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4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3 neogun 18.08.07 10:40 답글 신고
    현 사태가 벌어지기 얼마전, 누군가 EGR이 의심된다는 글을 올렸었는데

    블레이드인지 후레이크인지 하는회원이 EGR드립친다고 뭐라하던 글이 떠올랐다...
    답글 3
  • 레벨 병장 W222 18.08.07 11:27 답글 신고
    근데 작년이가 재작년에도 비엠 불난다고 이슈되지 않았나요? 요즘들어 계속 불나니까 고객들 떠나갈까 그제서야 리콜 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에서만 자주 불나는것도 제대로 설명못하고 외국기업들 우리나라올때 헬적화는 기본 중의 기본 이네요
    답글 3
  • 레벨 중장 SK노태우텔레콤 18.08.07 11:16 답글 신고
    현기와 이젠 동급
    답글 9
  • 레벨 소위 3 셰일혁명꿀기름값천년 18.08.07 10:38 답글 신고
    ??
    만약 맞다면

    화재나기전에 차가 퍼져서 서게 하면 되지 않나?
  • 레벨 소장 LaFenice 18.08.07 10:44 답글 신고
    폭스바겐 TDI 카페에 가보면 골프 등 고질병이 EGR 고장인데 고장이 발생하면 RPM이 2000 이상 안올라가고 정상적인 주행이 불가하다고 한다....

    골프, 폭스바겐이 화재가 적은 것과 연관이 있지 않은가 생각해 본다.....

    10만 가까이 타면 EGR 사망하는 것이 당연할 지도......
  • 레벨 대령 1 north 18.08.07 18:59 신고
    @LaFenice 25만디젤i30 멀쩡합니다
    엔진관련 부품교환 없음
    소모품 및 벨트만교환 했음
  • 레벨 원사 3 그것은님의뇌피셜 18.08.08 10:53 답글 신고
    north // 지금 EGR 냉각장치에 관한 이슈가
    BMW 폭스바겐 할거 없이 문제인데
    뭔 25만 뛴 구형 i30얘기를 들이밀지;;

    BMW나 폭스바겐이나 현대나 할거 없이 유로5까지 차종들은
    EGR에 냉각장치따위 필요 없어서 (재순환에 냉각 없이도 NOx 기준 통과되니까)
    지금 이 사안과는 무관하다는거 모르고 구형 차종 내구성 언급하는건 님의 뇌피셜
  • 레벨 소령 3 neogun 18.08.07 10:40 답글 신고
    현 사태가 벌어지기 얼마전, 누군가 EGR이 의심된다는 글을 올렸었는데

    블레이드인지 후레이크인지 하는회원이 EGR드립친다고 뭐라하던 글이 떠올랐다...
  • 레벨 중령 3 타OI 18.08.07 16:28 답글 신고
    EGR 의심된다던 그 누군가는 전문가(적어도 보배드림 내에서만큼은)로 인정해줘야 합니다.
  • 레벨 하사 1 으막가 18.08.08 08:25 답글 신고
    벌레같은 수게인들이 욕하고 싸우다가 이제 사라진 분입니다
  • 레벨 소령 2 오우예 18.08.08 13:25 답글 신고
    흐흐흐
  • 레벨 소장 LaFenice 18.08.07 10:41 답글 신고
    당연히 ECU가 EGR 과열 등을 체크할텐데......

    한국 부품 업체만 죽이려는 건가????
  • 레벨 중장 SK노태우텔레콤 18.08.07 11:16 답글 신고
    현기와 이젠 동급
  • 레벨 중사 1 shapekong 18.08.07 12:27 답글 신고
    현기는 아무리 난리가 나도 리콜따윈 없음 ㅋㅋㅋ 국민이 죽어 나가도 그냥 시정조치~끝!! 개한민국.
  • 레벨 중장 SK노태우텔레콤 18.08.07 12:28 신고
    @shapekong 이렇게 심하게 불난적은 없죠.

