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5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LP570오너 09/06 13:56 답글 신고
    직분사 엔진 연비는 진짜 환상이네요... 게다가 4년전 기이니까... 그당시 도요다가 얼마나 잘나갔었는지랑.........지금 얼마나 쫄딱 망했는지 두가지가 동시에 떠오르네요 ;
  • 레벨 원사 1 서울역노숙자 09/06 14:24 답글 신고
    미국가격기준으로는 is-f m3 coupe c63 베이스가격은 다 똑같은데...5만8천불대
    어찌 국내에서는 2000만원 가까이 차이가 ?.....
    cts-v는 62000불선이라서 몇백차이나긴 하지만 그래도 ㅡㅡ
  • 레벨 대령 3 LP570오너 09/06 14:37 답글 신고
    네비랑 마크레빈슨 오디오까지 해서 63000불이네요.
  • 레벨 중사 3 토해드림 09/06 18:58 답글 신고
    일본 가격기준으로 c63이나 m3와 150만엔 이상 차이납니다..
    같은 급이라면 렉서스가 벤츠나 비엠하고 똑같은 가격으로 팔아먹을순 없죠..엄연한 급 차이는 존재하는 법인데
  • 레벨 중장 바람토미 09/06 14:34 답글 신고
    이차도 성능은 괜찮은데 역시 국내외 해외차의 가격차이가 문제가 되네~
  • 레벨 대령 3 LP570오너 09/06 14:38 답글 신고
    6만3천불짜리가 8천8백이면 싼건데 무슨 차이인가요.
  • 레벨 하사 2 pe360 09/06 14:34 답글 신고
    록업 컨트롤이 어떤 시스템인지 아는 분 설명좀 부탁드려요~
  • 레벨 하사 1 기아마스타 09/06 18:29 답글 신고
    자세히 알아보기 귀찮아서 그냥 제 생각을 말씀드리면 위에 나온 락업컨트롤시스템은 기존 밋션의 락업기능을 한층더 세밀하게 컨트롤하는 장치를 말하는것같네요. 락업기능은 오토밋션의 동력전달장치인 토크컨버터를 중계하지 않고 밋션과 엔진의 동력을 직접 맞물리게해서 전달하는 장치이죠...수동밋션처럼요..토크컨버터안의 점성있는 실리콘오일이 동력손실을 가져오기땜시 큰 회전력을 필요로 하지않는 고속의 정속주행시 연비향상을 위해 락업기능이 실행되는 거죠. 이 락업기능은 엑셀을 추가로 밟던가 엑셀을 떼던가하는 동력의 일정이상 변화가 생기면 해제되어서 다시 토크컨버터를 통해 동력이 전달이 되고요....락업기능은 옛날제차 90년식 닛산페어레이디에 있는 장치라서 잘 알고있는데요.위의 설명을 보면 현재는 약간 진화해서 일정한 동력이 아니더라도 가속시 일시적으로 맛물리게해서 가속성을 좋게 하는 쪽으로 변화한것같네요. 이상 허접한 답변이었습니다.
  • 레벨 하사 2 pe360 09/07 08:57 답글 신고
    기아마스타님 정말 감사합니다~
    보배드림에 뻘글도 많지만 이런 분들 덕에 오게 됩니다.^^
  • 레벨 원사 3호봉 tomford33 09/06 14:35 답글 신고
    C63AMG, M3랑 가격에서 생각보다 큰 차이가 없네요. 7500-8000정도에 나왔어야, 근데 연료탱크가 5000cc인데도 불구하고, 64리터 밖에 안되네요,,배기량에 비해 연비는 정말 뛰어나군요
  • 레벨 대령 3 LP570오너 09/06 14:42 답글 신고
    세계에서 제일 차 싼 북미에서 6만3천불에 파는데 국내에서 7500에 팔면 머가 남나요? 네비랑 마크레빈슨오디오 빼도 5만9천불인데;;;
  • 레벨 원사 1 줴이 09/06 21:00 답글 신고
    그래서 F살바엔 얼마 더 보태서 응삼이나 C63가자고 할 분들이 있을듯함
    물론 그 반대도있겠지만.....
  • 레벨 하사 3호봉 인천꿀벅지 09/06 23:34 답글 신고
    랩타임이 M3보다 빠른 IS-F 구성면에서나 M3와 비등비등 솔직히 살사람들은 다사죠
  • 레벨 중장 fsefj 09/06 15:02 답글 신고
    비싸
  • 레벨 원사 1 줴이 09/06 15:18 답글 신고
    차만 놓고보면 가격이 나쁘진않지만 우리나라에서 경쟁차종끼리 비교를했을땐 약간 경쟁력 떨어지는듯...
  • 레벨 하사 3 993fly 09/06 15:34 답글 신고
    저기요..경쟁력이 떨어지는게 아니라 경쟁력은 제일 좋지만 브랜드 밸류가 떨어지는거겠죠..온갖 장점을 다 적어놓아보십시요..그래도 결국은 렉서스야..라고 답하는 사람들이 많겠죠^^ 후진국의 병입니다..중국사람들이 자국민 차랑 한국차 우습게 보는것 마냥..
