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제타의 편의품목을 강화하고, 가격은 최대 200만원 인하한다고 밝혔다.
3일 폭스바겐에 따르면 우선 제타 1.6ℓ TDI 블루모션은 기존 3,190만원에서 200만원 인하해 2,990만원에 판매된다. 여기에 59만원 상당의 멀티 펑션 가죽 스티어링 휠을 추가했다. 제타 2.0ℓ TDI는 기존 3,600만원에서 60만원 내린 3,540만원으로 가격이 조정됐다. 편의품목은 바이제논 헤드램프, LED 테일램프, 후방 카메라 등을 넣었다.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세단을 선호하는 한국시장에서 더 많은 소비자가 제타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상품성은 높이고, 가격은 내렸다"고 전했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그리고 저자체가 끝물 할인이라고 말하고 있는거 같은데욧?
만약 구입한다면 그랜져 2.2 냐 제타 2.0 이냐 고민될듯
비교대상이 아니죠.
일부러 미니가격에 맞춰 내린듯....!!
좀더 내려도 될것 같은데 말이지..ㅋ
뒷좌석 무릅공간이 소나타보다 여유롭더군요.
연비는 거의 두 배고...
안해서좋네요
기업은 손해보는 장사는 안합니다..
독일차들 한국에서 폭리 절대 못 취하는 구조입니다.
차종에 따라 손해보고 밀어내기 하는 차들 많습니다.
특히 제타는 거의 중형차에 버금가는 실내를 자랑하죠.
연비는 경차보다 훨씬 좋고...
현빠들
수입차 가격 내리면 : 그동안 얼마나 해쳐 먹었으면 가격을 내릴까 이제 정상가로 돌아 오네요
그런데 또 내리면 수입차 가격 또 내리면 : 그동안 얼마나 또 해쳐 먹었으면 가격을 내릴까 아직 내릴 여지 있다 좀 더 기다려라 .
수입차 오너들
수입차 가격 내리면 : 수입차는 좋은 현상이네요 .
현기차는 이런거 보고 좀 정신 차려라, 적어도 현기차 처럼 실질적으로 가격 인하 같은 꼼수는 안쓰네
( 현기차 는 가격 쳐 올리고 옵션질로 실질적으로 가격 인하와 같은 효과 란 말 자주 씀)
이게 현빠랑 뭔상관이야? 지럴. 닉넴이나 쳐바꿔. 벤츠값 떨어지게 만들지 말고
좋은거지
많이 팔길..
이번에 바뀐모델은 쫌 나아진 듯..
옵션 몇 개를 기본으로 넣어주는 것 말고는...
여기는 제타 이천임 사는데
소나타도 유럽에서는 미국의 두 배에 팔고 있답니다.
그 나라의 법규와 세금제도 때문입니다.
그리고 관세와 운송비도 많이 작용하죠.
제타 살려고 마음먹으신분들에게는 최고의 좋은기회라 생각 합니다
추가로 장착하는거 밖에나와서 샾에가서 하면 고질적인 고장률과 a/s 장착 비용도 어마어마 합니다
진짜 괜찬은듯 그러나 내취향은 아니라 패스 ~~ 솔직이 살능력이 안됩니다용 ㅠ.ㅠ ㅋㅋㅋ
소나타는 파사트와 동급이죠.
파사트의 뒷좌석 무릅공간이 제네시스보다 넓지만...
같은 급으로 안봄 ;;;
tdi 엔진하고 dsg 미션 .... 현기 쓰레기 차들하곤 차원이 다르다
엔진 미션 브레이크 차체의 강인함 ...
현기 쿠킹호일 하곤 다르니 시승 한 번씩 하고 와서 글 쓰도록....ㅋㅋㅋ
근본이 다른 차임
말리부나 크루즈는
안중에도 없음
그러나 옵션 빼고 본다면 국산차와는 비교 할 수가 없음.
초창기에 사서 옵션 더 없는데 지금 모델에다가 옵션 추가에다가 할인까지 들어가면 매우 만족할만한 선택일듯.
일단 수입차 시작해본 사람은 점점 국산차 못탈 것 같네요.
저는 자동차에 기본은 간데없고 옵션만 너저분하게 달아놓은 거 딱 질색이거든요.
제타 수동변속기 한국에 출시하면 바로 삽니다.
독일에서는 대부분이 수동변속기이고 연비는 보통 30이라는데 한국에는 왜 안 들어오는지?
쉽게말해서 아베오,엑센트 급인디
한쿡에서나 소나타 이상으로 보지..보지?
차 크기 세그먼트로 굳이 구문한다고 쳐도 크루즈 아반떼 급이지
걍 모르는 티내지말아주세요 . . .
3시리즈 아반떼급이라고 할 기세시네
제타는 아반테급이지만 뒷좌석 무릅공간은 소나타보다 넓습니다.
유럽세그먼트로는 d세그먼트에 해당하지만 동급에서 가장 큽니다.
제타를 아직 한 번도 못 보신 분 같은데 댓글 보고 좀 베우세요.
배움의 자세가 없으면 평생 거지로 삽니다.
모든 브랜드가 가격이 같다면 말이 안 되죠.
안전생각하시고 연비위주 드라이빙 하실 분들은 제타 사시면 되고 옵션과 인테리어 중요시 여기시는 분들은 딴 차 사세요 ㅎ
처음 출시땐 열거한 모든 것들이 없었어요~ 사제로 장착하다보면 320d가격까지 올라갔었죠~
없는 돈에 수입차 탄다고 가오 잡을려고? 이거 사면 누가 알아주나 ㅋㅋㅋ
제타를 가오잡을려고 사는 사람 본적없는데....
그리고 희소성 운운하는 분들은 대체 머임 ㅡㅡ;; 가격대비 별로라 안 팔리는 거지 비싸서 적게 팔리는 희소성이 아니자나요 ㅎㅎ
강남에 오면 아줌마들, 젊은사람들 많이 탑니다. 희소성은 무신?
저번달도 수입차 판매순위 10위안에 들던데....
저정도차가 3000만원정보면 가격 아주 나이스하구만 또 무신 가격타령....
디자인은 로체
크기는 아반떼
옵션과 인테리어는 모닝
연비 하나보고 사기에는 심리적 저항이 크다...
남들은 엔진 미션 내구성 코너링 등등도 보고 차를 구입합니다.
주행시 안정감은 탁월합니다. 폭스바겐 차들이 가격대비 차성능이 상당히 좋습니다.
미국차나 , 독일차 우리시장 잠식하는건 시간문제죠.
빨리 그날이 오기를 바랄뿐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