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3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1 E100 06/25 15:03 답글 신고
    2900만원 시작이면 코나 티볼리 풀옵가격인데 옵션딸리고 성능 연비 다 딸리는 저걸 왜사야지

    꼴에 수입차라 a/s 망도 허접할텐데 뭐하러 저걸산데 고급차도 아니고

    반대만 처박지 말고 객관적 자료로 반박을 해봐 저차가 왜 좋은지 나도 이해좀 해보게 ㅋㅋㅋ
    답글 16
  • 레벨 중위 1 E100 06/25 15:03 답글 신고
    2900만원 시작이면 코나 티볼리 풀옵가격인데 옵션딸리고 성능 연비 다 딸리는 저걸 왜사야지

    꼴에 수입차라 a/s 망도 허접할텐데 뭐하러 저걸산데 고급차도 아니고

    반대만 처박지 말고 객관적 자료로 반박을 해봐 저차가 왜 좋은지 나도 이해좀 해보게 ㅋㅋㅋ
  • 레벨 하사 2호봉 통나무집 06/25 15:34 답글 신고
    코나보다 좋다에 한표
  • 레벨 중위 1 E100 06/25 16:13 신고
    @통나무집 네 저가격에 많이 사세요 그러니 한국에서 대중 브랜드 인데 비싸게 처팔지

    저차가 무슨 차와 경쟁하고 어느급인지 생각좀 하쇼 외제차라고 좋다고 빠는수준이 ㅋㅋㅋ

    수입차는 타고 싶고 돈은없고 그런사람들 타라고 꼴에 수입차라고 저가격에 팔지 ㅋㅋ
  • 레벨 하사 2호봉 아이언인간 06/25 15:38 답글 신고
    님같은 사람만 세상에 살고 있는거 아닙니다 ㅎㅎ
    세상사람 저돈에 그럼 다 코나랑 티볼리 삽니까? ㅋㅋ 한심하네요 ㅋㅋ
  • 레벨 중위 1 E100 06/25 16:31 신고
    @아이언인간 네 그러면 저차가 코나 티볼리 보다 좋은점이나 말하고 한심하다고 하던가요 ㅋㅋㅋ

    하긴 뭐 말할게 있나 할말없으니 디자인 타령 이나하지 ㅋㅋㅋ

    고급차 브랜드도 아니고 일반 브랜드가 동급대비 디자인 하나 때문에 비싸도 돼나보네 ㅋㅋㅋ

    현대 기아차 동급이상이하도 아닌차 가지고 외제차라 비싸도 된다 ㅋㅋㅋ호갱국 답다

    프랑스에서 르노 qm3랑 동급인데 qm3도 시작가 2900부터 시작해도 돼겠네
  • 레벨 하사 2 도나카란뉴욕 06/25 16:23 답글 신고
    '꼴에 수입차라'
    이 말 하는 사람 특...
    예전에도 수입차 탄적 없고,
    지금은 물론 앞으로도 탈 일 없음
  • 레벨 중위 1 E100 06/25 16:34 신고
    @도나카란뉴욕 네 그꼴에 수입차 많이 타세요

    현기차급 브랜드도 수입차는 수입차니 좋다고 비싸게 사서 많이타세요

    누가보면 프리미엄 브랜드를 현기차 가격보다 비싸다고 까는줄 알겠네 ㅋㅋㅋ
  • 레벨 하사 2 도나카란뉴욕 06/25 16:41 답글 신고
    현기차 타시는거 자유
    현기차 좋아하시는거 자유

    남이 돈들여서 타고 다니는차에 자격지심 가득한 댓글 다는건... 자유 라기에는 좀 보기 안좋습니다.
  • 레벨 중위 1 E100 06/25 16:46 신고
    @도나카란뉴욕 자격지심 ㅋㅋㅋ 3천만원 짜리 차에도 자격지심 가져야 하나

    동급 국산은 2천만원대 시작인데 저런차에 자격지심이라 ㅋㅋㅋ

    자격지심 따지기 전에 상품성이나 보고 사라고 한말인데 못 알아들으면 할수없져

    프리미엄 브랜드 비싸다고 까는것도 아니고 현기차급 브랜드 소형suv 가격치고 비싸다는데 못알아먹네
  • 레벨 하사 2 도나카란뉴욕 06/25 16:48 답글 신고
    저같아도 저차는 안사겠지만..
    저나 E100 님이나
    저차 사는 사람을 판단 혹은 비하할 이유도 자격도 없습니다.
  • 레벨 중위 1 E100 06/25 17:03 신고
    @도나카란뉴욕 첫글에 동급 차량과 비교해서 살이유가 없다고 한걸

    상품성에 대한 이야기는 없고 그냥 까대더니 이제는 차산 사람을 판단 비하하질 말라네

    님이 쓴글이나 보쇼

    '꼴에 수입차라'
    이 말 하는 사람 특...
    예전에도 수입차 탄적 없고,
    지금은 물론 앞으로도 탈 일 없음

    누가 누굴보고 비하 하질 말라는건지

    내가 쓴글은 특정인이 아니지만 님이 쓴글은 여기선 나를 가리키는데 비하 하질 말라네 ㅋㅋㅋ
  • 레벨 이등병 당당한오징어 06/25 21:46 답글 신고
    개나소나 다 타는 차가 싫다.

