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19일부터 전국 현대차 지점을 통해 신형 제네시스의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 신형 제네시스는 이달 26일 출시된다.
신형 제네시스는 디자인에서부터 주행 성능, 충돌안전성에 이르기까지 현대차의 최첨단 기술력을 집약시켜 탄생한 프리미엄 대형 세단으로 미래 현대차가 지향해 나갈 변화와 혁신의 청사진을 담고 있는 모델이다.
신형 제네시스는 독일 뉘르브루크링 서킷과 미국 모하비 주행시험장 등 혹독한 주행환경 속에서 철저한 주행 성능 검증과 담금질을 통해 주행 안정성 등 완성도를 최대한 끌어올렸다.
현대차는 사전 계약 시작과 함께 세계 자동차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신형 제네시스의 실내 렌더링 이미지를 전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신형 제네시스의 실내 디자인은 ▲수평 레이아웃 적용으로 안정된 느낌의 넓은 실내공간 구현 ▲사용자의 편의와 직관성을 고려한 인간공학적 설계 ▲고급 소재와 디테일 완성도를 높인 마감 처리를 통해 세련되면서도 품격 있는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운전자가 차량의 기능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하도록 한 ‘HMI(Human-Machine Interface)’ 설계를 바탕으로 ▲차량 스위치를 기능별로 나누어 배치해 조작이 쉽도록 하고, ▲스위치의 개수를 최적화하고 정보 표시를 표준화시켜 보다 간결하면서도 명확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주요 부분의 그립감과 조작감도 향상시켰다.
현대차는 신형 제네시스의 사전 계약 돌입에 맞춰 모든 사전계약 고객에게 영국의 글로벌 잡지사인 모노클(Monocle)에서 제작한 제네시스 스토리 북을 증정한다.
제네시스만의 차별화된 철학과 상품성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작된 제네시스 스토리 북은 제품 탄생부터, 특장점 및 신기술 등 제네시스의 다양한 이야기와 함께 비즈니스, 건강, 여가 등 제네시스 고객과 연관된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았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의 모든 역량을 결집시켜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갖추고 탄생한 신형 제네시스가 드디어 고객들 앞에 선보이게 됐다”며 “세계적인 프리미엄 명차들과 당당히 경쟁할 신형 제네시스가 기대 이상의 만족을 넘어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가 이달 출시할 신형 제네시스의 국내 판매 가격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10월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남양연구소에서 미디어 설명회를 개최하고 신형 제네시스의 외관 렌더링 이미지와 주요 성능 및 신기술을 공개했다.
하영선 기자 ysha@dailycar.co.kr
출처-데일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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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니까 언더코팅은 했을꺼고(그랜저 이하만 언더코팅 안해줌) 물이나 안새면 다행일듯
또 깝치네 ㅋㅋㅋ 누가 보면 디자이너인줄 알겠다
재질 들어간 것만 따지면 제네시스도 본넷은 알루미늄인데
바디섀시만 따지면 재규어만 풀알루미늄이고
재질 보고 차 따지는 넘이 뭐 차 계약서나 한 번 만져봤겠음? ㅎ
끗
물세고 안터지고
처 올리고
뻔하겠지
즉. 사전계약 댓수가 높을수록 가격은 올라가겠지..
제 : 제니시스에서 물이 새내요.
네 : 네 현기차는 원래 드렇게 타는겁니다. 손님!
시 : 시속100km/h 에서 박았는대 에어백이 안 터졌내요.
스 : 스스로 호구인증 하셨습니다. 호객님.......*^^*
1등한걸 외 무단 삭제 하냐고....................
ㅡㅡㅋ
디자인은 정말 병맛이네..
문제는 가격, 옵션가격, 초기품질,as수준, 미국용이랑 내수용 차이 얼마나 줄이냐
이런게 더 관건 아니겠습니까.
이번 제네이후에도 그런 문제 인식을 제대로 못한다면
진짜 현기는 수입차에게 본격적으로 시장 뺴아길듯 싶네요
정신등 덜차렸네..
차에 아주 기름이 줄줄세야.. 안사려나
가격은 높게 책정 된다는걸 사전계약자들은
알런가 모를련가..
보배나 주행감성 따지지
제네시스도 일반인들 사이에선 프리미엄 인식이고
대충 차를 이동수단으로만 생각하는데 당연히 가속 시원하고 옵션 많은거 좋아하죠.
이거 이해 못 하면 진짜 이상한건데.. 현기까들도 이 정도는 알더만
특성자체가 알류미늄이 스틸보다 강성이 5배강하고 가격은 3배 비싸고 무게는 통산 30% 가벼운데..
그냥 단가 낮출려고 한거지...현대제철이 포스코보다 기술 좋은것도 아니고..
포스코는 그 어려운 마그네슘강판 기술까지 가지고 있는데 차세대 렉서스 ls용으로 납품할거 같던데..
풀랫폼 자체가 알류미늄은 A8,신형S,재규어XJ정도,,비엠은 스틸플랫폼에 앞쪽만 알류미늄(무게배분상),본넷,양휀다,도어까지 알류미늄으로 알고있습니다.차세대 7시리즈가 알루미늄플랫폼에 카본루프들어가고 포스코에서 마그네슘 공급받아서 본넷과 휀다를 마그네슘으로 할진 모르겠내여. 워낙 비싸서..아님 M버전에 들어간 열강화 플라스틱이 들어갈수있는데 카본 도장퀄리티가 금속계열보다 떨어져서 도장기술로 필요할거 같습니다
가격싸다는 북미기준..
6시리즈는 깡통이 7만 5천불입니다.에쿠스도 넘사벽입니다.
5시리즈가 535I 57000불(벤츠 E350 51000불보다비쌉니다.)입니다.
528I 깡통이 48000불, 제네시스도 넘사벽입니다.
사전계약이 직원이 했는지 디자인은 어떤지 어케알고 질르는지
가격 책정 비싸게 해주사 지룰을하네 역시 호구들
알아서 호구짓 하는것 좀 안하면 이런 미친짓도 못할텐데
차타보면 전과다른 녀석이라는 느낌이 살짝듬 .... 디엔에이를 너무마니바꿈
최소한의 노력도안보이는구나
진짜 우리나라 시장 이상해...
정말 요리조리 잘 베끼셨네요...
현대가 정말 국민들로부터 사랑받으려면
영업직 - 지점, 대리점 급여및 복지혜택 수당 모든것 동일하게...
생산직 - 정규직 비정규직 급여및 복지혜택...모든것 동일하게...
물론 쉽지는 않겠지만 변화를 보이겠다는 의지만있어도
많이 달라질겁니다...
고놈의 노조가 현대라는 큰 산을 갉아먹는건 아닌지...
우려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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