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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5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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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준장 능동주유소 17.09.14 18:30 답글 신고
    트럭 간지 좔좔..
    이게 그 보배 횐님들이 말로만 듣던 오일만 갈아주고 타는 찬가요..?
    마이티 오줌 싸겄네.. ㅋ
    1톤 트럭도 좀 들여오지..
    답글 0
  • 레벨 원사 3 호주산쇠고기 17.09.14 18:32 답글 신고
    1톤트럭들어오면좋겟네요 ㅋㅋ
    답글 0
  • 레벨 중장 SK노태우텔레콤 17.09.14 17:49 답글 신고
    선전했으면 좋겠는데, 쉽진 않을듯
    답글 2
  • 레벨 중장 SK노태우텔레콤 17.09.14 17:49 답글 신고
    선전했으면 좋겠는데, 쉽진 않을듯
  • 레벨 대령 3 번개보더 17.09.16 08:34 답글 신고
    화물차량임.... 견딜수 있는 적재중량과 A/S가 관건.....
  • 레벨 일병 비에이치씨 17.09.17 17:04 답글 신고
    마이티처럼 적재함 부식은 없을것같음
  • 레벨 준장 능동주유소 17.09.14 18:30 답글 신고
    트럭 간지 좔좔..
    이게 그 보배 횐님들이 말로만 듣던 오일만 갈아주고 타는 찬가요..?
    마이티 오줌 싸겄네.. ㅋ
    1톤 트럭도 좀 들여오지..
  • 레벨 원사 3 호주산쇠고기 17.09.14 18:32 답글 신고
    1톤트럭들어오면좋겟네요 ㅋㅋ
  • 레벨 소위 1 라비뚱달려 17.09.14 18:33 답글 신고
    적재중량의 x2 또는 x3 은 버텨줘야...
    과적은 축중량으로 따진다고 5~6톤은 예사로 싣고 다니죠.
  • 레벨 중사 1 봉이킴선달 17.09.14 19:01 답글 신고
    옛날 마이티랑 비교하면 우위겠지만 요즘 나오는 마이티랑 비교하면 완전 과거모델인데?? 인테리어 뭐야.. 요즘 나오는 마이티 신차랑 비교하면 완전 10년전 인테리어 디자인이네.. 계기판도 죄다 아날로그고.. 후미등은 97년식 마이티에 달고나오는 후미등처럼 생깃네...
  • 레벨 소장 미스치 17.09.14 21:41 답글 신고
    상용차라서 화려할 필요가 없긴 하겠지만, 제가 타본차중에서 저 차랑 실내 비슷한게 라보;;
  • 레벨 소장 부러진화살 17.09.16 05:45 답글 신고
    기가막혀서 욕나오네..마이티3.5톤운전은해봤습니까? 얼마나 개쓰레기인가? 인테리어?ㅎㅎㅎㅎ
  • 레벨 중사 1 봉이킴선달 17.09.16 15:40 신고
    @부러진화살 예 당신보다 3.5톤 운행 더 해봤다고 감히 말씀드릴게요, 호주에서 이스즈뿐만 아니라 히노와 같이 운행했습니다. 거긴 3.5톤 차량급은 일제차가 점유율이 90%이상이라 엘프와 히노는 흔해서 많이 접할기회가 많은데, 요새 나오는 마이티에 비하면 기능이며 디자인 내외관 다 밀립니다. 그와 당연한게 요새 출시되는 마이티는 새로 출시된지 몇년 안되었고, 히노나 저 이스즈 엘프는 그래도 디자인이며 성능은 나온지 꽤 됐습니다만? 기가막혀서 욕나오면 펙트로 댓글다세요 말도안되는 주절주절 하지마시고 ㅡㅡ
  • 레벨 소위 2 통영촌놈 17.09.16 19:29 신고
    @부러진화살 구형은 모를까 신형 마이티는 실내 엄청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회사에 2.5톤 신형 마이티 2대 들어왔을때 실내보고 겁나 발전했네 생각했었는데.
  • 레벨 대장 스그라 17.09.14 19:40 답글 신고
    투박도허네
  • 레벨 상병 하사형 17.09.14 19:52 답글 신고
    트럭의 절대자였던 현대차인데
    시장대응이궁금하다
    덤프는 선호에갈리지만 나머지트럭점유율은 부동의1위인데
  • 레벨 중위 1 티프로 17.09.14 19:57 답글 신고
    불필요한 크롬때고 가격낮추지
  • 레벨 소장 미스치 17.09.14 21:40 답글 신고
    맑은날 반대차선 눈뽕 지릴듯
  • 레벨 대위 3 현명한남자 17.09.14 20:10 답글 신고
    트럭은 내구성이 가장 중요한데 고장안나는 일본차라면 가격만 잘맞추면 성공할듯
  • 레벨 소장 미스치 17.09.14 20:23 답글 신고
    왜 엘프녀 사진은 생략했는가!
