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터보프롭기의 경우엔 바이패스 되는 제트가 거의 없다시피 해서 제트에 의한 역추진은 불가능 합니다. (제트팬은 바이패스 되는 후류를 역분사 시킴) 대신 프로펠러 블레이드의 피치각도를 바꿔서 역추진, 심지어는 후진도 가능 하긴 합니다만, 기종 별로 틀린 경우도 있습니다.
보통의 터보프롭기이면 페더링(블레이드를 90도로 세워서 회전은 하지만 추력이 발생 되지 않음)을 포함하여 피치 각도를 스러스트레버를 조작함에 따라 변화를 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물론 회전수도 바뀝니다. 속도에 맞는 효율의 각도로 변한다는 뜻입니다)
보통 터보프롭기의 경우엔 바이패스 되는 제트가 거의 없다시피 해서 제트에 의한 역추진은 불가능 합니다. (제트팬은 바이패스 되는 후류를 역분사 시킴) 대신 프로펠러 블레이드의 피치각도를 바꿔서 역추진, 심지어는 후진도 가능 하긴 합니다만, 기종 별로 틀린 경우도 있습니다.
보통의 터보프롭기이면 페더링(블레이드를 90도로 세워서 회전은 하지만 추력이 발생 되지 않음)을 포함하여 피치 각도를 스러스트레버를 조작함에 따라 변화를 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물론 회전수도 바뀝니다. 속도에 맞는 효율의 각도로 변한다는 뜻입니다)
보통의 터보프롭기이면 페더링(블레이드를 90도로 세워서 회전은 하지만 추력이 발생 되지 않음)을 포함하여 피치 각도를 스러스트레버를 조작함에 따라 변화를 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물론 회전수도 바뀝니다. 속도에 맞는 효율의 각도로 변한다는 뜻입니다)
보통의 터보프롭기이면 페더링(블레이드를 90도로 세워서 회전은 하지만 추력이 발생 되지 않음)을 포함하여 피치 각도를 스러스트레버를 조작함에 따라 변화를 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물론 회전수도 바뀝니다. 속도에 맞는 효율의 각도로 변한다는 뜻입니다)
앞으로 옴기라고 하더군요! 왜요? 하니 비행기
무게중심이 안맞는다고! ㅋㅋ 항공사가 아시안스피릿?이였나!
내 생예 첫 프로펠러기
예전에 왕복운동기관 엔진과는 완전히 틀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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