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크루즈 컨트롤, 멀티통합 전자식 룸미러 등 첨단 편의 사양을 대거 적용하고,
철저한 소음 진동 대책 설계로 뛰어난 정숙성을 확보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 「2011 오피러스
프리미엄」을 5일부터 시판한다.
- 크루즈 컨트롤·멀티통합 전자식 룸미러 등 고품격 편의사양 적용
- 흡차음재 추가·진동 대책 설계로 실내 및 주행 소음 개선… 정숙성 확보
- 고품격 편의사양 패키지 신규 운영·새로운 트림명으로 고객 편의 극대화
대한민국 대표 대형세단 오피러스가 감성·편의사양, 뛰어난 정숙성, 새로운 트림 구성 등 새로운
모습의‘2011 오피러스 프리미엄’으로 고객들을 만난다.
기아자동차㈜는 첨단 편의 사양을 적용해 감성 품질을 향상시키고, 철저한 소음 진동 대책 설계로
정숙성을 확보해 고객만족도를 높인 ‘2011 오피러스 프리미엄’을 5일부터 시판한다고 밝혔다.
‘2011 오피러스 프리미엄’은 ▲운전자가 설정한 속도로 정속 주행하게 해 주는 크루즈 컨트롤, ▲자
동 요금징수 시스템 기능과 후방 디스플레이 기능을 통합한 멀티통합 전자식 룸미러를 적용해 편
의성을 높였다.
또한, 운전자가 스마트키를 소지한 채 가까이 접근하면 아웃사이드 미러 퍼들 램프와 도어 손잡이
조명이 점등되고, 스마트키(폴딩키의 잠금 버튼)를 작동하면 외장램프 및 실내 룸램프와 풋램프 등
내장 램프가 점등되어 차량이 운전자를 알아보는 웰컴 시스템이 적용돼 감성 만족을 극대화했다.
기아차는 ‘2011 오피러스 프리미엄’에 흡차음재를 추가하고, 철저한 소음 진동 대책 설계로 실내 및
주행 소음을 개선해 뛰어난 정숙성을 확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이밖에도 기존 GH 330 모델부터 적용되었던 오피러스 차명이 새겨진 조명 타입의 도어스커프 신규
디자인 사양을 GH 270 모델에도 확대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배가했다.
기아차는 ‘2011 오피러스 프리미엄’출시와 함께 오피러스의 트림명을 K5, K7과 동일한 디럭스, 럭셔
리, 프레스티지, 노블레스로 통일하고, 기존 9개로 운영되던 트림을 6개로 축소해 트림 구성을 단순
화해 고객들의 편의를 더했다.
또한, 운전석 다이나믹 시트, 하이테크칼라 정보 표시 시스템, 개별 타이어 공기압 경보 시스템(Tire
Pressure Monitoring System, TPMS), 뒷좌석 냉난방 통풍 시트 등 고품격 편의사양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하이클래스 패키지Ⅰ, 하이클래스 패키지Ⅱ, VIP패키지 등 3가지의 패키지 트림을 신설해 합
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편의사양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오피러스는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 탁월한 동력 성능, 고급스러운 고객 편의 사
양 등으로 고객들로부터 꾸준하게 사랑 받아온 고품격 대한민국 대표 대형세단”이라며 “감성·편의사
양이 대거 추가 적용되고, 새로운 트림을 선보이는 ‘2011 오피러스 프리미엄’에 보다 큰 관심과 애정
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해 5월 선보인 ‘오피러스 프리미엄’은 ▲패밀리룩을 반영한 고급스러운 디자인, ▲강력한
동력성능을 자랑하는 람다 엔진 및 전륜 구동형 6단 자동변속기 장착, ▲웰빙형 신소재 적용 등 최첨
단 고급 편의 사양을 적용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2011 오피러스 프리미엄’의 가격은 ▲GH 270 모델이 3,590만원 ~ 3,870만원,▲GH 330 모델이 3,860
만원 ~ 4,390만원, ▲GH 380 모델이 5,160만원이다.
자료제공 - 기아자동차 (http://www.kia.co.kr)
출처 - 뉴스와이어
04였나 05년에 나왔는데 저만큼 변경한거면 괜찮죠.. 중후한 느낌이 매력있는 오피러스
나름 메리트 있는 거 같습니다. 젊은걸 지향하면 K7 타면 되는거고,,
정속주행하시는 분들을위한 싸고 차도 크고 암튼...
옵션만 빼서 내놓지말구 f/l라도 하지
이번 모델은 약간이나마 패룩 그릴을 형상화시켰네요. 그릴 가운데부분 상하가 중앙으로 조금씩 들간거보면;;;
뉴오피 정도면 아직도 국산차중에 갖다댈수 있는차 몇없음
어설픈 데모 차량 보다 훨 괜춘다고 난 생각 한다.
차량이랑 실내 옵션대비 가격착하고 이뿐차같은데 말야.
참고로 K7이 3천대니 미친거지... 그런게 3천대라니..오피 4천대면 착한거지..
bmw 시리즈도 7~8년 건 10년 우려먹는데 까데기는커녕 찬양하는 사람이
오피가 네임밸 딸린다고 워리어들이 넘드랍깝치는거 아닌가 몰라..
내가보긴엔
보배는 좋은사람도 많지만 현실배제하고 키보드위리어가 넘 많은듯,,,입만 고급
뉴그랜져-다이너스티로 이어가면서 같은 플랫폼으로 몇년 팔았는지 알면 숨넘어갈 기세네요.
신차들 문제 뻥뻥 터뜨리면서 결함천지인 것 타는것보다 이게 더 낫지않나 싶은데...
야~ 차좋긴좋더라..카던데...그분차는 카니발이었슴...저도타보고싶다능..
그리고 뉴오피는 단종안됩니다. 수요가 꾸준하고 뉴오피의 디자인을 찾는이들이 많기때문에 당초 계획했던 k9의 출시와 맞춰서 단종하기로 했던 내용을 철회하고 k9과 병행하여 앞으로도 쭉 판매한다고 그러네요
제네가 전체적으로 근소하게 나은건 맞지만 게임이 안되는 정도는 아니죠
승차감 정숙성 엔진성능 제네한테 안될건 없죠..
풀모델 체인지되서 나오는 놈보다 그바로이전모델찾은사람도은근히있지요.
물론 새차나올지 모르고사는사람은 바보꼴 되는거지만 ㅠㅠ
270은 참 사골 그만 끓일때됫는데 k7FL되면 또 쓴다죠 ㅋㅋ
그저 성격은 급해가지고 눈 뜨고 일어나면 새로운 세상을 원함..
신차발표에만 급급.. 실질적으로 자동차 소유하신 분들은 신차보다 내차가 더 좋지 않나요..?
이건 신차 사자니 잔고장에 베타테스터 되기는 싫고..
그렇다고 1~2년 지나고 좀 안정되는 듯해 신차 한대 사니 바로 페이스리프트..
이게 뭡니까 -_-
오피러스는 구형이 제 맛이었는데..
조수석 헤드레스트 빼고 시트 젖히면 리무진 기능 대박이었음..
근데 신형 오피러스로 오면서 조수석 등부분 시트가 커져서인지 그 기능이 안되더군요.. 아쉽..
암튼 오피러스는 분명 오피러스만의 매력이 있죠..
차도 그리 경박스럽게 보이지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