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터스튜디오 캠페인 영상 공개, 관련 이벤트 진행
현대자동차가 브랜드 체험공간인 '현대모터스튜디오'를 소재로 제작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해외의 현대모터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현대차에 따르면 캠페인 영상은 현대모터스튜디오가 소비자와 소통하고 새로운 브랜드 체험 방식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 영상은 '가능성을 탐험하라(Explore the Possibilities)'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세계 각국에서 다양한 생활양식을 가진 사람들이 현대모터스튜디오의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숨은 가능성을 발견해 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또한, 현대차는 새 영상을 본 후, 새로운 가능성을 찾기 위한 계획이나 일상 속 나만의 가능성을 발견한 순간을 지정된 해시태그(#현대모터스튜디오, #가능성탐험)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우수작을 선발해 한국·중국·러시아에 위치한 현대모터스튜디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차는 우수 게시물을 포스팅한 5명을 선정해 현대모터스튜디오 모스크바·베이징·서울 투어(지역별 1인 2매, 항공권 제공)의 기회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입장권(1인 2매)을 지급한다. 응모 기간은 이달 19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다음달 28일 현대모터스튜디오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