  • 레벨 원사 1 줴이 09/06 20:56 답글 신고
    브랜드 밸류가 경쟁력중의 하나라고 생각은 안하시는지?ㅋㅋㅋ
    렉서스좋음 나도 내 첫차가 렉석이었음.... 하지만 경쟁차종으로..뭐...
    응삼이나 c63에비해 가격대비로 후달리는건 사실 그게 브랜드밸류건 뭐건..
    (전 갠적으론 응삼이 몸매가 쩔어서 응삼이1표...)
  • 레벨 하사 2 에이오 09/06 16:02 답글 신고
    옵션을 봤을때 상당히 괜찮게 나온 가격이긴 한데, 브렌드 파워가 벤츠에 비해 많이 떨어져서 옵션이 더 좋더라도 C63 AMG에 비해서 경쟁력이 떨어질듯 하네요.
    근데 요즘들어 우리나라에서 파는 프리미엄 브렌드 차량 가격은 정말 싸진듯 해요.
  • 레벨 원사 3 섭쿤 09/06 16:13 답글 신고
    엔진, 배기음이 C63과는 또 다르게 아주 멋지더라구요..2011년형은 계기판도 아주 멋지고..매력있음..
  • 레벨 중위 2 hmh013 09/06 16:16 답글 신고
    임팩이 약해;;;
  • 레벨 중장 육포짱 09/06 17:27 답글 신고
    외관은 저게 어딜봐서 8800짜리로 보이는지 당최 알 수 가 없네..포스가 부족해...
  • 레벨 상사 3 FlexScan 09/06 17:31 답글 신고
    저도 IS 를 타고 있어 익스테리어 포스가 부족하다 생각했는데, 실제로 보고 들으면 느낌이 상당히 다르다고 합니다. 언젠간 보게 되겠지만... ^^ 물론, 브랜드 인지도가 약한 게 핸디캡이지만요. 하지만, M3 나 C63 과는 추구하는 컨셉이 또 다르므로 시장 반응을 지켜보는 것도 재밌을 거 같네요.
  • 레벨 소위 1 Nospel 09/06 17:44 답글 신고
    M3나 C63 고객을 잡기엔 뭔가 2% 부족한듯....
  • 레벨 소령 1 로미요 09/07 00:30 답글 신고
    제가볼땐 많이 부족.... 그나마 한국에선 유럽보다 렉서스를 더 쳐주는 이상한 현상이.ㅋ
  • 레벨 상사 3 도넛왕김던킨 09/06 17:51 답글 신고
    가격은 논란의 여지없이 이정도면 개념가격 쿵
  • 레벨 대령 3 LP570오너 09/06 17:55 답글 신고
    아니 근데 잠깐만 저 19인치 은 포스도 넘치고 BBS제품인것도 알겠는데

    폭이 225랑 255...... 423짜리 준중형 스포츠세단에....
    최소 245 275는 되야 되는거 아닌가요 --; 370z도 245 275인데요...(국내는 깡통옵션이라 225 245지만) 게다가 여름용스포츠인걸로 아는데 쫌.....
  • 레벨 중사 3 토해드림 09/06 19:00 답글 신고
    450마력대의 c63도 뒷타이어 사이즈 순정 265이고 m3도 265입니다...
    순정이 아무래도 컴팩트세단은 275로 나오는 경우는 없는듯...370z가 순정이 275는 아니죠...
  • 레벨 대령 3 LP570오너 09/06 19:18 답글 신고
    순정 스포츠 패키지니까 순정이라 해야죠. 패키지가 워낙 싸서 팔리는 차의 90프로 이상이 스포츠패키지 포함하여 팔린다고 합니다.
    근데 웃긴게 우리나라에선 선택조차 못하죠. 깡통만 살 수 있음...
  • 레벨 병장 dinan 09/09 00:59 답글 신고
    우리나라가 웃긴게 아니라... 우리나라의 자동차문화가 아직 그만그만 하기때문이죠...
    저희같은 메냐들의 잣대로는 많은것들이 부족한건 사실입니다...
  • 레벨 병장 mysl65amg 09/06 18:43 답글 신고
    정말 별로네.. 이제 아무차나 슈퍼카라 하지말지좀..
  • 레벨 소위 2 식용유 09/06 18:47 답글 신고
    가격 뭐 그냥 적절한 것 같은데요.....
    그런데 솔직이 이거탈바엔 엠쓰리..
  • 레벨 소령 1 idrive 09/06 18:50 답글 신고
    그냥 370Z (5800만) 사는게 낫네요~ 고급유 세팅에 경량휠하면 제로백 5초안으로 끊을테고~ 포스도 더 낫고~ 역시 370Z만한게 없음~ㅎㅎ
  • 레벨 중사 3 토해드림 09/06 19:01 답글 신고
    고급유 세팅에 경량휠 이렇게 해서 제로백 5초안으로 끊는다 이렇게 따지면 c63은 4초 안으로 끊겠군요.개인적으로 is-f는 m3나 c63하고 같은 가격으로 개길수 없다 생각하지만 엄연히 370z보다 한급위의 차입니다.솔직히 성능으로는 m3나 c63과 동급입니다.
