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4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니가타라흉기차 14.08.05 11:20 답글 신고
    소형주제에 16이라니..
  • 레벨 대위 3 장물반납하라 14.08.06 13:00 답글 신고
    소형이니까 16이죠.
    소형이라도 무게는 중형차 중에서 가장 커다는 소나타보다 무겁다는 것.
  • 레벨 원사 3 위크 14.08.05 11:21 답글 신고
    요즘 국내 독일 3사 중에서도 벤츠가 가격 거품 부풀리기에는 선두를 안 내주고 싶어하네
  • 레벨 대위 3 장물반납하라 14.08.06 13:01 답글 신고
    가격 거품은 현기차지 벤츠는 환국에서 10년 전에 비해 가격이 많이 내렸습니다.
  • 레벨 대령 2 랭커스 14.08.05 11:58 답글 신고
    2.2리터 보다도 르노제 1.6 130마력 32토크짜리 적용하는게 효율성으로 더 나아보이네요.
  • 레벨 대위 3 장물반납하라 14.08.06 13:03 답글 신고
    명색이 벤츠인데 자존심을 지켜야죠.
    벤츠는 많이 파는 것보다 질 좋은 충성심 높은 고객을 원한다는 것.
    아마...
    벤츠의 1.8과 르노의 1.6 차이는 스트로크만 다르고 나머진 똑 같을 듯.
  • 레벨 중령 1 동욱짱 14.08.05 12:21 답글 신고
    45amg

    2000cc터보 7110만원

    세금은 소나탄데 힘은 제네시스..

    저렴하네요 차도 작아서 운전하기도 좋고

    현대 붕신들은 차만 크게 만들어서 불편해 주차할때 돌겠음.. 작게 만드는게 기술인데.

    아직 기술력부진
  • 레벨 원사 3 벤츠타고독일가자 14.08.05 12:30 답글 신고
    자동차 작게 만드는게 기술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자기가 운전못하는걸 현기탓하네..ㅋㅋ
  • 레벨 하사 3 벤츠굿 14.08.05 12:52 답글 신고
    흠..님 말대로면 버스운전사 화물차들은 어떻게운전하라는거죠.글고 현기가 차크기대비 실내공간 뽑는 기술은 세계최고입니다..건들걸 건드세요
  • 레벨 대위 1 롤리펍 14.08.05 19:21 신고
    @벤츠굿 세계최고는 어디서 나온말임? ㅎ

    근거를 대고 말하세요 ㅋ
  • 레벨 원사 1 마르더 14.08.06 00:04 답글 신고
    차크기는 큰데 실내공간 작은게 독일차의 가장 큰 약점인데
    뭔소리하니?
  • 레벨 대위 3 장물반납하라 14.08.06 13:05 답글 신고
    소비자의 취향때문입니다.
    아시아인들은 큰 차를 선호하고 유럽인들은 작은 차를 선호하죠.
    차에 자기 몸을 끼워넣는 걸 좋아하는 유럽인과
    차 안에서 농구하길 원하는 한국인들과의 차이라고나할까...
  • 레벨 중령 2 용왕1 14.08.05 12:37 답글 신고
    너비 조금만 늘리지...
  • 레벨 대위 3 장물반납하라 14.08.06 13:07 답글 신고
    소형차 너비 1,800대 차 이 차 외는 없을껄요?
    너비가 너무 커다고 보는데....
  • 레벨 이등병 에스콰이어 14.08.05 12:44 답글 신고
    1.8리터 아닌가요?
  • 레벨 대위 3 장물반납하라 14.08.06 13:09 답글 신고
    맞습니다
    gla200은 1.8리터디젤엔진입니다.
  • 레벨 중령 2호봉 악떡개구리 14.08.05 13:46 답글 신고
    벤츠의 한국서의 고가정책..
    한성 짱개놈들 미친듯이 돈 죄다퍼가는
  • 레벨 대위 3 장물반납하라 14.08.06 13:11 답글 신고
    벤츠가 한국에서만 고가정책이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일률적인 고가정책을 100년 전부터 지금
    까지 한결같이 고수하고있습니다.
    그래서 명차라고 불리죠.
    한 때는 질 떨어지는 인간에겐 차를 팔지 않기도 했죠.
    브랜드 이미지를 위해서.
  • 레벨 원사 3 유단잔가 14.08.05 17:56 답글 신고
    130마력대 출력인데.. 굳이 2리터가 넘는 엔진을 고집하는게 매우 마음에 안드는 대목..
    1.6정도면 뽑을수 있는 출력이고.. 배기량이 작아지면 무개도 가벼워져서 성능도 좋아지고 연비에도 도움이 되련만..
    아님 180마력이상을 내던가..
    공용엔진 참...
  • 레벨 소위 3 100토크 14.08.06 09:15 답글 신고
    최근에들어 배기량이란 엔진의 성능보다는 성향을 대변하는 척도일뿐입니다
    저RPM부터 높은 토크를 뽑아내면서도 1.6과 같은 연비를 낼수있다면
    1.6으로 할 이유가 없지요.
    그리고 벤츠는 전통적으로 저RPM 고토크의 성향을 추구하는 브랜드입니다.
  • 레벨 대위 3 장물반납하라 14.08.06 13:13 답글 신고
    아닙니다 아니고요~
    136마력짜리 디젤엔진은 2리터가 아니라 1.8리터짜리입니다.
    cla200과 gla200 트림에 올라갑니다.
  • 레벨 원사 2 GTI20T 14.08.08 10:08 신고
    @장물반납하라 부디 정확한 정보가 아니면, 틀리다 맞다 라고 얘기하지 마시길...

