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6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2 VGTR 14.10.08 11:13 답글 신고
    안방을 서서히 뺐기는구나
  • 레벨 원사 1 알쁘 14.10.08 11:14 답글 신고
    20%까지 전진
  • 레벨 대령 1 니가타라흉기차 14.10.08 11:19 답글 신고
    손해나는 유럽에 몇대더 팔아보겠다고 노른자위 안방을 나눠서 쓰는 격이구먼
  • 레벨 원사 3 위크 14.10.08 11:44 답글 신고
    50% 이상 찍는 그날까지 ㄱㄱ
  • 레벨 중장 꿈같은인생 14.10.08 11:58 답글 신고
    잘 보았습니다.
  • 레벨 소장 성원하리 14.10.08 12:00 답글 신고
    야금야금..현기차 매출떨어져 수입 줄어들고, 가격올리면 수입차나 타사로 넘어가게 되니 곤란하겠구나.
  • 레벨 중위 3 skoopy 14.10.08 12:04 답글 신고
    수입차들 힘내세요. 점유율 5~60%는 먹어야됩니다. 더 공격적으로!!!
  • 레벨 소령 2 뉴포트비치 14.10.08 12:07 답글 신고
    가격 낮춘 수입차 선전을 기대해봅니다. 더불어 국산차 가격 거품도 같이 사라지길
  • 레벨 준장 부자들의음모 14.10.08 12:29 답글 신고
    씁슬하면서 기분좋은 건 뭐지
  • 레벨 상사 1 불슈똥감 14.10.08 12:49 답글 신고
    수입 80% 국내 20
    좋겠다....언제 이런날이 올런지~
  • 레벨 원사 1 마르더 14.10.09 00:29 답글 신고
    독일 럭셔리 브랜드가 80% 팔리는 나라가 있으면 미친 나라겠죠
    지금도 대부분 독일4사만 팔리고 있는데....
  • 레벨 원사 3 마p아 14.10.08 12:57 답글 신고
    수입차 점유율이 15%이지만 실제로 금액으로 따지면 25%이상은 차지 할것 같은데~~소잃고 외양간 고치는 현기를 기대합니다.
  • 레벨 대령 2 랭커스 14.10.08 13:06 답글 신고
    수입차 포함해서 현기차 점유율이 저번달이 65.4에서 64로 내려갔군요. 수입차가 25%이상 찍고 르삼이랑 쉐보레 얘네들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달라질듯 합니다.
  • 레벨 대장 위지천하 14.10.08 13:07 답글 신고
    수입차 점유율 30%는 되어야 한다고 봄 ㅋ
  • 레벨 소위 3 CBR1000R 14.10.08 13:10 답글 신고
    여기서 멈출수는 없당 ㅋㅋㅋ 계속 고공행진 하거라~~~
  • 레벨 원사 3 좋은차만들기본부 14.10.08 13:32 답글 신고
    올레~
  • 레벨 대위 3 무법자 14.10.08 13:36 답글 신고
    늘고 있는 추세라 이제 현대가 막을 방법이 없네요
  • 레벨 대위 3 모하고있냐 14.10.08 13:44 답글 신고
    앞으로 더가속화 될겁니다 아무튼 좋은
    소식이네요 현기차 점유율이 50%밑으로
    떨어지면 보증기간 확대 AS강화하고 차값도 인하하고 내수 소비자도 미국시민 대우
    해줄수밖에 없을 겁니다ㅋㅋㅋ
  • 레벨 중장 박아사탕 14.10.08 13:59 답글 신고
    그건 불가능 할듯요!

    불과 몇해전 순익분포도만 봐도 내/외수 2:8로 해외에서 더 많이 팔았어도 수익은 내수에서 더 많이 나왔다는걸 볼수 있었습니다.

    그게 이슈가되서 지금은 수익에 대해 일절 함구하고 공개하지 않치요!

    즉,, 님말대로 a/s강화하고 보증기간 늘리고, 내외수부품차별 안하고, 차값인하하면 이익은 어디서 내고, 귀족노조 억대연봉은 어떻케 지급합니까?

