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SM6가 내수 생산 10만대를 돌파했다.
8일 르노삼성자동차에 따르면, 르노삼성 SM6는 작년 3월 출시 이후 22개월만에 내수 생산 10만대를 달성했다. SM6는 르노삼성 주도 개발 차종으로는 가장 짧은 기간에 10만대 생산에 도달했으며, 르노삼성 내수 모델 중에서는 역대 두번째 최단기 기록이다.
르노삼성 SM6는 출시 당시 ‘가장 아름다운 차’,‘올해의 차’,‘가장 안전한 차’ 등 국내외 기관 및 전문 평가단이 수여하는 각종 최우수상을 수상, 작년까지 2년 연속 중형차 시장에서 2위를 차지하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작년 국토부 안전도 평가와 컨슈머인사이트의 소비자 평가에서도 중형차 최고 점수를 유지하며 안전성과 신뢰도를 입증한 바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제조본부장 이기인 부사장은 “SM6 생산 10만대 돌파는 기존 시장의 판을 뒤엎는 르노삼성차의 도전적인 제품과 정신, 그리고 이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의 성과”라며 “더욱 강력한 품질 관리로 SM6의 성공을 지켜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 SM5는 지난 2002년 3월에 출시 19개월만에 10만대 생산을 돌파하며 르노삼성 내수 차종 중 최단기 기록을 달성했다.
김송이 기자 sykim@dailycar.co.kr
출처-데일리카
<본 기사의 저작권은 데일리카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차 분해하는것도 정도것해야지...
뉴sm5만 해도 지랄임...
구sm5도 지랄...
사자마자 아시바.ㅂㅂ. 어짜노 그냥 타지머 쿵쿵 아머 적응하믄되지머.ㅂ
그후 달달달, 찍찍찍, 삐~~~, 뽀옹~
나는 직진하고싶었을뿐인데 어디로가는지...
솔직히 am링크토션빔 병맛조합이지만
방지턱따위만 조심하면됨 근데 시밤
해도해도 너무해 자잘한 결함 현기는 명함도 못내밀어ㅋㅋ
결함따윈 안고쳐준다 연차쓰고 온거 우리사업소 구경하고 가셈 이런경우임ㅎㅎㅎ
협력점가면 오일갈 배터리 와이퍼 딱 이정도... 신경좀 써야되는 꺼리로 가면 이런건 사업소ㄱㄱㄱ 아몰랑
달달거리는거 .. 우리는 엔진미션잘봐... 사업소ㄱㄱㄱ?? 엔진미션보는게 오일가는건가? ㅎㅎ
정차때 미션인지 철크럭 거린다니까 정상? 왜? 그냥정상임!!
가속시 고주파음? 응 정상!!
왜? 내가 모르는건 정상임!!
못믿음 사업소 ㄱㄱㄱㄱ
사세.확 쪼그라들듯
그리고 탈 현기
사세.확 쪼그라들듯
차 분해하는것도 정도것해야지...
뉴sm5만 해도 지랄임...
구sm5도 지랄...
공감공감!
사자마자 아시바.ㅂㅂ. 어짜노 그냥 타지머 쿵쿵 아머 적응하믄되지머.ㅂ
그후 달달달, 찍찍찍, 삐~~~, 뽀옹~
나는 직진하고싶었을뿐인데 어디로가는지...
솔직히 am링크토션빔 병맛조합이지만
방지턱따위만 조심하면됨 근데 시밤
해도해도 너무해 자잘한 결함 현기는 명함도 못내밀어ㅋㅋ
결함따윈 안고쳐준다 연차쓰고 온거 우리사업소 구경하고 가셈 이런경우임ㅎㅎㅎ
협력점가면 오일갈 배터리 와이퍼 딱 이정도... 신경좀 써야되는 꺼리로 가면 이런건 사업소ㄱㄱㄱ 아몰랑
달달거리는거 .. 우리는 엔진미션잘봐... 사업소ㄱㄱㄱ?? 엔진미션보는게 오일가는건가? ㅎㅎ
정차때 미션인지 철크럭 거린다니까 정상? 왜? 그냥정상임!!
가속시 고주파음? 응 정상!!
왜? 내가 모르는건 정상임!!
못믿음 사업소 ㄱㄱㄱㄱ
그리고 부품값비싸다고 제대로 보증처리도 잘않된던 ㅋ
저도 친구차 타보고 진짜 깜짝 놀랐습니다. 뭐지 ~~~~ 이 승차감은 !!
친구에게 야 ~ 서스 고장났냐 왜이래 ??? 몰라 디자인만 보고 덜컥 샀더니 ... 승차감이 이모양이네
방지턱 넘을땐 포터가 승차감 더 좋은거 같음
뭐만하면 정상이래
sm5죠스바 탔었는데
차 사고후 눈알 돌아가는거
안 돌아가길래 프라자?머식이 갔더니
안돌아가는게 정상이라고
똑같은차 보여주면서 저 차도 안돌아가니 니차도 정상이라고 우기더만
결국 울산에서 일주일 후에 예약잡고 부산으로 입고 3시간만에
원인 찾음 짹을 안꽂은거임ㅅㅂ
기아빼고 딱 4대 바꿨는데
그나마 잡수리는 현기가 나음
나머지는 차가 고장났는데
예약하래 슈방 차가 고장난다고
예고 하는것도 아닌데 겁나 스트레스
받음......
슈방 현재 쌍욕타는데 갑자기
내 선택에 더 빡치네
고객대부분이 이딴차가다있냐식이던디요 중고값도 너무 감가가심해서 팔수도없고..
참 10년도 이전만해도 르삼차 그래도 나름 명성이있엇는데.. 엔진뺴고..
어후 근대 박사장은 똥만 싸놓고 퇴직한건가요?? 르노삼성 주도라는데 무슨 차는 한국도로사항에 하나도 맞지않는
차인지요.. 진심 반성해야할차..
1분이면 교체할 에어컨필터를 대공사를 해야 교체가 가능하고 중형에 토션빔을 낑기질 않나
고속도로 100km에서 에어컨 조절 하려면 개쓰레기 sm링크로..ㅋㅋ
난 에셈6 am링크 토션빔 달고 나온데서 조옷나 깟는데 또그걸 좋다고 빨아주는 덩시ㄴ 시 ㄲ ㅣ들 진짜 많드라 에셈6은 차디쟌만 보고 사는애널 대부분.. 르삼 엠블럼 떼고 탈리스만 엠블럼 이쁘고 조타는 애들 다이거로 바쿠드라 에휴 ㅂㅅ들
진짜...탈때마다 하체소음때문에 스트레스...
무슨 차 부서지는소리같다...
서비스가면...점검도안하고...이상없다하고...
최근엔 브레이크가 왜이리 자주밀리는지...
아직도 1년을 더타야되니...미치긋네...ㅠ
그냥 미션이 고자에요 .. tce 도 그렇고 6도 그렇고 그냥 오토미션 사다쓰지 모대단하다고 DCT 넣는지모르겟네요
미션도 핫바리 퇴물급넣는건지 분명 다른 DCT 에선 못느끼는 불편한 이질감도심하고 클러치도 잘망가지는것
같구 .. 여튼 잘해결되시길... 미션은 교환아마 않해줄겁니다 ..ㅋ 가격이 원체높은것같구 일단 재생밋션이
없어서그런것도같어요
av시스템도 현기에비해서 어렵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