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공식 수입사 한불모터스가 올해 판매목표를 4,500대로 설정하고 신차 출시와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푸조는 지난해 2,776대를 판매해 15.3% 성장했으며, 국내 누적 2만대를 돌파했다. 올해는 소형 SUV 2008와 해치백 308을 출시할 예정이다. 두 차종 모두 유럽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어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시트로엥은 지난해 DS3, DS4, DS5 등 라인업을 선보이며 476대를 판매했다. 올해는 4월 7인승 디젤 MPV 그랜드 C4 피카소를 추가한다. 지난해 6월 유럽 시장 출시 이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서비스 부문 강화도 병행한다. 주요 도시에 서비스센터를 추가하고 기술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것. 또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개선할 방침이다.
송승철 한불모터스대표이사는 "2014년은 푸조·시트로엥이 한국 시장에서 양적·질적으로 한층 더 성장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더욱 많은 분께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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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잘 팔리것죠~
좀 겸손해져봐라.. 국내 수입차들 전부나 개나소나 고급차 이미지 내세울려고 그러고, 단 한명도 대중적인 외제차. 그러니깐 '서민 외제차'라는 개념을 내세운 업체는 단 한군대도 없다. 애시당초 푸조 브랜드 이미지 자체가 프리미엄하고도 거리 먼데, 그럼 그렇게라도 다가가봐야지. 고급차의 레드오션보다 서민외제차의 블루오션을 니들이 만들어보라고.
그리고 르노삼성이 QM3 그 가격에 업어왔기에, 이제 소비자들은 다 안다
한불모터스 니들은 못한게 아니고 안한것이라는걸..
애시당초 니들이 르삼처럼 나갔어야 했어...
당장에 르삼말고도 수리비는 비싸다고 말이 많지만, 차값 자체를 싸게 팔아서 역대최고의 판매량을 기록한 '포드 코리아'는 눈에 븨지도 않냐?
아무튼 '서민 외제차' 말이 굉장히 아이러니하게 들리지만, 한편으론 귀가 쫑긋해질 시장이다. 현기차밖에 살수 없는 서민들의 구매 피로도가 그 한계점에 봉착해 있는데, 어찌 그걸 캣치를 못하냐 한불모터스 이 병신들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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