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제 4회 세계 서비스 상담원 경진대회'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세계 각국의 서비스 상담원들의 경쟁력 향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난 2011년부터 격년으로 진행하는 행사다. 올해는 15일부터 19일까지 서울 JW메리어트 호텔과 동작구 현대·기아자동차 남부연수원에서 진행했다. 총 47개국에서 예선대회 입상자 57명과 참관인 47명이 참가했다.
본선대회는 기아 서비스 상담원의 역할과 소비자 응대 프로세스에 대한 지식을 평가하는 필기시험, 잘못된 응대 사례를 담은 비디오 영상을 보고 오류 찾아내기와 역할극의 실기시험으로 이뤄졌다. 이 같은 평가를 통해 금상(1명), 은상(2명), 동상(3명), 지역상(6명) 등 총 12명의 입상자를 선정해 상금과 트로피를 전달했다.
이 밖에 대회 참가자들은 기아차 화성공장의 생산 현장을 견학하고 국립중앙박물관과 한국민속촌 등을 방문해 한국의 문화체험 시간을 가졌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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