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Z 트림 블레이드 에디션으로 대체
쉐보레가 2018년형 더 뉴 트랙스를 출시하고 사전 계약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2018년 트랙스는 기본형 LS 트림에 수동변속기를 추가해 기본 가격을 160만원 낮춘 게 특징이다. 1.4ℓ 가솔린 엔진에 맞물리는 수동 6단 변속기는 유럽에서 개발, 생산한 것으로 오펠 중형세단 인시그니아와 스포츠 컨버터블 카스카다 등에 적용된 부품이다. 수동 특유의 직결감과 조작감, 복합 ℓ당 12.3㎞(도심 11.1㎞/ℓ, 고속도로 13.9㎞/ℓ)의 고효율을 전면에 내세웠다.
프리미어는 기존 LTZ 트림을 대체하면서 최고 가격을 29만원 인하했다. 외부엔 표면절삭 가공을 적용한 18인치 블레이드 투톤 알로이휠과 크롬 테일게이트 핸들을 적용했다. 실내엔 동반석 하단 스토리지 트레이에 태블릿PC와 귀중품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을 더했다. 후측방경고 사각지대 경고 등 안전품목도 기본품목으로 채택했다.
2018년형 더 뉴 트랙스 가격은 1.4ℓ 가솔린 LS 수동 1,695만원, LS 수동 디럭스 1,755만원, LS 1,855만원, LS 디럭스 1,915만원, LT 2,115만원, LT 디럭스 2,195만원, ▲프리미어 2,361만원, 퍼팩트 블랙 2,386만원, 블레이드 2,416만원이다. 1.6ℓ 디젤은 LS 2,095만원, LS 디럭스 2,155만원, LT 2,365만원, LT 디럭스 2,445만원, 프리미어 2,551만원, 퍼팩트 블랙 2,576만원, 블레이드 2,606만원이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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걱정하지 마세요..
살사람은 다 삽니다.
투싼이나 스포티지 1.6사겠네
아직도 이런걸 따지냐?ㅋㅋ
월요일이라 일 열심히하는군하
뻘짓거리에 허구헌날
또펙트 블랙같은것만 하지 말고
그나마 팔아준 고객들
목에 칼이나 들이미는 새키들 ㅉㅉ
제아무리 수입미션이라 할지라도 수동은 수동!!!수리비만 올라가지ㅡㅡ 오토미션을 손좀 더보고 오토에어컨이 아직도 없는건가?있나?
진짜......밥상차려줘도 떠먹지를 않아요.....
그냥 나오면 좋은거 아닌가요?
티볼리가 나쁘다는게 아니고 난 이게 끌림
쉐보레수동은 오펠OEM ZF밋션들어갑니다. 크루즈디젤 수동시절 오토랑 수동 금액차이가 14만원이었어요
트랙스는 차액이 얼마인지 모르지만;;; 암튼 오토밋션은 까도 수동밋션은 비싼물건 맞습니다.
그정도만 있어도 살사람많고 나도 사고싶은데 없어서 모하비 사야하나 졸라 고민중인데 ㅡㅜ
현기 아니면 살게 없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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