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코리아가 준중형 크로스오버 'Q30S 2.0t'를 공식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Q30은 브랜드 최초의 준중형 프리미엄 크로스오버다. 세단과 SUV의 장점을 결합한 독창적인 디자인이 특징으로 인피니티의 시그니처 디자인 요소인 유려한 곡선의 더블 웨이브 후드, 더블 아치 그릴 및 초승달 모양의 C필러로 역동성을 더했다. 실내는 흐르는 듯한 비대칭의 라인과 최고급 소재를 통해 안락한 공간을 완성했다.
고성능을 의미하는 'S' 뱃지가 부착된 Q30은 인피니티 최초로 2.0ℓ 가솔린 터보엔진을 장착했다. 최고 211마력, 최대 35.7㎏·m의 성능을 발휘하며 7단 듀얼클러치와 맞물려 효율은 복합 ℓ당 11.1㎞다. 안전품목은 인텔리전트 크루즈 컨트롤, 어라운드 뷰 모니터, 차선이탈 경고 시스템 등을 탑재했다.
판매가격은 총 4가지 트림으로 프리미엄 3,840만원, 프리미엄 시티 블랙 4,090만원, 익스클루시브 4,340만원, 익스클루시브 시티 블랙 4,390만원이다.
한편, 인피니티코리아는 4월 한 달간 전국 11개 전시장에서 Q30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8일 강남·서초 전시장을 시작으로 9일 일산·분당 전시장, 15일 대전·광주 전시장, 16일 용산·전주 전시장, 22일 부산·원주 전시장, 23일 대구 전시장 순으로 이어진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뒷 좌석 무릎공간은 주먹 한개정도고 머리공간은 넉넉합니다.
앞면 디자인은 아주 훌륭하고요. 트렁크는 i30정도입니다.
벤츠gla나 bmw 1보다는 상품성이 좋아보입니다.
cal 기반으로 만들었다는데...
안에 대쉬보드나 통가죽 둘러쌓인거보고
진짜 차 잘만들었다도 느꼈어요
인피니티 딜러들이신가.
Q30 국내가격은 3840만원~ 4390만원
참고로 중형 Q50 : MSRP Range $33,950-$49,950(2.0터보~3.0트윈터보하이브리드,디젤은 판매안함)
I30하고 투산사이?
ㅋㅋㅋㅋ
Q30이 보급형이라구요?
실내 재질 등등 Q30이 더 고급스럽습니다
드들 gla 보급형으로 보고있는데..
뒷 좌석 무릎공간은 주먹 한개정도고 머리공간은 넉넉합니다.
앞면 디자인은 아주 훌륭하고요. 트렁크는 i30정도입니다.
벤츠gla나 bmw 1보다는 상품성이 좋아보입니다.
말이 되는 소리를 좀 하세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인피니티가 압도적이여도 벤츠비엠 삽니다 그게 현실 님도 막상 차살돈생기면 벤츠비엠 살거에요 지금이야 모든차가 다조아보이겠지만
그럼 q50타면 바지에 오줌지리고
Q70타면 거품물고 똥지리겟네
근데 ㅋㅋㅋ키는 좀 억지스럽더라구요ㅠㅠ 키보고 피식했음......ㅋㅋㅋㅋㅋ
q50 디자인이 갠적으로 딱!!
대우 쉐보레, 벤츠, 일본차 딜러들 졸라 많음
ㅋㅋㅋㅋㅋㅋ
크로스오버는 무슨... 그냥 해치백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피니티는 국산찬가?
ㅋㅋㅋㅋㅋ
보배의 이중성 쩌네...
근데 2천 터보인데 200밖에 못뽑아내나? 국산차도 마력은 이보다도 더 뽑든데
/> 열폭하지 마세요 16년식 q50 돌덩이핸들은 팩트 아니오. 실제 타보고 느낀바요. 그게 파워 핸들이라 할 수 있소? 타고 다니는 아줌니들 진심 존경스럽소. 장거리라도 뛰면 2두3두 다 튀어나올 것 같든데
다마스 드립질은ㅋㅋㅋ
차라리 일본차라서 무작정 깐다고하는게 더 신빙성있겠다
대체 --;; 핸들링이 십창렬?은 아니던데요...
차를 목숨걸고 타는건 아니잖아요?
개인적으론 2.0 엔진 들어간 Q50이 들어왔으면 좋겠는데 위에다 건의좀 해봐요들
전 개인적으로 호!
완전 싼마이 내장 아니고 나름 고급스럽게 마감 한거 맞고, 차 작은거 감안하면 비싸지만 인피니티 브랜드치곤 선방한것 같은데
국산차보다 500~1000만원 더 주고 일본차 사는게 낫습니다.
그값어치가 품질로 증명하게 됩니다.
국산차 대충 보증기간 끝나고 부품들
잔고장나서 골치 아프고 푼돈 야금야금 깨질바에 일본차가 경제적으로 유리합니다.
근데 일본차가 마치 잔고장이 무조건 안나는줄아는데.....그런건 아님..;; 수리비가 많이 비싸긴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