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2 good88photo 14.03.20 10:45 답글 신고
    이런식으로 다운사이징 하면 몇 년내로 2000cc가 대형차로 분류 될날이 올지도....
    토크만 적당하면 130마력도 도심에서 일상 주행으로 부족하지는 않을듯...
  • 레벨 대위 3 장물반납하라 14.03.20 14:47 답글 신고
    현재 대형차에 2리터 엔진 달려나옵니다.
    영국 고급차의 대명사이며 영국인의 자존심인 재규어 플래그쉽에도 달려나오고
    포드의 대형세단 토러스에도 달려나오죠
  • 레벨 대위 3 화이트320d오너 14.03.20 22:11 신고
    @장물반납하라
    심지어 이번에 나온 제네시스의 엔진라인업에도 2,000cc가 있습니다.
    배기량으로 차급을 구분하는 우리나라에서의 선입견 때문에 우리나라에는 출시하지 못하고 중국에만 출시합니다만.
  • 레벨 원사 3 전방수류탄 14.03.20 23:18 답글 신고
    토러스와 제네시스가 2000cc도 있는지 몰랐네요.
    우리나라에선 "저게 2000cc면 그게 정상적인 차야? 못해도 3000cc는 되야지." 이런 평가가 흔하겠네요.
    어르신층 뿐만아니라 젊은층들도 상당수가 배기량 낮으면 하급으로 보는 인식이 흔한데요.
  • 레벨 중령 3 SM9 14.03.21 00:00 신고
    @전방수류탄 그게 나라마다 좀 틀려요..
    보통 보면 소득대비 유류비가 저렴한 나라에서는 같은 차종이라도 고배기량이 잘 팔리고
    유류비가 비싼 나라에서는 차체는 크지만 엔진배기량은 낮은 차를 선호하죠
    아무래도 고배기량 엔진은 차값과 유류비에 지대한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근데 또 미국, 캐나다,호주 같은 나라는 가셔서 운전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신호 바뀐 후 가속 속도가 한국과 많이 틀려요..
    한국 기준 3000rpm은 밟아야 그들 속도 맞출거에요...기름값을 그만큼 신경 덜 쓴다는..
    중국은...반대로 제네시스 크기에 1500cc 달면 더 잘팔릴지도 모릅니다
  • 레벨 대령 3 FR의로망 14.03.20 10:54 답글 신고
    128마력의 액디수도 저런식으로 고속도로 달리면 연비 40은 찍을거 같은데.....
  • 레벨 상병 캠핑차차 14.03.20 16:11 답글 신고
    ㅉㅉ
  • 레벨 중사 1 shapekong 14.03.20 19:25 답글 신고
    정말 이사람 말하는거 보면 ㅡㅡ 아니 어떻게 운전하길래 연비가 두배로 올라감? 그럼 페라리도 저렇게 운전하면 연비 2배 나옴? 아니 암만 말이라도 그렇게 말도 않되게 뱉어내나 ㅡㅡ
  • 레벨 대령 1 니가타라흉기차 14.03.20 11:04 답글 신고
    하이부리드도 아닌 순수 가솔린으로 30을 넘기다니..ㄷㄷ
  • 레벨 대령 2 1400mah 14.03.20 11:10 답글 신고
    가만있자.. 뻥연비 근원지가 옆 섬나라하고 또 어디였더라
  • 레벨 원사 3 천장지존 14.03.20 11:27 답글 신고
    대단한기술력@@@
  • 레벨 대령 2 김가네멘탈 14.03.20 11:30 답글 신고
    저번에 에어 하이브리드 이후 가솔린으로 복합연비 30넘기기 ㄷㄷ
  • 레벨 준장 으으으 14.03.20 11:44 답글 신고
    프랑스껄 믿어야 하나?
  • 레벨 상사 2 김선신 14.03.20 12:17 답글 신고
    예넨진짜 클라스가 다르구나 208보니 뻥은 아닌거 같은데
  • 레벨 대령 3 하늘마당 14.03.20 14:21 답글 신고
    후와~~~~대박...^^
  • 레벨 원사 2 차는벤츠 14.03.20 14:36 답글 신고
    외계인이 푸조에도 다녀간듯
  • 레벨 대위 3 장물반납하라 14.03.20 14:49 답글 신고
    공인연비 테스트는 그야말로 베스트드라이버가 합니다
    공인연비도 그 나라 국민성에 맞춰져있는데요~
    일본이나 유럽인들과 한국인의 성격은 다르므로 공인연비도 유럽은 엄청 높고 수동변속기차를 기준으로 합니다
    유럽은 장애인이 아니면 대부분 수동변속기차를 선호하므로 자동변속기는 옵션이거든요
    저 차가 한국에 오면 복합연비 24 정도 나오겠군요
    한국의 공인연비테스트는 유럽인들이 기겁을 할 정도로 가혹합니다
  • 레벨 원사 2 사이프레스 14.03.20 16:40 답글 신고
    한국에서 푸조 넘 좃으로 보는듯 기술력 딸리는거 없는데
  • 레벨 이등병 blueFit 14.03.21 09:22 답글 신고
    그러니깐여..제말이..
  • 레벨 대위 3 화이트320d오너 14.03.20 22:09 답글 신고
    가솔린엔진 자동차를 자신들이 처음으로 만들었다고 서로 주장하는 두 회사가 독일의 벤츠와 프랑스의 푸조이지요.
  • 레벨 중령 2 용왕1 14.03.20 23:31 답글 신고
    대단한기술력
  • 레벨 원사 3 꼬꼬덱 14.03.21 00:13 답글 신고
    유럽 연비기준을 한국 복합기준으로 바꾸면 20km대 정도 나오나요? 신호등 없는 서킷에서 테스트한거면 측정 연비 더 좋게 나오겠죠? (고속도로같은 상황이니까요)
  • 레벨 원수 마린랜드 14.03.21 01:32 답글 신고
  • 레벨 대령 3 루이짭세 14.03.21 02:10 답글 신고
    잘보고 갑니다,..,
  • 레벨 하사 3 Kissmaycry 14.03.21 08:59 답글 신고
    제 차도 푸조인데... 연비는 그냥저냥~
  • 레벨 소령 1 디지탈임팩트 14.03.21 10:00 답글 신고
    실내는 좀 나아지던데, 외관만 좀더 신경써라.. 이름도 푸조가 뭐여;
  • 레벨 중장 꿈같은인생 14.03.21 10:21 답글 신고
    잘 보앗습니다.
  • 레벨 중사 2 햄식 14.03.23 15:48 답글 신고
    유럽연비니 한국연비로 오면 20km대가 될테지만
    문제는 저게 디젤이 아닌 가솔린 엔진이란거-ㅁ-
  • 레벨 대령 3 노골적현빠 14.03.25 19:17 답글 신고
    엑디오 실연비 27킬로........엑디수 30킬로 이상 가능? by 오토뷰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