  • 레벨 하사 1 aripro 17.09.14 20:24 답글 신고
    시승기 안올라오나? ㅎㅎㅎㅎㅎ
  • 레벨 소령 2 로켓트박대리 17.09.14 21:12 답글 신고
    회사차 E마이티 운행중인데 쓰레기도 그런 쓰레기가 없습니다
    13년식인데 적재함이랑 차체, 연료탱크 하체 다 썩어서 곧 주져 앉을듯 하구요
    5톤 싦고 프레임은 견디지만 5톤싦고 주행하면 핸들 직진도 안되고 브레이크도 잘 작동 안되고
    완전 개 살인기계입니다
  • 레벨 소장 미스치 17.09.14 21:39 답글 신고
    2.5톤차에 5톤 싣어놓고 살인기계라고 욕하면 대체 뭐라 해야할지...
  • 레벨 소령 2 로켓트박대리 17.09.14 23:34 신고
    @미스치 그러니까 그렇게 싦지 말아야 되는데 수입트럭 들어온다고 하는데 마이티 타본 사람들은 계속 3.5톤에 7톤 적재 못하면 망한다라는 식으로 이야기 하고 있지 않습니까... 그마만큼 우리나라 축중량에 의한 과적이 잘못됬다는거죠 3.5톤에 6톤 7톤 싦으면 트럭 자체가 도로에서 운행할때 다른사람을 위협하는 살인기계가 되어 버린다는걸 말씀드리는거예요
  • 레벨 상사 3 고노야로 17.09.15 19:41 답글 신고
    솔직히 과적만 따지면 이차도 마이티보다 못할듯요.. 규정무게 내에서는 둘다 좋긴한데 배겨량대비 출력이 좀 낮긴하죠.. 메가트럭을 타셔야 합니다. 마이티와 메가는 하늘과 땅차이 만큼 납니다. ㅎㅎ 5톤이면 메가트럭이라... 뭐라 말도 못하겠네요..
  • 레벨 중사 1 봉이킴선달 17.09.16 15:42 답글 신고
    그나마 현대 마이티니깐 5톤 적재하고도 버티는겁니다 ㅡㅡ 이분 일제 트럭 모르시네.. 일본은 과적 엄격해서 잘 하지도 않을뿐더러 일제 트럭에 과적 적재하고 다니면 프레임 휘는건 다반사입니다.

    히노트럭이 한국시장에서 왜 인기가 없는지 생각해보세요
  • 레벨 중사 1 봉이킴선달 17.09.16 15:48 답글 신고
    우리나라 제지회사 가보면 3.5톤 마이티에 5톤 휠타야 낑구고 8~9톤 적재하고 다니는거 다반사에요, 일제트럭 히노,이스즈 그렇게 다니다가 프레임 남아나질 않아요
  • 레벨 상병 에렙임프 17.09.14 21:58 답글 신고
    여러분은 이스좆중공업이 전범기업이였다는 것을 기어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인테리어 뭐냐 포터보다도 못하네
  • 레벨 소위 1 드림컴씨스루 17.09.15 11:00 답글 신고
    2차 대전 때 존재하던 기업은 다 전범기업 임... 답답하네...
  • 레벨 대령 3 잘된다 17.09.16 22:43 신고
    @드림컴씨스루 전범 기업 미쓰비시

    미쓰비시의 제자 현대

    이건 어떻게 생각해요?
  • 레벨 소장 부러진화살 17.09.16 05:47 답글 신고
    네..그 전범ㅈ기업중하나인 미쓰비시꺼 잔들 타고댕겼죠
  • 레벨 소장 마르딜 17.09.14 22:09 답글 신고
    일본번호판달고오는 활어차도 크롬으로되어잇던데
    좋아보이긴하네
  • 레벨 중사 2 패대기11 17.09.14 22:26 답글 신고
    운전석뒷쪽 침대칸이 없어서 좀 불편하겠네요.
  • 레벨 대령 3 NIGAGARAHaWaiii 17.09.19 05:29 답글 신고
    그건4.5톤 부터있죠
  • 레벨 중장 울산쉐비 17.09.14 22:41 답글 신고
    내부 조립 품질이 좀 이상하네요

    특히 시트 우글쭈글 거리네 ㄷㄷ
  • 레벨 원사 3 sodacat 17.09.15 00:05 답글 신고
    어이구 상용차 사는 사람들이 인테리어보냐? 내구성보지 ㅉㅉ 하여간 현기에 특화된 헬센징들은 겉만 쳐보는게 종특이구만
  • 레벨 중사 1 봉이킴선달 17.09.16 15:43 답글 신고
    허구헌날 과적하고다니는 한국 트럭에 일제차 내구성이 남아나겠네요 ㅋㅋㅋㅋㅋ 님 논리대로라면 히노트럭이 5톤차 시장 다 지배해야되는거 아님?ㅋㅋㅋㅋㅋ 트럭 몰아보고나 여기 댓글 다는지 모르겠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2 단군신하 17.09.15 07:50 답글 신고
    영업용으로는 뒤에 시트가 없어 불편할듯~ 운전석에 쪼그리고 앉아서 자야될듯...
  • 레벨 중위 1 김셀럽 17.09.15 09:04 답글 신고
    크롬떡칠 그켬이네요...
  • 레벨 중장 아일톤세나 17.09.15 09:31 답글 신고
    디자인은 별로.
