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수 판매 증대 위해 노사 합동 차량 판촉활동 실시
- 회사, 노조 판촉 아이디어 적극 수용해 함께 전개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 노사가 새로 출시된 글로벌 럭셔리 세단 ‘알페온’을 비롯,
자사 제품의 내수판매 증진을 위해 양팔을 걷어 부쳤다.
GM DAEWOO 회사와 노동조합은 20일,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판매?A/S?마케팅 부사장 등 회사
임직원과 노동조합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부평역과 부평역 지하상가 일대에서 시민을 대상으로 제품
판촉 활동을 전개했다.
노동조합은 알페온 출시 이후 내수 진작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 회사에 제안했으며, 여러 아이디
어 가운데 하나인 이번 노사 합동 판매 캠페인이 성사돼 실행에 옮겨진 것. 이날 노사 대표는 유동인구가
많은 부평역에서 차량 전시와 더불어 각 제품 판촉물을 배포하는 등 한목소리로 ‘GM DAEWOO 제품사랑’
을 외쳤다.
오로라 부사장은 “종업원 각각이 공을 들여 만든 제품을 주인정신을 갖고 판매촉진 활동까지 참여해 준
노동조합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책임감을 갖고 완벽한 품질을 갖춘 제품으로 노사가 합심해 내수시장
증진에 매진하고 있는 만큼 GM DAEWOO의 성공을 확신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노동조합(지부장 추영호)은 “최근 출시된 알페온은 현장 직원들이 명작을 만든다는 각오로 생산에
임하고 있는 만큼, GM DAEWOO가 자랑할 수 있는 명차”라며, “알페온 같은 명차를 고객들에게 적극적으
로 알리는 데 노사가 따로일 수 없으며, 알페온은 물론 내년 새롭게 출시될 다양한 제품들에 대해서도 뛰
어난 품질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조 차원에서 생산적인 아이디어를 회사측과 지속적으로 논의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GM DAEWOO 노동조합은 알페온 출시를 기점으로 회사의 내수판매 증진을 위해 지역고객 대상 판촉활동
강화, 대시민 홍보활동 강화, 직원 대상 제품 정보의 효율적 제공 등 다양한 방안을 회사에 제안한 바 있다.
GM DAEWOO는 노동조합의 이 같은 내수판매 증진 방안을 적극적으로 수용, 향후 노동조합과 함께 적극적
으로 실천해 나갈 계획.
자료제공 - GM DAEWO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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