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보배드림 전체메뉴


  • 댓글 (4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2 CruD 05/15 17:11 답글 신고
    회사부장님 hg하이브리드타는데 방전 개잘됨.
    그래서 배터리 보증이니까 보증처리해주냐고 여쭤보니
    시동배터리는 다른배터리라 소모품이라서 안된다함
    회식하러갈때 같이가려는데 또 방전되서
    렉카불렀는데 렉카기사님하고 꽤 친해보였음
    답글 4
  • 레벨 하사 2 남자는삼각별 05/15 12:17 답글 신고
    하브는 자꾸 뒷범퍼를 ㅈ같이 만드네
    답글 2
  • 레벨 중사 1 호두머리 05/15 12:32 답글 신고
    k5디자인 좀 이제 지친다 ....
    답글 0
  • 레벨 하사 2 남자는삼각별 05/15 12:17 답글 신고
    하브는 자꾸 뒷범퍼를 ㅈ같이 만드네
  • 레벨 준장 미스치 05/15 12:53 답글 신고
    휠도 ㅈ같이 만들었었는데 그건 좀 나아진듯
  • 레벨 소장 내팬 05/16 21:53 답글 신고
    저렇게 각지게 만들어야 연비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근데 리플렉터 세우는건 좀 아닌듯합니다;
  • 레벨 상사 1 미스틱싼디 05/15 12:24 답글 신고
    화려한 그릴 어디로 갔나요......볼품없어졌네...
  • 레벨 중장 네발달린털곱등이 05/15 17:56 답글 신고
    k5 하브는 셔터형 그릴이라 원래 그릴이 저랬음
  • 레벨 하사 2 쏘는남자 05/15 12:30 답글 신고
    뉴,올뉴.더뉴.이제 신차.
  • 레벨 중사 1 호두머리 05/15 12:32 답글 신고
    k5디자인 좀 이제 지친다 ....
  • 레벨 중사 3 강동리STAM 05/15 13:06 답글 신고
    이번 더 뉴 K5의 디자인 주요사항이 바로 전면 그릴인데 하이브리드 특성상 그게 없어지니 영....
  • 레벨 소위 1 음악가 05/15 13:53 답글 신고
    열심히 팔아봐라 ㅋㅋ
  • 레벨 원사 1 테이크 05/15 18:51 답글 신고
    음악가라는 놈이 심보봐라 ㅉㅉㅉ
  • 레벨 원사 3 당직사관이전파한다 05/15 14:11 답글 신고
    휠 닦기 좆나 빡쌔겠네...
  • 레벨 원사 3 준법정신 05/15 14:20 답글 신고
    또하나의양카탄생~~
  • 레벨 중사 2 슬기로운감빵생활 05/15 15:56 답글 신고
    하이브리드가 쏘는 차도 아니구 참~양카소리 지겹네 ㅎㅎ
  • 레벨 하사 2 쏘는남자 05/16 10:45 신고
    쏘는 차라 그런게 아니고 젊은 애들이 디자인도 그렇고 방방 거리고 많이 타서 양카 된거임.
  • 레벨 준장 미스치 05/15 17:14 답글 신고
    양카는 터보에다 붙여야죠. 근데 2.0터보는 단종 ㅋㅋ
  • 레벨 훈련병 나만모르니 05/15 14:48 답글 신고
    캠리7.5세대 하브인데..배터리 평생보증 부럽네요..
  • 레벨 소장 nickyy 05/15 15:24 답글 신고
    출퇴근용으로 땩인데

    중고도 보증해주나
  • 레벨 소령 2 CruD 05/15 17:11 답글 신고
    회사부장님 hg하이브리드타는데 방전 개잘됨.
    그래서 배터리 보증이니까 보증처리해주냐고 여쭤보니
    시동배터리는 다른배터리라 소모품이라서 안된다함
    회식하러갈때 같이가려는데 또 방전되서
    렉카불렀는데 렉카기사님하고 꽤 친해보였음
  • 레벨 원사 1 야키마포르 05/15 20:34 답글 신고
    시동배터리 방전나면 충전하는 기능있지안음? 현기하브 핸들완쪽에 버튼있는게 그기능아닌가요?
  • 레벨 원사 3 열무아버지 05/16 10:37 답글 신고
    그건 하이브리드라서가 아닌거같은데
  • 레벨 원사 1 스콜피온즈 05/16 12:20 답글 신고
    12V 배터리 방전하고 하브하고는 아무런 관계도 없음.