    실례로 얼마전에도 내/외수차별 없다고 언플하고도, 실제로는 지금도 내/외수부품차별제작은 계속 하고 있는걸 검색 한번으로도 확인되지 않습니까?

    즉, 속을 놈만 속아라고 못된 언플짓만 하는겁니다!

    아마도 현기의 내/외수차별은 회사문 닫기전엔 멈출수없는 고장난 브레이크가 되어버린듯 합니다~
  • 레벨 대위 3 모하고있냐 14.10.08 14:18 신고
    그래도 이익의 90%를 올리는 내수시장 잠식당하면
    기업의 존폐의 기로에 서게될텐데 옛날같이 폐쇄된
    시장도 아니고 언론플레이도 한계가 있을텐데 50%
    밑으로 점유율 내려가면 지들도 어쩔수없이 망하지
    않기위해 곳간문 열지 않고는 못버틸것 같은데요ㅋㅋㅋ
  • 레벨 중장 박아사탕 14.10.08 14:25 답글 신고
    바꿔생각해서 10%의 수익률밖에 안나는 수출용처럼 원가절감 안된 부품으로 내수에 풀면 현기차의 수익은 어디서 나오겠습니까? 제가 보기엔 문닫기직전까지 부품차별할수밖에 없는 구조로 보입니다만~^^
  • 레벨 대위 3 모하고있냐 14.10.08 14:30 신고
    @박아사탕 비정상적인 수익구조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네요ㅋㅋㅋ
  • 레벨 중장 박아사탕 14.10.08 14:00 답글 신고
    훈훈한 뉴으스군요^^

    자동차뉴스지만 추천 ~ ㅋㅋ
  • 레벨 중장 블루소다 14.10.08 14:09 답글 신고
    수입차가 내수시장의 마지노선이 20%선이라고 생각됨~~
  • 레벨 준장 으으으 14.10.08 14:19 답글 신고
    20~30%까진 올라와야 함.
  • 레벨 대위 3 모하고있냐 14.10.08 14:27 답글 신고
    수입차 점유율 더오르고 BMW 폭스바겐
    한국에 공장건설하고 AS센터 늘리고 인프라 강화하면 30%는 무난할거 같습니다.
  • 레벨 중위 1 조우 14.10.08 15:50 답글 신고
    현기40%
    수입차40%
    기타20%
    요렇게 되길....ㅋㅋ
  • 레벨 대위 3 모하고있냐 14.10.08 16:23 답글 신고
    그렇게 되면 현기차 대규모 감원 해야 될텐데 안그래도
    강성 노조 인데...복면쓰고 까스통들고 난리칠듯ㅋㅋㅋ
  • 레벨 소위 2 Nlckname1 14.10.08 18:03 신고
    @모하고있냐
    국내점유율이 현기차가 비정상적으로 높은것일뿐 낮아진다고해서
    현기에게 끼치는 영향은 미미합니다.. 실지로 수출해서 많이 남겨먹기때문이죠
  • 레벨 중사 3 Asmodeus 14.10.08 15:55 답글 신고
    반가운 뉴스네요
  • 레벨 소위 3 흥할까 14.10.08 16:23 답글 신고
    핵심은 20%를 넘느냐죠. 과거에도 전문가들도 15~20%를 예상했었던 일이고(이미 몇년전부터 예상을 했죠) 하지만 20%가 문제입니다. 20%를 넘길려면 결국 프리미엄 브랜드가 아닌 일반 브랜드들이 힘을 내야되는데 우리나라 구조상 일반 브랜드가 힘을내기는 쉽지 않거든요.
  • 레벨 대위 3 모하고있냐 14.10.08 16:37 답글 신고
    현기차가 가격을 많이 올려놔서 가능할것 같습니다
    제 주위에도 조금더 보태서 현기차 에서 수입차로 갈아탄
    사람 한둘 아닙니다 그리고 일본차가 미국시장에서 잘팔
    리니까 한국시장 신경 안씁니다만 위기의식 느끼고 엔저
    등에업고 한국시장 제대로 공략하면 순식간일것 같은데요
    거기다 앞으로 미국차도 무시할수 없을겁니다.
  • 레벨 소령 2 제일느린젠쿱 14.10.08 16:34 답글 신고
    오예~ 임~!!

