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예비오너 30명 초청...'내차 사용법' 지식전달
기아자동차가 브랜드 체험관 비트360에서 초보∙예비 오너로 구성된 일반 소비자 30명을초청해 차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을 전달하는 '알쓸신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알아두면 쓸만한 신기한 자동차 지식'의 줄임말로, 기아차가 자동차를 처음 소유한 초보 오너 및 첫 차 구매 예정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들의 안전한 자동차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이날 기아차 서비스 교육을 담당하는 사내 강사의 자동차 관리법 강의와 실습 등이 진행됐다. 더불어 연구소와 서비스센터 담당자 등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참석해, 'SNS 댓글 Q&A', '자동차 오해와 진실' 등을 주제로 한 토크쇼 형식으로 자유롭게 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
기아차는 이날 SNS 신청을 통해 초청된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차 무상 점검, 소모품 보충 및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예비 오너를 위한 신차 할인 쿠폰과 사은품도 증정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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