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사시간에 제가 발표할 과제라서 지식인 질문드립니다.
고려역사중에 조작이 가장 심하게 된 부분이 훈요십조 중,
차현이남사람을 등용하지 말라 는 부분이고 우리 국사선생님께서 말씀하셨는데요.
부모님께 여쭤봤더니 잘 모르겠다고 하셔서 이렇게 지식인에 질문하게되었습니다.
이게 등용하라는 말 앞에 부(不)자를 끼워넣어 반대로 조작한 전형적인 수법이랍니다.
광개토대왕 비석을 조작하기도한 문자 조작수법(문자동북공정)이라고 선생님께서 지적하셨습니다.
직접 글자를 칠판에 써서 설명해주셨는데 제가 한자에 무척 약해서 그대로 옮기지는 못하겠네요
아무튼요.들은 선생님 설명말씀은 잘기억하고있어요.
국사 선생님께서 그렇게 설명하신 증거는 일리있는것같은 이유는 요?
만약,왕건태조가 실재로 차현이남사람을 등용말라고 그렇게 말한것이 사실이라면
한가지 커다란 모순이 발견된다는 설명이었습니다.
이거 아주 중대한 결함이기도하고 결정적 증거이기도 한것같은데요
실재로 그렇고,그게 사실이라면
정작,가장 중요한 고려제국의 후임 황태자 책봉과 계승후임을
왜 하필이면 그 전라도 출신의 왕비소생 아들을 차기 황태자로 임명했느냐 는 겁니다.
말이 안되잖아요?
상식적으로 사실이라면 전혀,그럴리 없을 뿐 아니라
더구나,그 세자가 실제로 왕건태조를 이어 고려의 황제직을 계승 할 수 없기 때문이랍니다.
여기서 질문이요.
실재로 고려의 태조를 계승한 다음 왕이 전라도 출신의 왕세자였다는 사실이 맞나요?
실재로 그 왕세자가 태조를 이어 고려왕이 되어 고려를 통치했었나요?
그렇다면 차현이남 출신의 왕이었는데 어떻게 고려 오백년 사직이 유지 될 수 있었죠?
완전 반대 아닌가요?
그런데도 현재 국사내용은 아무 상식적 검증도 없이 서울대 韓국사학과 교수님 학생 이하
전국에 모든 선생님 학생들이 이런 앞뒤안맞은 누군가 조작한게 분명한 내용을 그대로
수능암기로 사실처럼 주사맞고있는게 이게 나라냐구요?
이런 대표적인 중요한 내용조차 아무 검증못하는 국사편찬위원회가 제정신인가요?
그런 정신상태인 현재 국사교과서 내용을 수능암기시키는데 아니 우리가 개돼지냐구요?
아무리 생각해봐도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고 조작가능성이 매우높다고 생각되네요.
아니 어떻게 서울대 교수란분들이나 정규 중고등학교 국사선생님중에 저런 바른말씀하는
선생님이 우리 고등학교 국사선생님 한분이시냐구요? 이게 나라입니까? 국사 입니까?
(선생님은 어떻게 아셨냐고 우리가 물어보니까 자기도 몰랐는데 참*사 라는 곳에서
자기도 배웠다고 하시데요.헐~)
어떻든
이러니 이런 국사배운 어른들이 뇌속에 가짜 지식만 가득들어 부정부패하는게 아닌가요?
두번째 질문 입니다.
사실이 이렇다면
왜 조선왕조는 그렇게 고려사를 조작하고 전라도를 나쁘게 묘사하고 전락시켰을까요?
분명히 무슨 중대한 이유가 있지않을까 싶네욤
무조건 반대하거나 근거없이 비방하는 쓰레기같은 분들의 답변은 신고 합니다.
잘아시는분의 훌륭한 답변을 기대합니다.
객관적인 훌륭한 역사적 내공을 가지신분께서 맞는 답변을 주신분께
내공 100 드리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