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평가...소비자접점부문 1위
쉐보레가 경영컨설팅 전문업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17 한국산업 판매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소비자접점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KSQI는 판매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체감 지수를 측정해 서비스 수준을 객관적으로 나타내는 지표다. 이번 평가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5월까지 총 27개 산업 115개의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평가방식은 미스터리쇼핑(mystery shopping: 서비스 평가단이 일반 소비자로 가장해 매장에 방문)이었다. 쉐보레 브랜드는 소비자접점부문 내 11개 평가 항목 중 8개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 총 96점으로 국내 완성차 업체 중 최고 점수를 받았다.
데일 설리번 한국지엠 영업· A/S·마케팅부문 부사장은 "쉐보레가 공신력 있는 판매서비스 조사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은 커다란 성과"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기대를 뛰어넘는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시장반응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