    나는 남들이 잘 안타는 차를 사고 싶다.

    이걸로도 살 이유는 충분함.

    영혼까지 끌어모아서 저 차 살 사람이 과연 있을까?

    E100이야 인생에서 자동차가 차지하는 부분이 엄청나서

    ㅂㄷㅂㄷ하는건 이해를 하겠지만...

    세상 사람들이 다 니 기준대로 살 이유는 없잖아???
  • 레벨 중위 1 E100 06/25 23:28 신고
    @당당한오징어 답 나왔데 남한테 보여주려 성능 연비 옵션 다딸리고

    동급차량 보다 비싸도 수입차면 환장한다는거 ㅋㅋㅋ
  • 레벨 이등병 밤톨이오너 06/26 00:56 답글 신고
    아이폰보다 성능 스펙 용량 전부 뛰어난 갤럭시 놔두고 두배 더 비싼 아이폰 사는 이유 입니다. 근본적으로 요즘 시대에 어떤 바보가 물건 사는데 온니 스펙만 보고 사나요 ㅎㅎㅎ 님 말처럼 현기차들이 성능 뛰어나고 더 싸고 넓고 전부 맞는말이에요^^ 근데 그렇다고 현기보다 더 싸고 넓고 스펙 좋은 쭝궈차들 한국사람들 안사잖아요^^ 일본사람들 한국차에 관심 없듯이 수입차 사는 사람들도 똑같은거 아닐까요?ㅎㅎㅎㅎ 골프같은 글로벌 국민차 한국출시 안하죠? 출시 못시켜요ㅋㅋㅋ 그런 차들 출시하면 현기 바로 망해요 ㅎㅎㅎㅎㅎ 출시도 못하는 골프 서울바닥에 널리고 널린거 못보셨죠?ㅋㅋㅋㅋㅋ i30신형보다 많이 보이던데 ㅎㅎㅎ
  • 레벨 중위 1 아무로나미에 06/26 01:29 답글 신고
    다름과 틀림을 구분 못하는 꼰대네.

    진심 주변 사람들 정말 피곤하겠다.
  • 레벨 일병 곰팅스 06/26 08:51 답글 신고
    그래서 타시는 차가 뭐입니까? 얼마나 가성비 쩌는 차를 타시는지 궁금하네요
  • 레벨 소령 1 오우예 06/26 11:55 답글 신고
    그렇게따지면 벤츠s도 살이유가 ㄷㄷㄷㄷ
  • 레벨 상사 3 test2test 06/25 16:06 답글 신고
    난 디자인에 비중이커서... 디자인이 취향이면 성능은 넘어감
  • 레벨 중위 1 웨건투어링 06/25 17:35 답글 신고
    비싸서 안 팔리면 알아서 할인해서 팔겠죠. 한불이 푸조씨트로엥의 한국법인 지위를 얻지 못하는 현 상황에선 한낱 딜러에 불과합니다. 공격적인 가격 정책도 불가능하구요. 그래도, 프랑스차들이 달리는 재미가 있습니다. 써스도 평소엔 통통거리는거 같은데, 코너에선 또 잘 잡아줍니다. 출력별로 세금을 내는 프랑스 특성때문인지 몰라도 출력이 실제가 더 좋은 경우도 흔하구요. 연비도 공인연비보다 잘나오고, 잘 안팔려서 몇대 없는 유니크함도 있고, 장점 많네요.
  • 레벨 중위 1 E100 06/25 18:26 답글 신고
    님이 말하는 내용에 팩트 자료나 좀 보여주시 던가요 주관적 주장 재밌네요

    프랑스 차는 모두 출력숨기고 출시하네 보네요 회사 자체적으로 탈세를 부추기네 ㅋㅋ

    공인연비가 뭔지 아세요?같은조건 같은상황에서 평균치를 말하는데 개인 운전습관 따라 차이나는

    실연비 타령을 하시네요

    차 몇대없어 유니크함은 느끼겠죠 헌대 서비스 받기 힘들고 부품값 비싼건 생각 안하시보네요

    지금도 르삼 쉐보레가 수입해다 파는차 부품값이 동급대비 비싼데 왜 그차들이 안팔리는지 생각좀 해보세요

    유니크함 때문에 동급대비 유지비 비싸고 관리 힘든거 생각 안하시나
  • 레벨 중위 1 웨건투어링 06/25 19:39 신고
    @E100 팩트는 님이 알아서 찾아요. 내가 느낀 걸 쓰는데 뭘 그렇게 객관식을 찾아싸요?
    차라는게 단순히 교통수단으로 여기는 사람이 있는거고, 본인이 즐겁고 좋으면 여러가지 불편함 감수하고 타는 차가 있는겁니다.
    남들도 다 당신처럼 획일적으로 생각하고 살아야 돼요? 그러니까 다른 사람들 글에 공격적인 댓글이나 달고 사는거에요.
    글고, 프랑스브랜드들 실제 출력이 더 잘나오는건 공공연한 사실이니까, 좀 찾아보슈~ 애들처럼 떠먹여 달라고 하지 마시고
  • 레벨 중위 1 E100 06/25 20:29 답글 신고
    그 공공연한 사실 객관적 자료나 가지고 와서 떠들어 보세요ㅋㅋ