  • 레벨 중령 1 회떠드림 17.09.15 09:44 답글 신고
    경쟁이 활발해야 소비자는 조으다~♥/
  • 레벨 소위 1 드림컴씨스루 17.09.15 11:02 답글 신고
    우리만큼 과적 많이하는 동남아시아도 잘 견디니 내구성 걱정은 안해도 될 듯합니다....
  • 레벨 대령 2 뱀애무쓰리 17.09.15 11:42 답글 신고
    일단 낮에 마주치면 눈뽕 쩔겠네요..전면 크롬 비율 작살이네 ㅎㅎ
  • 레벨 대령 3 2sgunner 17.09.15 12:18 답글 신고
    상큼한 네이밍
  • 레벨 상사 1 매력둥이 17.09.15 14:26 답글 신고
    이거 잘 팔려야 ..지엔코가 대박나는데..
    망하면 안됩니다 ...
  • 레벨 소위 2 헬로우드 17.09.15 15:16 답글 신고
    흥하길...
  • 레벨 상병 Garcons 17.09.15 16:00 답글 신고
    현대 상용차 국내독점만 먹고 살아왓는데 이제 ㅈ됨
  • 레벨 원수 마린랜드 17.09.15 20:43 답글 신고
    음,,,
  • 레벨 중령 2 유세하 17.09.15 23:24 답글 신고
    실내 개판이건 둘째치고 우리나라는 트럭시트 뒤 공간 없으면 별로 선호 안하는대 저런모델만 가져왔네요.
  • 레벨 병장 닉네임죄다사용중이래 17.09.16 13:42 답글 신고
    예전 삼성에서 닛산 트럭들고와서 야무진으로 판매했는데 과적으로 차가 자꾸 요절해서 접었죠..
    한국에서 자리잡을려면 과적을 이겨내야 할 텐데 규정준수하는 일본차라 걱정되네요..
    마이티 라이벌로 멋진 경쟁 했으면 좋겠네요~
  • 레벨 중사 1 봉이킴선달 17.09.16 15:44 답글 신고
    야무진 뿐만아니라 히노 트럭이 인기가 없는 이유가 있지요, 프레임 구조가 틀려서 일제 트럭은 과적이 일상인 우리나라와 안맞아요, 프레임 휘는건 시간문제에요
  • 레벨 하사 1 aripro 17.09.16 20:06 답글 신고
    시승기 궁금하네요 ㅋㅋㅋㅋ
  • 레벨 상사 2 폭풍과함께 17.09.16 23:50 답글 신고
    내구성 연비를 따져야지.승용도 아니데 실내 따지는 사람은 현기마니아들인가?ㅋㅋㅋ
    어이상실
  • 레벨 중사 1 봉이킴선달 17.09.20 20:23 답글 신고
    현기 마니아는 아니지만 엘프가 한국시장에서 내구성이 인증된것도 아니고 예전 히노 5톤 처럼 중량심 적재하다가 프레임 휘면요? 한국에서 내구성 인증도 안됏는데 무슨 내차 실험용 차량 만들일 있습니까? 회사차량이면 몰라도 이왕 내차 살거면 인테리어도 멋나고 최신기능 있는게 좋지 당신이면 구형처럼 생긴거 사것어요?
  • 레벨 대령 3 신께감사하며먹읍시다 17.09.17 02:32 답글 신고
    근데 시바 뭔데 맨날 유로6 기준을 통과.... 시바 유로6기준이 뭔데 목을 매야 하지?
  • 레벨 원사 3 붐와우 17.09.17 03:24 답글 신고
    화물차량 실구매 오너들 물어보면 디자인말은 일체없고 연비하고 잔고장 말만하던데 인테리어타령은 뭐야.
  • 레벨 중령 2 십팔자위왕 17.09.20 19:49 답글 신고
    연비...잔고장...근데 트럭이 토크가 마이티보다 낮은데... 잔고장....안타보고 어찌 알까요? 일본운송시장과
    한국시장은 완전 헬수준 차이인데.. 토크가 마이티보다 낮아서 중량짐 싣고 다닐 떄 무리가 안될 까 싶지만
    기대해보려고 합니다. 저도
  • 레벨 중사 1 봉이킴선달 17.09.20 20:24 답글 신고
    잔고장은 둘째치고 한국에서 과적 제일 많이 하는차량이 3.5톤차량인데 과적 안하기로 소문난 일본에서 만든차 타다가 히노꼴 나면요? 히노도 외국에선 까일거 없어요
  • 레벨 소령 2 지구멸망 17.09.18 03:16 답글 신고
    잘팔리겠는데요? ㅋㅋㅋ
  • 레벨 중령 2 십팔자위왕 17.09.20 19:48 답글 신고
    웬지 답 안나올거 같은 각이네....실내...어우....쉣이네...언제적 포커스냐...
    배기량은 높고 토크는 낮고....트럭이 마력만 높으면 뭐하누...토크가 마이티가...확연히 앞서는데...
    중량짐 싣고 고개넘다 숨넘어갈 듯.. 일단 사서 운행하시는 분들 보고 결정해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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