    심지어 하브 12V 배터리는 시동에 사용되지도 않고 그냥 전장 전원 용도로만 사용됨.
    하브 12V 방전시 시동 안걸리는 이유는 ECU전원 (고전압 배터리 전원 인가 시켜주는 컨트롤러)
    공급이 안되어서임.

    그리고 12V방전시 배터리 리셋 기능은 HG 하브엔 없을것 같네요.
    아이오닉 17년형부터 들어갔으니...
    참고로 아이오닉 17년형 부터 12V배터리는 리튬이온입니다.
  • 레벨 병장 dugdiggler 05/17 09:20 답글 신고
    배터리 얼릉 갈지 뭐한데 부장이란사람
  • 레벨 대위 3 사랑과정력을그대에게 05/15 17:30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진짜 핸폰보다 신형 더 많이 출시하는 차가 K5 인듯 뭔 틈만 나면 ooK5 출시
  • 레벨 대령 3 후지와라타꾸미 05/15 17:46 답글 신고
    갤럭시 시리즈랑 맞짱 뜰 기세~ ㅋㅋㅋ
  • 레벨 중사 2 아다킬러교회오빠 05/15 17:53 답글 신고
    타보지도 않고 현기면 무조건 까는 사람들!
    키보드 워리어들...
    제조사 특정 차종 상관없이 몇일이고 타보지도 않고 잠깐 타보거나 랜트하고 나서
    정확한 자동차 성능도 모르면서 비아냥으로 댓글 다는 것들 보면
    불쌍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 레벨 대위 1 느그엄마부터챙겨라 05/16 08:10 답글 신고
    아다나 따세요
  • 레벨 중위 2 asimo 05/15 18:00 답글 신고
    잚잖은 양아치들 선호 하겠네요
  • 레벨 소령 1 월드오브탱크 05/15 18:43 답글 신고
    지겹다 이젠 쳐다보는것만으로도...
  • 레벨 대령 3 방어진꽃바위 05/15 19:28 답글 신고
    갖고싶당
  • 레벨 대령 3 방어진꽃바위 05/15 19:28 답글 신고
    하지만 k5라...
  • 레벨 소위 2 니거홀릭 05/15 21:07 답글 신고
    그래도 존나게 미미하지만 연비는 올라갔네 ㅋㅋ
  • 레벨 소위 2 이보게철좀들어 05/15 21:46 답글 신고
    xx 국물이 끝내줘효~
  • 레벨 중령 3 끝없는왈츠 05/15 21:59 답글 신고
    범퍼 리플렉터 진짜,,ㅜㅜ
  • 레벨 상사 1 신공지능 05/16 06:57 답글 신고
    인자 좀 바까라 k5 지겹다 정말.
  • 레벨 하사 2 세븐스타 05/16 12:20 답글 신고
    미쳤네 ㅡㅡ 저가격에 케파를?
  • 레벨 병장 빨라민트담바 05/16 16:52 답글 신고
    ㅎㅎㅎ 그럼 본인이 저옵션에 하이브리드 한번 더 싸게 만들어보셔~ 불가능하네.. 가솔린하고 갔은줄아나??
  • 레벨 준장 바르가프 05/16 15:11 답글 신고
    양아케파들이 못사는 영역대
  • 레벨 상병 salinger 05/16 16:34 답글 신고
    갈수록 디자인 안습이네~
  • 레벨 소령 2 애플민성 05/16 21:41 답글 신고
    K5는 1세대가 제일 멋있더라
  • 레벨 원사 3 보배대장 05/18 00:49 답글 신고
    어파치 안팔릴거.. 2300정도에 팔아보면 어쩌겠냐?? 최소한 클리오 구매희망하는 바보들은 잡을수 있지 않겠나 싶다..
  • 레벨 이등병 임소민 05/22 16:56 답글 신고
    수원 중앙매매단지 중고차 전문딜러 임소민입니다 자동차학과 및 전문 자격증 보류와 헛걸음 보상도 있으니 카카오톡 상담 24시가능하니 원하시면 톡하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고객님에 행복에 한걸음 다가서실수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카카오 :qwaaz
    전화번호: 010- 7166 -8923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테슬라, 상하이서 사업자등록…중국 진출 본격화
다음글
[시승기] 골프 GTI 뺨치는..고성능차 ‘벨로스터 N’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