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동차뉴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news&No=79728
크라이슬러는 닷지 브랜드의 고성능 지향 컨셉트를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이미지를 위해 로고를 새로 제작하여 공개 하였다.
닷지 로고는 두개의 빨간색 레이싱 스트라이프를 닷지의 'E'에 걸치게 배치하였고, 이 로고와 함께 '영원한 젊음'이란 슬로건으로 홍보를 하고 있다.
이는 닷지 차져 및 닷지 챌린져 등의 고성능 차량이 닷지 브랜드로 속속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닷지램 트럭 브랜드와 차별화를 두기 위한 포석으로 보인다.
-보배드림-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