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8월, 18,889대 판매, 전년 동기 대비 34.4% 신장
- 내수 10,153대, 수출 8,736대 등 전년 동월 대비 34.4% 증가
-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누계실적 175,385대로 전년 누계 대비 65.2% 신장
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8월 내수에서 10,153대, 수출에서 8,736대를 판매, 총 18,889대를 판매했다고 밝혔다. (표 1 참조)
이번 8월 판매실적은 전년 동월(2009년 8월 14,052대 판매) 대비 34.4% 증가한 수치이며, 특히,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누계실적은 175,385대를 기록하며 전년 누계(2009년 1~8월 106,196대) 대비 65.2%의 상승세를 보였다.
특히, 수출 누계실적은 SM3와 SM5의 선전으로 인해 전년 수출 누계(2009년 1~8월 28,202대) 대비 139.2% 증가한 67,470대를 판매하였다.
<표1 : 르노삼성자동차 2010년 8월 판매 실적>
*SM5 내수 판매 5,124대 중 신형 뉴SM5 판매는 3,561대
르노삼성자동차 9월 판매조건
- 마사지 시트, 나파 가죽시트 패키지, 전자동 선루프 등 프리미엄 웰빙 옵션 무상지원
- 노후차량 교체지원 혜택, 낮은 금리와 무이자 할부 등 기존의 강화된 조건 유지
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기존의 강화된 조건과 더불어, 차종에 따라 마사지 시트, 나파(NAPPA) 가죽시트 패키지, 전자동 선루프를 무상 지원하고 노후차량 교체지원 혜택을 유지하며 선 포인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제안으로 만족감을 극대화하겠다고 밝혔다.
창립 10주년를 기념하여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갤럭시S 스마트 폰 단말기를 SK 텔레콤의 올인원55 요금제와 24개월 약정조건으로 제공한다. NEW SM5 구매고객들에게 마사지 시트를, SM7 구매고객들에게 프리미엄 나파(NAPPA) 가죽시트 패키지 그리고 SM3 CE, SM3, SM5 구매 고객들에게 선루프를 무상 지원한다.
SM3 CE, SM5, SM7 구매 고객들에게 할부 원금에 따라 최장 36개월까지 가능한 ‘마이 웨이(My Way)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고, 금리를 최대로 낮춘 ‘저리 할부 (3~36개월: 3.9%)’와 ‘저리 바이백(Buy Back) 할부 (36개월/48개월: 5.9%)’를 SM3 CE, SM5 그리고 SM7에 적용하여 고객의 차량 구입가격 부담을 최소화한 고객혜택을 8월에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정부의 세금감면 혜택이 2009년 12월말 부로 종료되었지만, 2005년 12월 31일 이전에 등록된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차량 구매시 유류비를 최고 30만원까지 추가 지원하는 노후차량 교체지원을 유지한다. 또한, 기출고 고객들을 위한 재구매 혜택을 강화하여, 차량 구매자를 기준으로 배우자, 부모 및 자녀, 그리고 자녀의 배우자까지 르노삼성자동차 차량 구매 횟수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재구매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차량 구매시 삼성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선 포인트 서비스’를 이용하여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SM7은 50만원, SM3 CE, SM3, SM5, NEW SM5, QM5는 30만원을 미리 할인받고, 추후 삼성카드를 사용하여 할인 금액을 상환할 수 있다.
조건 설명: (자세한 사항은 아래 차종 별 판매조건 참조)
1) 마이 웨이 (My Way)할부: 고객의 형편에 따라 할부원금과 할부기간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무이자 할부
2) 바이백(Buy Back) 할부: 차량 구입시 차 값의 일정 부분을 유예시켜 최초 금융 비용 부담을
줄여주고, 유예 금액은 할부 만기 시 일시 상환, 중고차 반납(제휴업체로 반납), 할부 연장
중 택일 하는 할부 상품
※ 9월 차종별 판매 조건
자료제공 - 르노삼성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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