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2017 서울모터쇼에서 QM6 장착 액세서리를 600개 이상 판매하는 등 흥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모터쇼에서 처음 선보인 QM6 바디킷과 루프박스 액세서리는 총 600개 넘게 판매됐다. 커스터마이징 마케팅을 도입한 이후 용품 매출은 지난 2012년 170억원에서 올해 500억원으로 추산될 만큼 가파르게 성장했다. 이에 따라 서울모터쇼 전시관내 용품 판매 코너 규모와 상품 수도 2배 이상 늘렸으며, 현장 매출액은 3억원을 달성했다.
황은영 르노삼성 홍보∙대외협력 본부장은 "모터쇼가 볼거리뿐 아니라 소비자의 다양한 실용적인 요구를 만족시키는 자리가 돼야 한다는 생각이 잘 구현돼서 기쁘다"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