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아닌 작년2019년3월경 3년중계약기간이1년2개월 남은 인터넷을 다른명의에 대기업인터넷상품을 명의변경을 받았습니다
받을당시 계약서는 보지도 못했을뿐더러 중요한사항 위약금 관련에대해서 듣지도못했습니다
명의변경할시점에 제가아닌 저에 아들이랑 통화를 하고 진행을 전부 하였더라구요 그당시에도 명의를 주신분이 약속미이행으로 아들이 명의변경한것을 다시 가져가라고 대기업인터넷부서민원 및 광주 영업지점에다가 그렇게애기를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대기업인터넷담당민원 민원상담실장이 저희쪽은 그런부분에서는 해드릴수있는부분이없으니 명의준 그분을 고소하라는 겁니다 그래서 저는 피시방을 문을닫고 요금을내지못한상황까지왓습니다 그래서 이부분이 해결되면 요금납부를 할테니 조금만기달려달라고 까지했습니다
그런데 요금이 미납됫다고하여서 직권해지를 당했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여기에서 저는 어떤한 명의변경당시 계약서 및 서류상에 싸인및 전화도받지못하고 아들도 전화만 받았지 서류는 보지도 못하였다고 하였습니다 영업점에서 대리싸인을 한후 저희아들한테 본사에 전화가오면 싸인본인이했다고 하라고 시켰다는겁니다 그런데 명의변경받고 계약기간이 7개월정도 남고 직권해지가되었습니다
억울한건 명의변경이 잘못됬으니 이걸 해결하고 납부를 하겠다라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요금을 안냇다는 이유로 직권해지가 되고
직권해지만 되는건 상관이없습니다 7개월을 못채웠다는이유로 위약금2000만원을 납부하라는 통보를받았습니다
현실적으로 3년중7개월을 못채웠는데 2000만원이라는 큰돈을 납부하라건 너무도 아니라고생각합니다 그리고 인터넷 큰기업인데 개인고객이 명의변경건이 잘못됫다 그렇게 민원을 넣고 제기를했음에도 불구하고 본인들은 해줄수잇는게 없다라는 답변만받았습니다 이게 말이됩니까 서류상 절차상이 문제가 있으니 어떻게 도움을 주세요했더니 영업점 명의준사람 찾아서 알아서 고소하랍니다
이건아니잖아요 그렇게 큰대기업이 명의변경이 문제가생겻으면 바로잡아줘야생각하는데 너무억울합니다 그리고7개월 남겨놓고2000만원이라는 위약금이 나온다는자체가 진짜 말이안됩니다 이건사채이자보다 더한거입니다 한사람에 개인은 죽으라는겁니다 이건정말 사채보다 더하고 말이 위약금이지 사채보다 더한이자를 내라는겁니다 부디 꼭부디 대기업인터넷기업이 더이상 우리국민에게 이런걸로 우롱하고 협박하는 일이없었으면합니다도와주십시요,...글주변이 없어 두서없이썻습니다
1 명의변경 서류작성을안하였습니다
2 저와통화를 안하고 아들하고 통화를한후 아들한테 싸인직접햇다고 하라고시키곡 중요한사항이나 위약금관련해서 전부 설명및 약관을 안가르쳐줫습니다
3.3년중2년5개월쓰고7개월남은 시점에 직권해지가됫는데 2000만원이라는 위약금을 납부하라고합니다
4. 직권해지되기전 요금미납이이었습니다 그런데 명의변경중 잘못된게있으니 해결한후 요금납부를하겠다라고 애기를햇는데 직권해지를시켯습니다 이건 위약금자체가 사채이자보다 더합니다 부디 바로잡아주세요 대기업이 국민에상대로 더이상우롱하는일이없었으면합니다
이러부분에있어서 법으로 바로잡는다애기했더니 그렇게하세요 저희대기업인터넷기업이 법무법인팀이 따로있으니 거기서 대응할겁니다
이런답변은 아니잖습니깐 개인이 어떻게 대기업을 상대로 이길수가있겠습니까 부디 꼭 바로잡아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진짜말이됩니까 7개월남앗는데 위약금이2000만원이라니 진짜 사채보다 더하네요 부디 많은사람들이 알수있게도와주세요
있으면 이런데다가 억울하다고 올리지도않죠.. 저는다만 저같은피해자가 없기를 하는바램에 올리는겁니다
계약할때 중요사항이나 계약내용 계약서는 줘야된다생각하는데 그런부분도전혀없었구요,,,
이기업은 진짜 악바리중에악바리입니다 민원자체를 묵사발하고 잘못된걸 바로잡아달라고해도 본인기업들은 고객유치만되면 나몰라라 하는기업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