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동주유소 A332로 LA도 갔었나요? 놀랍네요. 수요가 많아서 744나 777 정도만 굴렸을 것 같은데. A332는 시애틀이 고작인 줄 알았고요.
대한항공 현재 A332는 구형 A332 석대, 나머지는 A332HGW 5대.
구형 A332도 그렇고 A332HGW도 대한항공이 거의 최초 발주/운용사라고 하던데...
A300운용으로 에어버스와 굉장히 좋은 관계였나봅니다.
A330 잔여주문 7대는 낭설인가 봅니다. 에어버스 사이트의 주문/인도 내역을 보니 8대 주문, 8대 인도, 8대 운용이라고 나오네요.
저도 그 중형기가 LA간다는게 상당히 의외.? 라는 생각이였습니다. ㅋ 보통 744나 777 748 388인데..
가끔 a332가 LA 가긴 가더군요. ㅋ
아시아나는 가끔 330 시리즈가 다니긴 하는데 대한항공은 정말 의외였슴다.
비행기 운행 어플로 태평양 한가운데 대한항공 332 있음 거의 90%는 LA들렀다 경유하는 항로 일 것입니다.
이거 도입한지도 굉장히 오래된 낡은 기종이죠.
가끔 LA들러서 브라질이나 멕시코가기도 합니다.
희안한게 미주 노선중에 대한항공 중 유일하게 투입되는 중형기 입니다.
대한항공 현재 A332는 구형 A332 석대, 나머지는 A332HGW 5대.
구형 A332도 그렇고 A332HGW도 대한항공이 거의 최초 발주/운용사라고 하던데...
A300운용으로 에어버스와 굉장히 좋은 관계였나봅니다.
A330 잔여주문 7대는 낭설인가 봅니다. 에어버스 사이트의 주문/인도 내역을 보니 8대 주문, 8대 인도, 8대 운용이라고 나오네요.
가끔 a332가 LA 가긴 가더군요. ㅋ
아시아나는 가끔 330 시리즈가 다니긴 하는데 대한항공은 정말 의외였슴다.
비행기 운행 어플로 태평양 한가운데 대한항공 332 있음 거의 90%는 LA들렀다 경유하는 항로 일 것입니다.
LA는 수요가 넘쳐나는데 뭐하러 A332를 투입해요. A380을 넣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