    10조원... 어디서 났을까낭~ ㅋㅋㅋ
  • 레벨 중령 1 마른명태 14.10.08 17:00 답글 신고
    이런 훈훈한 뉴스는 자주 나와줘야
  • 레벨 대장 페라리320D 14.10.08 17:12 답글 신고
    망해라 현기
  • 레벨 중위 2 어멈아국이짜다 14.10.08 17:20 답글 신고
    좋았어 내가 죽기전에 현기망하는 꼬라지 볼수있겠음...ㅋㅋ
  • 레벨 상병 개혀니혀만나 14.10.08 17:27 답글 신고
    현기....도 그렇고 노조도 그렇고 정말 노답임 . 그나마 수입차 대비 A/S,부품값 때문에 버티고 있는건데..폭바,쉐보레,쌍용,르노가 쪼금만 더 점유을 높이면 참 좋을텐데 말입니다.
  • 레벨 소위 2 Nlckname1 14.10.08 18:03 답글 신고
    수입차 점유율 아무리 높아져도 현기 안망합니다 .. ㅋㅋ
  • 레벨 원사 3 무늬만백곰 14.10.08 18:34 답글 신고
    60%넘어가면 깔딱깔딱 합니다. ㅋㅋㅋ
  • 레벨 병장 스피너베이트 14.10.08 19:23 답글 신고
    경축ㅋㅋ현다이 개쓰레기같은 마인드
    망해라.
  • 레벨 중위 2 suv드리프트 14.10.08 19:23 답글 신고
    수입차시장 무시못하네요
  • 레벨 중사 3 대나무집 14.10.08 20:14 답글 신고
    경축 ㅋㅋ
  • 레벨 이등병 muse50 14.10.08 20:23 답글 신고
    도요타, 캠리부터 시작하자.. 2000만원대에 왠만한 옵션 다 넣고 나옴.. 현기 2000cc 점유율 반토막난다.;;;
    그리고 준중형급까지 대응모델 가격 이쁘게 내보자.
  • 레벨 중령 2 땅짐승 14.10.08 20:44 답글 신고
    슬슬시작됐네요. 관용차, 업무용차 외에 고급시장에서 현기차가 몇%나 점류할지 두고볼일이지 말입니다
  • 레벨 중령 3 BMWM기여워 14.10.08 21:31 답글 신고
    비엠짱 많이 팔려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비엠 짱^^
  • 레벨 상사 2 일산주차단속반장 14.10.09 01:20 답글 신고
    국내 대기업도 자국민을 호갱보듯이 하는데
    해외 자동차 기업들도 더하면 더했지 덜하진 않을꺼 같고...

    수입차 점유율이 높아질수록 불안함이 생기는건 어쩔수 없는거 같네요..
  • 레벨 중사 1 험블(辛) 14.10.09 02:57 답글 신고
    요즘 주변 젊은세대중에 흉기 산다는 사람 거의 없음..
  • 레벨 소장 확그냥여기저기막그냥 14.10.09 03:01 답글 신고
    자자.. 서비스센터 좀 더 늘여주고,
    부품값 조금만 낮추자.
    본진 털어서 정신차리게 해줘!
  • 레벨 대령 3 루이짭세 14.10.09 03:21 답글 신고
    사람들점점 눈뜨고있느거죠,,,,현,기차외면당해봐야.
  • 레벨 훈련병 황금가르시아 14.10.09 04:29 답글 신고
    Nlckname1 <==== 이분 적어도 현기차 노조에 올인. 아님 정씨 일가인가? ㅎㅎㅎㅎ
  • 레벨 소령 1 벤츠오너 14.10.09 08:52 답글 신고
    수입차 넘 팔려도 문제입니다
    요즘 독일차 배불렀어요

    할인도 적어지고.
    물량에 비해 많이 팔리니 참

    미국 프랑스 일본 이탈리아 등등의 차량들이 약진 해 줘야 하는데..

