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폰의 디스플레이에 최적화된 모바일 전용 캐딜락 사이트 오픈
GM Korea(대표 장재준, www.cadillac.co.kr)는 style="FONT-FAMILY: 'Arial','sans-serif'"> 오늘, 스마트폰을 통해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캐딜락 브랜드 웹사이트(m.cadillac.co.k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캐딜락 모바일 웹사이트는 스마트폰이 일명 모바일 빅뱅을 일으키며 소비자들의 라이프 속으로 깊
이 파고 들고 있는 가운데, 보다 신속하고 친근하게 캐딜락 브랜드 관련 정보들을 고객들에게 전달
하고자 하는 GM Korea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캐딜락 모바일 웹사이트는 스마트폰의 기종이나 운영체제에 관계없이 모든 스마트폰에서 접속이
가능하며, ▲ 캐딜락 브랜드 스토리를 제공하는 ‘Cadillac’ ▲ 국내 판매 중인 캐딜락 모델들의 주요
특장점 소개 및 이미지를 제공하는 ‘모델 라인업’, ▲ 전국 9개의 캐딜락 전시장 소개 및 위치, 딜러
현황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딜러 정보’, ▲ 전국 19개 서비스 센터의 위치 및 전화번호를 제공하는
‘서비스’, ▲ 각종 세일즈 프로모션 및 고객 이벤트 정보를 담은 ‘이벤트’ 등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되
어 있다.
특히, 캐딜락 차량 관련 내용들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모델 라인업’ 항목은 고객이 필요한 정보
를 보다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차종별 특장점을 ‘스타일링’, ‘퍼포먼스’, ‘인테리어’, ‘안전성’ 등
4개의 카테고리로 나누어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캐딜락의 다채로운 브랜드 스토리를 사진과 함께
쉽고 재미있게 정리하여 볼거리를 선사하고 고객들이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의 위치를 확인하고 원
클릭으로 즉시 전화로 연결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캐딜락 모바일 웹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m.cadillac.co.kr 을 입력하면 즉시 연결되며, 스마트폰
의 웹 브라우저에서 기존의 캐딜락 웹사이트 도메인인 www.cadillac.co.kr 을 접속하여도 자동 전환
되어 연결된다. 또한 캐딜락 인쇄 광고물에 표시된 QR코드를 스마트폰에 내장된 카메라로 촬영하면
자동으로 접속되도록 하였다.
GM Korea 장재준 대표는 “최근 불고 있는 스마트폰 열풍 속에서 소비자들과 좀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캐딜락 모바일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디지털 마케팅 활
동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보다 친근하게 알리고, 고객들과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 GM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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