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2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이등병 아스테어 10/09 12:38 답글 신고
    구형 할인받아 사는게 나을것 같은데..
  • 레벨 대위 1 고행자 10/09 15:06 답글 신고
    어코드....캠리보다 낫다고 본다.
  • 레벨 병장 참외끔 10/09 15:27 답글 신고
    외제차는 맞는데 국산차보다 없어보이는 외제차;;
  • 레벨 대위 3 getz15 10/09 17:32 답글 신고
    음.. 못생겼어
  • 레벨 준장 반얀트리 10/09 17:49 답글 신고
    디자인은 국내완성차 브랜드가 낫다
  • 레벨 병장 DRIFTERS 10/09 19:17 답글 신고
    뭔가쫌 안어울리는듯...
  • 레벨 대령 2호봉 4B11 10/09 22:46 답글 신고
    인테리어도 초기엔 괜찮았는데 요즘 국산차들이 워낙 잘나와서,...
    도대체 혼다는 언제 6단기어라는걸장착할까???
  • 레벨 병장 junkus 10/09 23:41 답글 신고
    좀 이해불가한면이 많은 기업이죠.. 열도의 갈라파고스화의 대표적기업이 아닐까 합니다 일본내에서도 별종기업취급받는기업이기도 하고 타협자체가 안되는 기업이기
    도 합니다 돌다리를 못해도 열번은 더두드리고 건너갈겁니다.. 말그대로 기술자 연합
    의 지독한 아집과 자존심으로 똘똘 뭉쳐진 좀 이해불가한 기업임..
  • 레벨 병장 junkus 10/09 23:49 답글 신고
    그리고 6단기어를 못만드는게 아니라 안만드는거임.. 6기통3.5리터급엔진에 6단기어
    가 왜필요하냐 5단이면 차고 넘친다고 안만든기업입니다.. 그리고 아직도 아큐라라는
    미들럭셔리차량에 전륜만을 고집하고 고작한다는게 전륜을 기본으로한 4륜적용이
    고작인 변화자체를 거부하고 자기 고집대로 제갈길가는 이해불가한 기업임..
  • 레벨 하사 2 초전박살 10/11 14:13 답글 신고
    어큐라 그래도 수동은 6단이 나오더라구요. 옛날부터...
  • 레벨 대위 1 그거슨설리 10/10 02:24 답글 신고
    난 이거 디자인 괜찮은데~??
  • 레벨 원사 2 르노삼성 10/10 09:05 답글 신고
    어코드3.5도 괜찮지만... 아큐라 TL 혹은 ZDX 도 멋지던데~ 수입하면 좋겠다 ~
  • 레벨 중령 1 동아일보 10/10 10:22 답글 신고
    그렇군
  • 레벨 원사 1 이츠미마리오 10/10 10:25 답글 신고
    혼다 회사를 떠나.. 혼다 코리아는 정말 이해 불가..
    대한민국에 어코드 수입 하면서.. 정말이지 처음 갖고 온 모델 자체가 올드모델;;
    그래서 바로 교체, 최초 수입분 구매한사람 허탈, 하지만 두번째 수입모델도 금방
    연식 변경, 2011년형 출시 검토 안하고 있다고 저러고 있지만 전례를 보아 현재 판매
    모델 재고만 털어내면 바로 11년 모델 수입할것임.
    현재 재고분 판매를 위해 저러고 있다는건 이미 검증된 사실.

    전세계 혼다 어코드 재고분 처리 시장이 한국.. 그러다 보니 수입한지 얼마나 됐다고
    어코드는 3종류, 조만간 4종류 될것임.
  • 레벨 원수 KIA 10/10 11:11 답글 신고
    인사이트가 좋긴하지
  • 레벨 원사 3 오늘도역시 10/10 12:36 답글 신고
    한국차 많이 좋아졌네.... 어코드가 이제 없어보이니...
    성능이야 아직
  • 레벨 중위 2 hmh013 10/10 16:33 답글 신고
    중구난방일세
  • 레벨 소장 12기통 10/11 09:11 답글 신고
    tg랑 비슷하네..
  • 레벨 소장 주먹고기연탄구이 10/11 11:28 답글 신고
    뉴ef까지만 해도 어코드>>>넘사벽>>>소나타였는데 nf나오면서 어코드와 소나타가 비슷...yf나오면서 어코드는 바이바이
  • 레벨 원사 3 마크3 10/11 13:45 답글 신고
    그이유는 우리가 타는 어코드는 북미형이 아닌 북미형이기 때문이지요,지금의 부분변경 북미형은,뒷테일램프가 지금우리가 타는 어코드랑 똑같이 레드 라인이 길게 뻗어있게바꼈죠,,일본의 인스파이의 뒷테일이랑 동일합니다,우리가 타는 어코드는 북미형이 아니라 중국에서 조립되는,어셈블리 차이나이기때문입니다,,일본내수형,유럽형 어코드는 모양이 다른거 아시죠? 북미서 판매되는 아큐라 tsx 랑 동일한 모델입니다,종전 모델은, tsx 의 외형에 북미형 어코드의 내장을 조합하는형태였는데,,지금의 모델에선,,일본내수형 어코드= 북미 아큐라 tsx,일본 내수형 인스파이어=북미형 어코드가 되어 버렸습니다,우리 나라 어코드는 북미형의 어코드면서도 뒷테일은 일본내수형 인스파이어의 형태였죠,,시빅도 마찬가지,,국내 시빅은 같은 좌핸들인 북미형을 들여온게 아니라 우핸들형태인 일본내수형과닮아있습니다,그러면서도 좌핸들이죠,,바로 중국형이기 때문이죠,,,결국 그릴정도만 달라졌을뿌느,지금의 부분변경 북미형 어코드가 들여와봤자 애매하게 때문이죠,,
  • 레벨 소장 12기통 10/12 10:02 답글 신고
    왠지 tg신형 느낌이 난단 말이야...ㅡㅡ;
  • 레벨 소령 1 로미요 10/14 01:07 답글 신고
    여자들은 어코드랑 NF랑 구분 잘 못함.ㅋㅋㅋ...

    비싸게 주고샀지만 국산급으로 취급되는 비운의 자동차..

    혼다..캠리... 포드 몇차종..폭스바겐 몇차종. 푸조몇차종 등등.ㅋㅋㅋㅋ

덧글입력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