    미국은 디젤차량이 없고 이탈리아 프랑스등은 떨어지고
    일본은 반일 감정 심하고 뜨악

    그건 그렇고 잠시 말을 돌리자면

    현기차는 강남 땅에 비싸게 사서
    이번에 종합병원짓는다는 설이 돌군요 헐
    아무래도 자동차 본사 지어선 돈이 부족할 듯한가보네요.

    그리고 본인이 언제 땅으로 돌아갈지 모르니 언제나 건강챙기려는 생각인지?
    만일 종합병원 지으면 얼마나 챙겨 갈런지 현대자동차 이익 땡겨 가듯이 엄청 이윤 챙길 듯합니다

    허휴 ~
    병원건물 짓는게 아니라고 하는데 왠지 의심이듭니다.

    기업이 결국 손해 보는 짓은 안하겠지요.
    ( 조선일보 10.8일자 참조)

    부디 이런 일은 안생겼으면 합니다.
    부인을 하지만 대형신문에 크게 기사날 정도면 전혀 검토해 보지 않은 사항은 아닌듯합니다.

    제발 부탁합니다

    일부국민들의 국민악덕기업으로 낙인 찍혔는데
    그기다 문어발 기업이란 명칭까지 ..하면 정말 곤란하겠죠 ..
  • 레벨 원사 2 미래의낙원 14.10.09 10:26 답글 신고
    시원섭섭^_^,-_-,ㅠㅠ
    수입차 판매 늘어나는만큼 정비소도 그만큼 늘어나야 고장나면 한달,두달이상 기다리는건 기본.
    정비소도 협력점 없이 직영점만 운영.
  • 레벨 소위 1 초절정꽃미남 14.10.09 11:54 답글 신고
    오 간만에 굿뉴스 좋네요 흉기레기는 말할것 없고 쉐벌레 똥삼도 장사 개판으로 하는데 수입차 점유율 50프로 기대합니다~ 대신 수입차 as는 뻐큐머겅~
  • 레벨 원사 3 개소리의로망 14.10.09 21:04 답글 신고
    수입차 as 뻐큐머겅~이라는 말은 결국 수입차도 장사 개판으로 한다는 뜻이네요?
    어차피 그놈들이 다 그놈들임 ㅎ
  • 레벨 하사 1 노상술 14.10.09 16:45 답글 신고
    현기차가 자국국민들을 봉 으로 생각하고 더 비싸게 파는데... 이제는 수입차와 가격차이가 없어지지않았는가? 수입차 ,
    점유율 올리려면 A/S센타 더 증설해야함.
  • 레벨 중장 엔디수 14.10.09 18:04 답글 신고
    좋은소식 ㅋㅋ
  • 레벨 하사 1 아뒤아뒤 14.10.09 22:38 답글 신고
    수입차 점유율이 올라가는게 흉기한테 경각심을 준다는건 좋은데......너무 독일차에 쏠리니까 독일차들 배짱장사 너무 심함......고루고루 많이 팔려야하는데
  • 레벨 대위 3 쏘면안되겠니 14.10.10 08:51 답글 신고
    솔직히 as망만 조금더 갖춰줘서 국산 대비 수리 가격만 비슷해지면 현기 니네는 짜이찌엔이야

    아무리 독일차 점유율 높아진다고 한들

    차를 차별해서 만들지는 않습니다

    현기 같은 마인드의 회사는 망해야 합니다
  • 레벨 중장 꿈같은인생 14.10.10 09:54 답글 신고
    잘 보았습니다.
  • 레벨 중위 1 조우 14.10.12 20:20 답글 신고
    푸조 시트로엥 ... 이런 마이너업체들 무상보증 10년 16만키로 해봐
    3-4배는 팔릴거다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