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세계적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아티스트로부터 발레·탭댄스·연기·보컬 등 트레이닝 받는 특별한 기회
n 인피니티 고객의 자녀만을 위한 비공개 오디션 통해 ‘제 2대 빌리’로의 성장기회 제공
2010년 11월 15일 –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 www.infiniti.co.kr)는 세계적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의 공식 후원을 기념하여, 12월 20일까지 <빌리 스쿨(Billy School)> 비공개 오디션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피니티의 문화 마케팅 일환으로 기획된 본 행사는 인피니티 고객과 가족만을 위해 준비된 특별한 이벤트다.
<빌리 스쿨>은 세계적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의 주인공인 ‘빌리’들을 발굴, 육성하기 위한 트레이닝 스쿨이다. 국내
최정상 강사진들이 발레, 탭댄스, 연기, 보컬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참가자들을 직접 교육하여,재능 있는 아이
들을 위한 꿈의 양성소로 명성을 쌓고 있다. 이미 영국, 미국, 호주 등에서도 진행된 바 있으며, 지난 2월 한국에서
진행된 1차 <빌리 스쿨>에만 300명 이상의 지원자가 몰리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본 행사의 선정대상은 전국의 8~12세 어린이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춤과 노래에 재능이 있는 총 25명을 선정하게
된다. 선정된 고객의 자녀에게는 겨울방학 기간 중 4주 간 <빌리 스쿨>의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이자 오디션이 진행
되는데, 이 기간 동안 두각을 나타내는 어린이는 ‘제 2대 빌리’로 선정되어 무대에 서게 된다.
참가신청은 12월 20일까지 인피니티 홈페이지(www.infiniti.co.kr)를 통해 진행되며,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본인 소
유의 인피니티 차량과 자녀가 함께 나온 사진을 찍어 응모하면 된다.
인피니티 브랜드 세일즈 및 마케팅 총괄 손창규 디렉터는 “색다른 꿈을 이루기 위한 열정과 노력이 바로 인피니티가
제시하는 ‘모던 럭셔리’의 의미다”라며 “예술에 꿈을 가진 아이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자신의 능력을 한 단계 더 발전
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인피니티는 ‘모던 럭셔리(Modern Luxury)’ 가치를 지향점으로 <태양의 서커스 퀴담>, <블루맨그룹 메가스타
월드투어>, <매튜본 백조의 호수> 등 현대적인 감각의 문화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문화와 예술을 통해 보
다 풍요로운 삶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 올해 8월부터 공식후원하고 있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발레
댄서를 꿈꾸는 영국 북부 탄광마을 소년의 이야기로, 2009년 토니상 10개 부문을 석권하며 흥행성은 물론 작품성까지
인정 받은 수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현재 비 영어권과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LG아트센터에서 성황리에 상연되고 있다.
자료제공 - 한국닛산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