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V 라인업 강점 알릴 네 가지 영상으로 구성
한불모터스가 푸조 SUV의 제품력을 알리는 영상 캠페인 '올 라이프 × 올 라잇(All Life × All Right)'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한불에 따르면 캠페인은 11월9일부터 올해 말까지 이뤄진다. 영상은 '푸조 SUV는 언제나 옳다'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주행안정성을 강조한 '푸조 그립 컨트롤'편, 첨단 운전 보조 시스템(ADAS)과 연동한 '푸조 아이-콕핏(i-Cockpit)'편, 디자인을 강조한 '인생샷'편, 실내와 적재 공간을 앞세운 '인테리어'편의 네 가지로 구성된다. 캠페인은 푸조 SUV 온라인 사이트(http://peugeotsuv.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및 이벤트 정보도 볼 수 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푸조 SUV 동영상을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거나 푸조 전시장 방문 인증샷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밖에 캠페인과 연계한 전국 시승회도 시행할 예정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안팔리는 이유가 다있음
볼보는 차는 좋다 라는 말이라도 할수있지.
푸조는 디쟌도 구리고 옵션도 구리고 자동차성능이나 내구성은 떨어지고
As가 개떡인데...
쳐다도 보지 않을 차입니다.ㅡㅡ;;;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