    GLA200 에 올라가는 디젤 엔진은 CLA 200 A200 에 올라가는 1.8 엔진이 아닙니다.

    C220/E220 등에 올라가는 2100cc 엔진의 디튠 버전입니다.
  • 레벨 중사 1 달려라M3 14.08.05 18:06 답글 신고
    보배댓글들 보면 툭하면 벤츠 비엠 비싸다고 그러는데.. 벤츠가 원래 비싼찹니다. 한국에 워낙 많이 팔리기는 하지만 개나소나 다 타는 차는 아닙니다. 원래 부자들타는 비싼차가 벤츠고 크건작건 비싸고 시장논리에 따라 움직이는겁니다.
  • 레벨 대령 3 FR의로망 14.08.05 19:05 답글 신고
    GLA CLA A,B클 등은 원래 싼맛에 타는 벤츠 컨셉입니다; 개나소나 타라고 내놓은 세그먼트들이에요. 애초에 부자들을 겨냥한 기존 벤츠들과는 달라요.
    국내가격은 시장논리가 아니라 레이싱홍에 따라 움직이고요...
  • 레벨 대위 1 롤리펍 14.08.05 19:25 신고
    @FR의로망 요즘은 개나소나 타긴하죠

    카푸어들 ㅋㅋ
  • 레벨 대위 3 gensuke 14.08.05 20:17 신고
    @FR의로망 그래 니같은 카푸어가 넘보는차긴 하겠다
  • 레벨 대령 2 랭커스 14.08.05 22:20 신고
    @FR의로망 개나소나 탄다고 덥썩 샀다가 나중에 라면먹으면서 바라보면 한숨만 나오지 ㅋㅋㅋ
  • 레벨 소장 Pininfarina 14.08.05 23:07 신고
    @FR의로망 이거 또 왔어?
  • 레벨 중위 2 iampyscho 14.08.05 23:11 신고
    @FR의로망 보배 수준 안맞는다며 도대체 왜 안꺼지는데?
  • 레벨 대위 3 장물반납하라 14.08.06 13:16 답글 신고
    벤츠의 정책은 아무나 타지 못하게 하는 것인데 아시아에서는 그게 잘 안 통하죠.
    중국과 한국에는 최근에 갑자기 졸부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바람에 정말 개나 소보다 못한 인간말종들도 벤츠 많이 타고다니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오래된 s클 타고다니는 사람 중 사기꾼, 깡패들 참 많더군요.
  • 레벨 소장 K방 14.08.05 18:47 답글 신고
    우아.. 몇년 더 있으면 북미보다 2배 더 비싸게 판매될 날이 오겠네요.. 후덜덜..
  • 레벨 대위 3 장물반납하라 14.08.06 13:20 답글 신고
    아니 아니...
    그 반대가 될 것입니다.
    미국에서는 모든 공산품 제조사들이 박리다매 정책을 펼칩니다.
    거기다 원천징수세금이 거의 없고요.
    한국은 원천징수세금이 엄청 쎈데다가 소량으로 팔리므로 당근 한국에서는 소매가고 미국에서는 도매가죠
    벤틀리도 미국에 가면 한국보다 엄청 싸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소나타, 제네시스도 마찬가지로 미국 가면 더 좋은 차 훨씬 싸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레벨 중사 3 달을사랑한남자 14.08.05 20:30 답글 신고
    가격도 엔진 cc도 마력도 아무리 삼각별이라고해도 심하군요
  • 레벨 대위 3 장물반납하라 14.08.06 13:22 답글 신고
    맞습니다
    요즘 벤츠의 가치가 많이 떨어졌죠.
    가치는 가격이 말해주는 것인데
    요즘 벤츠 가격이 너무 싸요.
    거의 현대차와 맞 먹는 수준까지 내려왔으니
  • 레벨 대위 3 스르륵자게이 14.08.06 00:16 답글 신고
    드림카인데;;; 내년에 아파트 사면 언제사지ㅠㅠ
  • 레벨 대위 3 장물반납하라 14.08.06 13:23 답글 신고
    요즘 할부금리 엄청 싸잖아요?
    아파트 100% 현금으로 사나요?
    보통 억대의 빚을 안고 사죠?
    그런데 겨우 기천만원 빚 때문에 차를 못 사다니요~~
  • 레벨 대위 3 월대산 14.08.06 05:19 답글 신고
    벤츠 요거 여기서 뒈지게 한방 먹어야지
    점점 가격 꼬라지 보면