    아무리 현기라도
  • 레벨 대위 2 세피레오 18.08.07 12:35 신고
    @shapekong 에바가루 사태를 봐도 절대 리콜은 하지 않았죠~
  • 레벨 소장 pridessun 18.08.07 14:11 답글 신고
    흉기는 호갱님 과실!
  • 레벨 대위 3 SAINTMISA 18.08.07 18:11 답글 신고
    같은 디젤의 승합차와 포터에서 불 얼마나 나는데요 ㅡㅡ;; 비슷한 원인일 것 같은데..
  • 레벨 상병 amarth 18.08.07 20:13 답글 신고
    흉기보다는 낫지 애넨 대처하는척이라도 하자나 흉기는?대놓고 쌩깜
  • 레벨 대위 3 SuperHonet 18.08.07 22:00 답글 신고
    닉값하네
  • 레벨 중사 1 후다닥 18.08.07 22:42 답글 신고
    비엠은 연기나면 세울수라도 있지만 현기는 핸들이 잠겨서 세우기도 전에 사고남. 아마 핸들 잠김으로 사망한 분들 좀 될듯. 현기다 언론장악해서 안 알려졌을뿐
  • 레벨 원사 3 달빛기사단 18.08.08 08:52 답글 신고
    그래서 흉기 불탄다는 애들은 법적 분쟁 발생 시 객관적인 자료는 제출할 수 있고?
  • 레벨 병장 W222 18.08.07 11:27 답글 신고
    근데 작년이가 재작년에도 비엠 불난다고 이슈되지 않았나요? 요즘들어 계속 불나니까 고객들 떠나갈까 그제서야 리콜 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에서만 자주 불나는것도 제대로 설명못하고 외국기업들 우리나라올때 헬적화는 기본 중의 기본 이네요
  • 레벨 원사 2 원1 18.08.07 11:36 답글 신고
    15년부터 시작해서 16년에 많이 났죠.
  • 레벨 소령 2 오우예 18.08.08 13:24 답글 신고
    국토부적폐
  • 레벨 중사 1 내사랑블랙홀 18.08.07 11:28 답글 신고
    이건좀.....
    EGR에 하드웨어 적 문제가 생기면 소프트웨어에서 차를 세우둔 RPM을 떨어
    트리던 해서 차를 세워야 되는거 아닌가 ??
    결국 소프트웨어도 문제라는 거네.. 걍 불날때 까지 냅뒀으니..
  • 레벨 중령 1 유튜브니케아 18.08.07 12:20 답글 신고
    오늘도 하나 배워갑니다
  • 레벨 대위 2 선도 18.08.07 13:01 답글 신고
    소프트웨어는 열이 나도 인지를 못하는거네
  • 레벨 대령 3 번개보더 18.08.07 13:27 답글 신고
    바꿔도 불 날거 같은 불안감....ㅠ.ㅠ
  • 레벨 대령 2 발리맨7 18.08.07 14:11 답글 신고
    그러지 말고 BMW 판매 할때 사은품으로 소화기를 줘 그럼 되는거 아니야? 그거 주면 좋다고 또 빨건데 머
  • 레벨 상병 술챈붕어 18.08.07 16:45 답글 신고
    BMW 안사는게 답이네..
  • 레벨 대위 2 수동은사랑입니다 18.08.07 17:29 답글 신고
    영종도 드라이빙쎈터하고 본사외에 최대규모의 물류쎈터 한국에 지을때만해도
    역시 BMW네 부품수급도 조만간 국산차급 되겠다고 좋은 이미지였는데
    화재 사건 한방에 그간 쌓은 신뢰가 전부 무너질수도 있습니다
    지금보다 더 적극적으로 신뢰를 상실한 고객들 대처해야합니다
  • 레벨 중사 1 보배드림자동차명장 18.08.07 18:55 답글 신고
    난 화재원인이 EGR(배기가그재순환장치)배출연기가다시->실린더안으러연소하는거인줄 몰랐는데,,,,제네시스화재처럼 그거인줄알았뜸;;헤드라이드접선불량인줄
  • 레벨 대위 2 K2흑표 18.08.07 19:28 답글 신고
    EGR이 대략 2005년 정도에 도입된 공해저감장치 인데, 아직도 저모양으로 밖에 못 만드나?

