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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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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사 3 카자마친 19.04.06 08:55 답글 신고
    ECU 소프트웨어 진화라고 하며 인공지능 접목해서 표현은 그럴듯 하지만,

    현실이나 앞날은 그렇지 못한데 굳이 장황하게 포장하네요.ㅎ

    급출발 조차도 수습안되고 서비스센터가면 AS가면 정확한 진단없고 원인불명 소리 뻔합니다~

    현재 EQ900과 더k9 떨림 진동 소음등 40km~90km및 고속주행시 기타 등 까페에서 불만 있는데

    언제 겪느냐 그 차이만 다를뿐!! 소비자들이 구매전 사전검색하기에 판매율 대폭 증가 가능할 것을

    이번 기회에도 놓치고 있는 겪이죠.

    헤드라이트 다각화 저것 현대본사로 제가 보낸 아이디어 입니다.

    제네시스 프라다에 처음으로 적용했었죠. 다른 자동차회사에 없는 아이디어 신작이 또 많이 있지만,

    비공개하며, 타브랜드 제조사 본사와 향후 접촉해 볼 예정입니다.

    현 bye~
  • 레벨 중사 3 카자마친 19.04.06 09:12 답글 신고
    (추가) 한국 고객들에게 난 몰라.하며 대하였던 그 모든 데이터들은

    빅데이터 축적으로 안티상황이 되었다.라는 점

    이 부분에 대한 해결할 의지가 없으면 한국 소비자들에게 빅 데이터 공룡 발을 맞이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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