    요즘 더하고 S클 보면 아주 환장했고
    여기사람 싸그리 왕쪼다로 본다는
  • 레벨 대위 3 장물반납하라 14.08.06 13:25 답글 신고
    맞습니다.
    요즘 벤츠가 더 팔려고 가격을 마구 낮추네요.
    고가정책 고수하지 못하면 지구 자동차의 시조라 해도 지구 최고의 자리를 지킨다는 장담 못 하죠.
  • 레벨 중령 1 동욱짱 14.08.06 08:31 답글 신고
    우와 댓글보니 전부 현대 알바 같애..

    벤츠를 욕하다니.. 벤츠가 비싼데는 다 이유가 있지. 미국은 반값 이런 개드립할꺼면 꺼져줄께.. 한국판매용 벤츠는 미국 판매용 벤츠보다 2배 좋거든 그래서 2배 비싼거야 강판이나 엔진이 틀려
  • 레벨 대위 3 gensuke 14.08.06 09:17 답글 신고
    내가 봤을 땐 벤츠를 까는것보단 네 언어/지식 수준에서 벤츠를 논하는 것에 화난 것 같은데?
    네가 말하는 잡지나 넷글만 봐도 뻔히 아는 사실을 마냥 네 지식처럼 떠들고 다닌다는게 꼴불견인거지.
    FR로망처럼 말이야.
    언더스텐?
  • 레벨 대위 3 장물반납하라 14.08.06 13:31 답글 신고
    뭘 좀 아시네요.
    독일차들이 독에서보다 한국에서 더 싸게 파는 차들도 있지만 더 비싸게 파는 트림들이 더 많은 이유는 바로 옵션입니다.
    독일에는 일단 노약자나 장애인이 아니면 대부분 수동변속기인데 한국에 오는 차는 100% 자동변속기에다가 풀옵션이죠.
    그러니 연비도 독일보다 못하고 가격이 비쌀 수밖에요.
    소나타도 2천만원짜리가 있고 3천3백만원짜리가 있죠.
    유럽인들은 대부분 2천만원짜리 소나타를 선택하는 것.
  • 레벨 준장 부자들의음모 14.08.06 12:36 답글 신고
    이쁘네... 페이스리프트 직전에 왕창 할인 받으면 살만 할 듯...
  • 레벨 대위 3 장물반납하라 14.08.06 13:31 답글 신고
    이쁜차는 페이스리프트 하는 데 기간이 오래 걸립니다.
  • 레벨 이등병 벤츠조아요 14.08.06 14:06 답글 신고
    살만함,,,
  • 레벨 중장 꿈같은인생 14.08.07 12:38 답글 신고
    잘 보았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