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트크라이슬러코리아가 폭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충청지역 소비자를 위한 지원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지원 서비스는 7월31일까지 접수 진행하며 기간 중 침수 피해를 입은 짚, 크라이슬러, 피아트 제품에 대해 무상 견인, 무상 점검을 제공한다. 보험수리의 경우 자기부담금(면책금)을 전액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침수 차 유상 시 부품가, 공임을 포함한 전체 수리비를 30% 할인하며 모든 수리 소비자를 대상으로 렌터카 비용을 지급한다. 지원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FCA코리아 소비자지원센터(080-365-2470)로 문의하면 된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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