    다른 EGR달린 차들은 대체 어떻게 처리했길레 화재 없이 잘 다니냐?
  • 레벨 상사 1 kooky™ 18.08.07 19:42 답글 신고
    필요하면 특단의 조치를 통해서라도 상실된 브랜드 신뢰를 회복하겠다 -> 폭바가 생각나는 왜일까?
  • 레벨 일병 molayo 18.08.08 08:45 답글 신고
    사설 정비소 이용한 흔적이 있는 경우, 땡전하나 보상 안해준다는데 국토부는 BMW 판금 조치 때려라
  • 레벨 이등병 달려라슝슝슝슝 18.08.08 09:37 답글 신고
    디젤만 그런건겨죠? 저는 528i인데 주차거부 당했네요....
    디젤이든 뭐든 피해없이 잘되어야 될텐데 휴
  • 레벨 원사 3 토마토우 18.08.08 10:25 답글 신고
    그러니깐 한국에선 꼭 현기를 타셔야 합니다?^^ 아우디건 비엠이건 세계1위 폭스바겐그룹이건.. 한국 들어오면 죄다 결함차. 역시 답은 현기군요~~!
  • 레벨 훈련병 마지막성인 18.08.08 12:07 답글 신고
    철없을때때는 삼각별 타고싶었는데 이젠 허세보다는 편한게 최고라는 생각입니다. 옛날에는 국산품애용 많이 했는데 막말로 당한사람은 보상받고 앞으로는 안타면 돼지요.
  • 레벨 대위 2 선도 18.08.08 12:15 답글 신고
    개안타 온도는 소방차가 와서 내려주잖아. 앞으로도 그런 소프트웨어로 가라.
  • 레벨 훈련병 마지막성인 18.08.08 12:19 답글 신고
    아~ 정부정책이 어쩔수 없어요. 개가 뼈다귀 주면 뼈다귀 핡으라고 집도 안지켜요, 외국기업은 일자리 창출같은 뭐 그런거? 현정부 와 상관없이 늘 . . .개인의 죽음 보다는 나라갱제가 , 대다수 청년실업이 우선 정책.(다수를 위한 대업) 이제는 아니라고 봅니다. 외국기업의 문제는 문재인 정부가 나서야지요 언제까지 뼈다귀기 하나에 꼬리만 흔들고 계실건지?문제다 문재야.
  • 레벨 소장 킹콩친동생 18.08.09 16:24 답글 신고
    ㄷㄷㄷㄷㄷㄷㄷㄷㄷ
  • 레벨 중위 2 루잉 18.08.12 14:46 답글 신고
    ECU는 그럼 딴데서 놀고 있었던건가...? 궁금하네요?
  • 레벨 원사 3 carnelian 18.08.12 16:46 답글 신고
    소화기 기본장착 되서 팔겠네
  • 레벨 원사 3 carnelian 18.08.14 23:36 답글 신고
    댓글을 입력해주세요.출력이 높다기 보다

    Dpf안에 쌓인 매연을 태울때 배기온도가 600도가량 올라가게 되는데 그때는 egr을 닫아야하는데 그때도 ecu가 조건에 맞으면 egr을 열도록 지시를 내린다는 겁니다 그때 egr쿨러로 충분히 식히지 못한 배기가스가 흡기매니폴더에 쌓인 카본에 불을 붙여 플라스틱 흡기매니폴더가 탑겁니다


    국산차 벤츠 아우디는 dpf터질경우는 ecu에서 egr을 강제로 닫아놓습니다.
    Bmw는 dpf터질때도 egr을 열기도 합니다
    Bmw에서 egr쿨러 탓으로 돌리지만
    그건 지들이 만든 제품이 아니고 하청에서 만든거니 하청탓으로 돌리기위해서 거짓말 하는것이고 사실 bmw ecu에서 dpf터질때는 egr을 못 열도록 해야하는데 열릴수도 있게 했기 때문에 문제가 생긴겁니다.명백히 Bmw본사 잘못입니다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