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조종사입니다. 카고기 정말 힘듭니다. 찍고 다른데 또 갑니다. 그러면서 대한항공은 랜딩한 이후로 비행시간 리셑해서 연장 수당 없습니다. 부려먹고 돈 안주는 거죠. 777카고도 있습니다. 정말 카고는 ㅜㅜ 그리고 우리는 200, 300, 300er 상관없이 칵핏이 똑같으니깐 별 의미 두지 않습니다. ㅋㅋ
@자유로운나그네
궁금한게 있는데..
만약에 앵거리지에 비행기 바퀴 땅에 닿음 그냥 퇴근한 것으로 보는 건가요???
헐... 카고기는 기장 부기장 두팀 탑승하나요?
보통 지구 한바퀴.. 일본 앵커리지 미국 유럽.. 일케 한바퀴.. 길면 일주일도 갔다 온다던데... 사실인가요?
777은 200 300 300ER이 모두 비행할 수 있는 건가요??
궁금한게 많네요. ㅜㅜ
^^
카고를 선호합니다...
스트레스 없고 편하답니다
^^
카고...빡시다던데요 ㅋㅋㅋ 엄청 굴린다고 ;;;
농담했는데...
다들 진지하시네요
ㅡ.ㅡ
버스보다는 화물차가 편할것 같아서 ^^~
궁금한게 있는데..
만약에 앵거리지에 비행기 바퀴 땅에 닿음 그냥 퇴근한 것으로 보는 건가요???
헐... 카고기는 기장 부기장 두팀 탑승하나요?
보통 지구 한바퀴.. 일본 앵커리지 미국 유럽.. 일케 한바퀴.. 길면 일주일도 갔다 온다던데... 사실인가요?
777은 200 300 300ER이 모두 비행할 수 있는 건가요??
궁금한게 많네요. ㅜㅜ
인천 같으면 화물터미널 따로 있고...
착륙순서 이륙순서 배정에서 밀린다는 말씀으로 이해하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