    자동차 살때 객관적 자료 비교로 사지 주관적 글보고 차사는 사람도 있나 누가 한심한지 모르겠네 ㅋㅋㅋ
  • 레벨 중위 1 아무로나미에 06/26 01:33 신고
    @E100 같은 디자인이라도 보는 사람마다 다른데, 그게 객관적인거냐? 주관적인거냐?
    멍청한 것도 적당해야지 원
    여기 사람들이 설마 푸조계열 차량이 성능면에서 좋아서 그러는 것도 아니고
    디자인 측면에서 얘기하고 있구만.

    문장끝마다 ㅋㅋㅋ 정신승리 오지게 하네 ㅉㅉㅉ
  • 레벨 하사 2 후낙차니아빠 06/26 02:26 신고
    @E100
    알 존나 많네 현기 알밥이냐?영맨이여?
    에바가루나 어떻게 좀 해보라고 해
    프랑스 국민차는 에바가루 안나오잖아
    니 생각만 옳아???
    반대달리는거 안보여?
    우주최강현기아니면 선택지가 없는줄 알지?
    사람마다 추구하는 가치관이 다른건데 뭘 죽자고 달려드나?
    할일 없음 나가서 전단지나 돌리던지
  • 레벨 훈련병 싸고보니대깨문 06/25 18:37 답글 신고
    이쁘다
  • 레벨 하사 2 도나카란뉴욕 06/25 19:28 답글 신고
    ㅋㅋㅋ 합리적인 소비 잘 하시고 부자 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중사 1 대전정사장 06/25 19:48 답글 신고
    ㅋㅋㅋ 수입차를 안 타보신듯 하네요
  • 레벨 중위 1 E100 06/25 20:29 답글 신고
    아이고 3천만원 짜리 수입차 부심 쩌시는 분들 많나보네 ㅋㅋㅋ

    네 그 좋은 프랑스 감성차 잘 타세요

    그리 좋은 프랑스차 미국에서는 왜 안팔린데 미국 애들이 무식해서 그런가 ㅋㅋㅋ
  • 레벨 원사 1 그것은님의뇌피셜 06/25 23:25 답글 신고
    나도 코나나 티볼리를 살 것 같긴 한데,
    그거야 선택은 자유이고,
    차 자체를 까거나 수입사를 까는 데에도 자유가 있는건 맞는데

    대체 왜 남이 뭘 택하든 말든 게거품을 물고 달려드시는건지 이해 불가 ㅋㅋㅋ

    그날이신가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1 외기 06/26 00:01 답글 신고
    푸조 시트로엥 프랑스차 진짜 별루올시다.
    머 본인이 사겠다는데 또 한불이 팔겠다는데 누가 머라 하겠냐만..
    그리 완성도가 좋은 브랜드 아닙니다. 그냥 개인 의견입니다.
    사실 분은 사세요~
  • 레벨 이등병 밤톨이오너 06/26 00:59 답글 신고
    프랑스차들은 좀 별로지만.. 그래도 도로 풍경은 이뻐질 디자인이네요~ 지겨운 현기차들 말고 이런 이쁜 수입소형시장 한국에 많이좀 풀렸으면-_- 골프 폴로 못팔게하는 나라 한국 유일 아님?? 일본 소형은 바라지도 않는다..
  • 레벨 소장 미스치 06/26 01:46 답글 신고
    흠... QM3가 더 이쁜거 같은데 출력은 이게 좋네

    디자인때문에 차를 사는 사람이 출력따지진 않겠지만
  • 레벨 소장 미스치 06/26 01:48 답글 신고
    근데 생각보다 많이는 안비싼거 아님? 좀전에 코나,티볼리,QM3 견적 내보니까 그것들도 거의 3천에 육박하는데 자세한 사양표를 봐야 알겠지만 엑티브 세이프티에 HUD등등 다들어가서 3천이면 한국법인 없는차 치고 별로 차이 안나는거같은데
  • 레벨 소위 2 이게먼가 06/26 17:08 답글 신고
    ㅋㅋㅋ 저건 국산차보다 못하잖아~~

    억지로 수입차타고 싶어샀나 놀림 당하기 딱 좋네
  • 레벨 하사 1 나나시17283 06/29 11:09 답글 신고
    불쌍하게 산다
    평생 김밥에
    국내여행에
    국산차에
    니인생 정신승리하다 늙으면

    아 내가 왜 이렇게 살았지 할거야 ㅜㅜ
  • 레벨 하사 1 나나시17283 06/29 11:12 답글 신고
    내가 피아트 살때도 저런놈 있었지
    내가 미니쿠퍼 살때도
    내가 파나메라 살때도
    내가 아벤로드 살때도


    그놈의 가성비!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