제어기술인 퍼포먼스컨트롤,인테그럴스티어링 기능,벤동 사람들은 뭐 인정하나요. 벤츠에 아예 없는 기술인데.
그리고 계약건도 전 딜러가 애기해준 토대로 말씀 드리는겁니다.
저도 저의 집안 여자들 다 벤츠구요. 모든 차량 관리는 제가합니다.
댓글 내용 잘 봤습니다.
솔직히 기함급에서는 S가 훨씬 우위라고 생각을 하긴 하지만..
W222가 W221 보다 미칠거 같이 멋지다. 좋아 보인다! 이런 느낌은 없는거 같아요.
워낙 W221이 예쁘게 잘 나와서 그런지..
신기술이 나와도 신뢰성이 있을때가지 완벽을 기한 그런 벤츠 이제없어진지 오래입니다
이제 잔고장에 대명사
100만키로 무보링엔진 이런 환상 가지지 마시기를요
기본적인 내구성은 좋을지 몰라도 아마 63amg 타신분들 공감하실거에요
중국차도 안부러지는 헤드볼트 대가리 부러져 헤드열려버리고
한대가 아니고 안갈면 대부분 언젠가 부러져 버리죠
s500은 타이밍체인 톱니 뭉게져버리고
에어메틱은 심심하면 터지고 abc(엑티브바디컨트럴)은 8만키로가 한개이고 그럼 딱1000만원 깨집니다
10만전에 팔아야되는 차가 벤츠라고 합니다
전 다 amg만 2번이래서 일반모델은 잘모릅니다
오히려 구형벤츠들이 내구성이나 잔고장은 더 없었던거 같습니다
벤츠 이넘들 양아치인건 이게 다 개선품이 있다는거죠 그러고도 리콜은 없고
무서워서 못타고 다니겠네요
지금 벤츠는 옛날 명성을 까먹고 있는거 같내요
타보지도 않고 빨고 까는 인간들 너무 많아 진짜
100킬로 넘러가니까 차선변경시 휘청거리고 불안해서 못타게더남
어머니도 멀미난다고 차 처박놨는데 7도 컴포트모드시 출렁거려서 스포츠모드로 다니는데 그리고 타이어셋팅을 보세요.
회원님한데 시승 드랍하기전에 게다가비엠은 런플렛이고 벤츠처럼 일반 uhp타이어 껴바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