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광주광역시 광주여자대학교에서 '쉐보레 아마추어 배드민턴 대회'를 열고 관람객을 대상으로 크루즈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생활체육 지원을 통한 브랜드 친밀도 향상과 크루즈 프로모션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관람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해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조인상 한국지엠 리테일세일즈마케팅 상무는 "전국 스포츠 동호인과 소비자를 찾아 크루즈 판매 개시를 알리고자 한다"며 "지역으로 직접 찾아가는 이러한 특색 있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층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 배드민턴 대회는 광주를 시작으로 5월에는 성남과 군산, 6월에는 춘천, 7월에는 대전에서 개최된다. 참가 접수는 지역별 쉐보레 대리점과 배드민턴 협회 공지를 통해 이뤄진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그런데 소비자의마음은잡질못하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