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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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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3 매뉴얼 10/08 12:05 답글 신고
    고속주행중 감속하면서 차선변경시 휘청대는 현상의 원인이 가장 잘 파악이 된 시승기라고 보이네요.
    저도 한번 테스트 해본적이 있는데... 포르테보다 좀더 리어가 불안한 느낌이 확실히 있습니다.
    토션빔의 약점인 뒤쪽 승차감을 개선해 보고자 리어를 소프트하게 갔고.. 브레이킹시 압력이 앞에 비해 뒤가 약한 것이 복합적으로 작용한건 아닌가 싶네요.
  • 레벨 중위 2 hmh013 10/08 13:09 답글 신고
  • 레벨 소장 12기통 10/08 14:00 답글 신고
    실내공간 확보=본닛 마티즈수준...ㅡㅡ;
  • 레벨 병장 슈퍼쎄라 10/08 14:29 답글 신고
    이전 차량 hd의 경우 멀티링크를 사용함으로써 후륜 자체의 무게도 조금은 나가게 되었지만 이번에 토션빔 사용으로 무게까지 줄이게 됨으로써 전륜과 후륜의 무게비가 예전보다 더 균형이 안맞게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피쉬테일 현상이라든지 노즈 다이브 현상의 경우는 아무래도 단단하고 짧은 스트로코 셋팅과 무게비의 불균형이 이루어낸 현상으로 보여지네요. 거기에 운전자까지 타버리면....
    아무리 생각해보아도 전륜구동이더라고 전륜후륜 무게 배분을 생각해서 만들면 좋겠네요. 베터리나 기타 최대한 트렁크 공간 쪽으로 밀어넣는다면 확실히 좋아질것 같습니다.
    일단 디자인 측면에서는 합격이라고 주고싶네요.
  • 레벨 대위 3 원사 10/08 15:28 답글 신고
    뒤를 가볍게 비운 건 하이브리드를 염두에 뒀기 때문일까요?
    만약 그렇다 하면 지금 팔고 있는 차는 진심 '깡통'이 되는건데...;;
  • 레벨 원사 3 크복이 10/08 16:04 답글 신고
    아반떼가 슴오보다 낫다고? 레알?
  • 레벨 하사 2 시커먼냥이 10/08 16:44 답글 신고
    뒤꼬리 흔들리는 것도 문제지만 현대야 HD에서 LED브레이크등 넣어주더니만 왜 MD는 안 넣어주냐ㅡㅡ^
  • 레벨 원사 3 카카오톡 10/08 19:18 답글 신고
    안전이 중요하지 그깟 똥불이 대수임? 물론 엘이디가 시안성은 좋겠지만 뒤꼬리가 들썩이는게 더 시급한것 아님?
  • 레벨 대위 3 김해2쩜9VGT 10/08 23:09 답글 신고
    시커먼냥이/그건 md가 나온다고 이미 소문이 났고, 어떻게든 끝물 hd를 팔아보려고 마지막 페/리에서 넣은것입니다.

    초기에 나온 hd도 엘이디 없었지요?
  • 레벨 하사 2 시커먼냥이 10/10 20:17 답글 신고
    물론 뒷꼬리 흔들리는게 시급한건 사실입니다. 안전이 우선이라는 것도 알고요. 그치만 전세대에서 아무리 끝물이라지만 LED를 넣었으면 다음세대에도 넣어줘야 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리고 초기 HD에 LED없는거 알고 있거든요......
  • 레벨 대위 3 오벤츠 10/08 17:01 답글 신고
    아반떼MD 미국수출하고 있나요? 아니라면 이건 전형적인 국내소비자 베타테스터만드는격인데 못된버릇못고치고 아직도 저 x랄을 하고있군여. 수출되는건 지금문제되는부분 수정해서 수출할게 뻔하지...테일램프 LED는 왜 안박어 ㅅㅂ넘들 올해 9월지났으니까 2011년형은 아니고 2012년형으로 테일램프LED 박아서 업그레이드했다고 대대적인 광고질하겠지 안봐도 비디오다.
  • 레벨 원사 3 카카오톡 10/08 19:18 답글 신고
    아직 수출안합니다~
  • 레벨 중위 1 예술의전당 10/08 17:11 답글 신고
    리어문제의 정확한 기사가 필요합니다..
  • 레벨 일병 누가차좀줘 10/08 20:13 답글 신고
    15여년전 첨아반때가 나왔을때 가격이 1.5GLS기본형이 790만원디럭스팩이 약50만원 오토미션에어컨포함900만원이 안됐던걸로 기억합니다 xd는건너뛰고 md 상위버전인 x16이 1600조금넘은걸로 압니다 거기엔 직물+
    가죽씨트에 선루프 오토미션 포함입니다 저가격은 도저히 이해가 안되는 가격이며 솔찍히 차는좋아보이지만 10여년전이지만 xg2.0가격이랑 맞먹네요 물론 여유가있는분들은 상관없지만 기존에타던거좀더타다가 일본이나 유럽 소형차 들어오면 그거사는게 답일듯 합니다 물론 갠적인 생각임미다만 가격이 너무하네요 10년후에 준중형가격이 궁금해지네요
  • 레벨 대위 3 김해2쩜9VGT 10/08 23:10 답글 신고
    그때당시 뉴포터 하이슈퍼 더블캡 수동도 950만이였던걸로....ㅎ
  • 레벨 중장 블루소다 10/08 20:21 답글 신고
    성능면에서 나무랄데 없지만 브레이크계통이나 디자인 측면에서 다소 이해불가~
  • 레벨 원수 KIA 10/08 21:17 답글 신고
    휸다이 찌라시
  • 레벨 소장 대백브라자 10/08 22:17 답글 신고
    후미등 LED 안 넣어줬네.흠
  • 레벨 일병 목련존자 10/09 00:16 답글 신고
    쇼바 갈기는 쉽겠다....
  • 레벨 소장 현빠절감 10/09 01:24 답글 신고
    참 똥꼬 존나게 빨아대는 시승기네 ㅋㅋㅋ
  • 레벨 하사 3호봉 인천꿀벅지 10/09 01:27 답글 신고
    브레이크와 마감 , 핸들링 긍정적? 제대로된 기사한번 보기 힘드네
    일단 MD브레이크 긍정적으로 생각한다는건 그렇게 보일 수 있는게 초반응답성이 좋기 때문인데 자그마치 초반에 70%이상을 잡아주지만 후반부터 너무 쉽게 풀리고 정말 쉽게 지치고 이런 상태가 반복되면 결국 디스크와 패드 등 내구성약화와 함께 제동에서 더 악화될텐데 어떻게 초반응답성이 좋은 것만 보고 다들 좋다고 하는지 원
    그리고 마감이라 정말 어이가없다 말하기도 짜증이나네 일단 인테리어만 봐도 전체적인 구성등 현저히 떨어지고 핸들링또한 제대로 해주지 못하고 있는데 믿을만한 기사가 하나도 없네
  • 레벨 병장 내마먀 10/09 02:53 답글 신고
    vdc가 필수적인 옵션?
    필수적인 옵션이라.......필수면 기본에 넣어야지 이것도 옵션장사하는데
    기자양반까지 필수적인 옵션이라.........
  • 레벨 병장 DRIFTERS 10/09 19:20 답글 신고
    돈주고 사기 아깝...
  • 레벨 소장 ninde 10/09 20:42 답글 신고
    후빨 지대로 해대는 쓰레기 기사
  • 레벨 대령 3 프프리이 10/10 16:09 답글 신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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