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2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1 블랭블랭 19.02.20 12:19 답글 신고
    전 쌍빠도 아니고 기아차 2.0 suv 뽑고 2년 다되갑니다
    도대체 타시는 차들이 먼지 들어나봅시다 ㅋㅋㅋ
    멀 그리 대단한 차들 타시길래 까대시는지 ...
    얼마나 훌륭한 옵션과 실내외 디자인의 차들 타십니까
    웃고갑니다~~^^
    답글 2
  • 레벨 하사 1 후루룹짭짭 19.02.20 00:24 답글 신고
    부품 통으로 나오지마아~~~~~~~~~~제바알
    답글 0
  • 레벨 소장 미스치 19.02.19 21:47 답글 신고
    재밌네요.

    크루즈 나왔을때는 아반떼 수동 1400만원짜리는 제외하고

    1600짜리 오토부터 비교하자고 하더니 코란도는 '수동이 있어 더 저렴하다'인가요?

    애초에 티볼리도 수동트림은 가격표 사기치는용이고 실제 출고는 안해준다는데 코란도는 수동 주문하면 출고 가능한지?
    답글 0
  • 레벨 소령 2 오우예 19.02.19 17:49 답글 신고
    그닥 장점이없어보이는데...
  • 레벨 원사 3 그것은님의뇌피셜 19.02.19 18:27 답글 신고
    대표적인 차별점이 팔리지도 않을 수동이 있다는거랑 림이 세분화됐다 이거 두가지라면 답 나왔네 ㅉㅉ
  • 레벨 대위 2 혼남혼술 19.02.19 18:44 답글 신고
    중행중에 악셀 분리기능 있다는 점?
  • 레벨 상병 칠번국도 19.02.19 20:11 답글 신고
    조금 큰 티볼리
  • 레벨 소장 미스치 19.02.19 21:47 답글 신고
    재밌네요.

    크루즈 나왔을때는 아반떼 수동 1400만원짜리는 제외하고

    1600짜리 오토부터 비교하자고 하더니 코란도는 '수동이 있어 더 저렴하다'인가요?

    애초에 티볼리도 수동트림은 가격표 사기치는용이고 실제 출고는 안해준다는데 코란도는 수동 주문하면 출고 가능한지?
  • 레벨 하사 1 후루룹짭짭 19.02.20 00:24 답글 신고
    부품 통으로 나오지마아~~~~~~~~~~제바알
  • 레벨 대위 3 토트브레인 19.02.20 00:37 답글 신고
    사는 순간 ○○다
  • 레벨 상사 3 엔프라 19.02.20 08:51 답글 신고
    그다지 장점이라고 생각 되지는 않습니다만... 암튼 쌍용차가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레벨 대장 어쩌라고이거 19.02.20 10:15 답글 신고
    우와 수동!!
  • 레벨 중위 3 탱구서비스 19.02.20 12:11 답글 신고
    촌스러운 디자인과 저까튼 실내 레이아웃이 장점인듯
  • 레벨 중사 1 블랭블랭 19.02.20 12:19 답글 신고
    전 쌍빠도 아니고 기아차 2.0 suv 뽑고 2년 다되갑니다
    도대체 타시는 차들이 먼지 들어나봅시다 ㅋㅋㅋ
    멀 그리 대단한 차들 타시길래 까대시는지 ...
    얼마나 훌륭한 옵션과 실내외 디자인의 차들 타십니까
    웃고갑니다~~^^
  • 레벨 일병 난잘몰르겠어 19.02.21 21:21 답글 신고
    차있다고만 해서 깔수있나요? 걍 보이니깐 그런거지 마크부터 올드한데 다음 기아 빠요ㅋㅋㅋ
  • 레벨 소위 1 미키마우스 19.02.22 00:54 답글 신고
    ㅋㅋ네이버 급식충들이랑 다를게없음
  • 레벨 소장 여행길 19.02.21 01:53 답글 신고
    병맛같은 디자인 ㅠㅠ
  • 레벨 대위 1 니거홀릭 19.02.21 05:31 답글 신고
    수동도 높은트림선택할수있네 이건칭찬!
  • 레벨 소위 1 오탄 19.02.21 08:07 답글 신고
    나라면 걍 투싼가겠다
  • 레벨 소위 3 PowTypeR 19.02.21 08:34 답글 신고
    다양한 옵션과 수동이 장점이면 장점이 없다는 얘기;
  • 레벨 중사 1 bman80 19.02.21 11:37 답글 신고
    투싼 승!
  • 레벨 원사 3 뽕뽕이는뽀로로친구 19.02.22 00:49 답글 신고
    이번 출시된 코란도가 그닥 흥하지는 않을거 같다. 경쟁모델인 투싼이나 스포티지에 비해 성능이 뛰어난것도 아니고, 가격이 비슷하거나 오히려 비싼감 마저 있다. 기본 모델에 트릭을 써서 판매도 만들지도 않는 수동변속기로 최저가를 설정하고, 인테리어는 애덜 취향으로 꾸민데다가 외관 뒷테는 할말을 잃게 만든다. 아마 판매가 되더래도 티볼리 구매층에서 좀 흘러들어 갈것이고, 특히나 티볼리 에어 판매량과의 간섭을 피하기 위해 에어를 단종한다는 설도 있고... 쌍용의 판매량은 동종 차종들 상대로는 넘사벽임에는 틀림이 없다. 한 예로 들자면, 모하비를 압도할 성능이나 기술 성능도 없이 단순 큰 덩치만 앞세운 g4렉스턴은 출시 후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성공 할줄 알았던 g4렉스턴은 1500대 겨우겨우 연맹하다가 1200대로 급락하고, 전망이 안밝을 거라는 팰리세이드는 매달 5천대가 넘는 계약으로 차량 인수때까지 1년을 기다려야 할 정도로 붓물 터졋고. 코란도 신형도 마찬가지라고 본다. 쌍용은 마케팅이 문제다 항상. 출시때 보면 싼차 싼 이미지를 심어 주면서 가격은 산으로 향한다. 코란도도 경쟁 차종 대비 최저가를 설정하고, 거의 모든 옵션들을 더 하고 나면, 경쟁 차종을 넘어 버린다. 그래서 g4렉스턴이 흥하지를 못하는 것이고, 이번 코란도도 마찬가지다. 티볼리 또한 점 점 판매량 하락하는 상황을 쉽게 간과해서는 안될것이다
  • 레벨 일병 BACKPRO 19.02.26 13:17 답글 신고
    글 복사해서 붙여넣기 열심히 하시네요...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