    브랜드밸류가 짜치는거지...
  • 레벨 대령 3 LP570오너 09/06 19:42 답글 신고
    370z 엔진이 원래 고급유 전용인데 고급유 세팅이 무슨 말씀이신지?
  • 레벨 원사 1 줴이 09/06 21:03 답글 신고
    돈아까워서 일반유 멕이다가 가끔씩 차 외식시켜줄겸 고급멕일때 있잖아요!!! 그때의 세팅이 고급유세팅임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3 cronous 09/06 19:12 답글 신고
    렉서스를 사랑하는 사람 아니면 안살듯
  • 레벨 상사 3 FlexScan 09/06 19:13 답글 신고
    출시가 너무 늦었다는 게 IS-F 핸디캡이고 고성능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M3, C63 AMG)에 비해 브랜드 밸류가 떨어지긴 합니다만, 8800 만원에 423 마력이면 마력당 20 만원 수준입니다. 북미 출시 가격을 고려하지 않더라도 가격적으로 까일 수준은 아닌 듯 싶습니다. 디자인 역시 개인 취향차가 큰 부분이므로 차량 자체의 단점이라 보긴 어렵겠구요.
  • 레벨 일병 현대찌질이꺼져 09/06 21:37 답글 신고
    음.. 너무늦게나옴. 끝물에 신차출시라..ㅎ 암튼 미국가격이고 ㅈㄹ이고 엠3 1억,씨63 9천인 한국에선.. 이차는 8천정도가 현실적임.. 그나저나 사이드리피터없는거랑,구뒤램프채용은 이해가않됨.
  • 레벨 중위 1 주행중P단넣기 09/06 21:42 답글 신고
    저가격이면 인피 m56을 사지..
  • 레벨 하사 3호봉 인천꿀벅지 09/06 23:3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갑자기 M56이랑비교 컨셉자체가 다른차이거늘
  • 레벨 일병 페르마타G37 09/07 20:42 답글 신고
    주행중님말에 동감.
    컨셉자체는 달라도 가만히 따지고 보면
    415마력에 57토크, 제로백 4.7초, 연비 8.2 성능부분에서 비슷한데,
    옵션은 훨씬 좋고 게다가 내부 공간까지 코딱지 만한 IS보다 훨씬 큰데
    가격이 8460만원으로 저렴합니다.
    게다가 나온지 한참된 IS-F 끝물~
  • 레벨 하사 3호봉 인천꿀벅지 09/06 23:39 답글 신고
    M3와 C63환상의 너무 빠진분들 많으신듯 하네요 핸들링? 옵션? IS-F가 약간의 차이지만 한수윕니다 랩타임을 보시면 알겠지만 북미에서 IS-F출시 당시 M3에게 안될것이다란 논쟁을 바로 접어들게 만든차입니다 실제로보면 포스후달리지도 않고 브랜드밸류빼면 가격도 착하게 나온거고 살사람은 사죠 그래도 응삼이의 배기음과 함께 63자연흡기의 매력은 인정
  • 레벨 하사 3 russiac 09/07 00:51 답글 신고
    E92 M3 : 4리터, 420마력, 40.8토크
    C63 AMG : 6.2리터, 457마력, 61.2토크(근데 이걸 525마력짜리 엔진으로 봐야하지 않나요..?)
    IS-F : 5리터, 423마력, 51.5토크

    이렇게 놓구 비교하면 뭐랄까..BMW는 참 컴팩트하게 엔진을 만드는 것 같고
    벤츠는 무자비하게 만드는것 같고..
    렉서스는...잘 모르겠음...
  • 레벨 원사 3 512TR 09/07 02:24 답글 신고
    쪽발이차
  • 레벨 상사 2호봉 트윈터보 09/07 05:49 답글 신고
    슈퍼카 치곤..별로 메리트가 없네요... m3 c63등 가격대가 1000만원정도 낮추었더라면
    오디오라도 빼면 가격 많이 다운될듯 싶은데
  • 레벨 중령 3 소간지 09/07 10:59 답글 신고
    아니 왜 저 엔진을 IS에 넣었는지 당췌 이해가 안가는 1인~~
  • 레벨 소위 1 poosik 09/07 11:18 답글 신고
    어차피 못사 제 수준에는 3천만원 미만만 가능
  • 레벨 원사 2 재크와콩나무1 09/07 11:51 답글 신고
    저 가격에서 D/C 좀 해주겠죠. 어짜피 M3도 그대로 다 못받는 형편이니..
    개인적으로는 is350을 기대했었는데 역시나 가격 때문에 들어오기 힘든가 보네요.
  • 레벨 원사 1 줴이 09/07 12:05 답글 신고
    350불발은 아쉽/// 늦었지만 그래도 F 같은좋은차도 국내에서 굴러다니는거는 환영~!
  • 레벨 상사 1 리바이어션 09/09 01:43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맘에 들지 않네요~~
  • 레벨 중사 1 무차원 12/02 11:14 답글 신고
    ㅎ_ㅎ

덧글입력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