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코리아가 모델 S 90D 기본 판매가격을 530만원 내렸다.
18일 테슬라코리아 홈페이지에 따르면 모델 S 90D의 기본 판매가격은 1억2,100만원에서 1억1,570만원으로 530만원 인하했다. 선택품목에서 바디루프가 제외되고 글래스 루프가 기본 탑재됐다. 기존에 글래스 루프는 선택품목으로 200만원에 달했다. 이외 선택품목 가격도 소폭 하락했다. 선택품목을 모두 더한 최고가는 1억4,848만6,000원이다.
이는 테슬라의 글로벌 방침에 따른 것이다. 테슬라는 모델 S와 모델X의 90D 이하 트림 가격을 낮추고 100D 이상 고급트림의 가격을 올렸다.
한편, 테슬라 모델 S 90D는 오는 6월 국내 소비자에게 인도된다. 충전 시간 기준 등을 충족하지 못해 구매 단계에서 지원하는 최대 2,300만원 가량의 국가 보조금은 지급되지 않는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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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리 환경에 좋고 차가좋다한들 보통서민들은 살수없는차인데.
나라정책 진짜 팔이 안으로 굽는구나
슈퍼차저기준으로 치면 기아소울ev이딴거보다 훨씬 빠를건데 ㅋㅋ
각 제조사에서 쓰는걸 기준으로 안하고 지자체에서 갖다놓은거 기준삼나보네 ㅋㅋ
이거 규정 폐지해야 된다고 말은 계속 있는데 차일피일 미루고 있지
보조금 정책이 이상한걸 왜 현대한테 따져ㅋㅋㅋㅋㅋㅋ 니들 논리면 90d랑 주행거리도 비슷하고 가격도 착해서 현대 판매량에 실질적 영향을 줄 수 있는 쉐비 볼트는 왜 보조금 지급되냐? 단세포들인가 도요타 진출할때도 현대 로비로 늦는다느니 프리우스 수입이 안될거라느니 헛소리 하더니만 테슬라도 레파토리가 똑같네ㅉ
호구가 아니라서 안사는게 아니라 돈 없어서 못사는거잖아요?
나라정책 진짜 팔이 안으로 굽는구나
슈퍼차저기준으로 치면 기아소울ev이딴거보다 훨씬 빠를건데 ㅋㅋ
각 제조사에서 쓰는걸 기준으로 안하고 지자체에서 갖다놓은거 기준삼나보네 ㅋㅋ
운송비야 그렇다 치고, 추가로 세금 낼라나요?
이차가 많이 팔릴 하등의 이유가 없다. 집에 차고 없고 면적대비 인구밀집도가 미칠듯히 높은 우리나라에서
전기차는 아직은 정말정말 시기상조임
400키로간다고는하는데 충전도 쉽지않음
아파트나 빌라같은밀집주택가구세대에서는
거의불가능하고
세컨드카인데 1억짜리전기세컨드카 엔진음도 그닥
아무리 환경에 좋고 차가좋다한들 보통서민들은 살수없는차인데.
전기차 개발 환경을 만들어준다는 점에서 봐주세요~
개나 소나 차 댈곳도 없는데 차 사대니 이 나라가 이꼴이지
이럴줄 알았냐~~
더구나 전기차에다가 사람들이 아직 우리나라에서 시기상조라고 하지만 동서남북으로 아무리 쏴도 500~600KM 밖에 안되는 좁은 땅덩어리에서 디젤차 타는거보다 훨신 환경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물론 전기 생산이 원자력과 화력으로 대부분이 이루어지는 우리나라에서는 약간 아이러니한 이론이긴 합니다.)
무튼 장모 될사람이 독일에서 테슬라 S 타고있는데 실제로보면 가격대비 나쁘지않는 차량이라고 생각합니다. 서울시내에서 유지하려면 뭐 개인차고도 없고 하니 힘들겠지만 지방사는 사람은 나쁘지않다고 생각합니다. 출력도 좋고 .....출력은... 페라리 람보르기니보다 빠르고...저희 아버님도 이번에 지방에 새 집, 차고 짓고있으신데 한번쯤 추천해보고 싶네요.
그들에겐 500원 할인이겠구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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