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방사는국에서 부산과 일본을 해저 연결하자고 가끔 헛소리 하지요..
물류에서 중요한건 출발하는곳과 도착하는곳이 중요하지요.
유럽-러시아-중국-북한-남한으로 이어지게 되는데..그 종착점이 일본이 된다면.
한국의 주요도시는 그냥 지나가는 역사에 불과하게 됩니다..
절대로 연결 해주면 안됩니다...
안그래도 방사는국에서 부산과 일본을 해저 연결하자고 가끔 헛소리 하지요..
물류에서 중요한건 출발하는곳과 도착하는곳이 중요하지요.
유럽-러시아-중국-북한-남한으로 이어지게 되는데..그 종착점이 일본이 된다면.
한국의 주요도시는 그냥 지나가는 역사에 불과하게 됩니다..
절대로 연결 해주면 안됩니다...
@까도녀 일본철도 연결하지 않으면, 우리가 기차에서 내리고 배에 선적하고 다하면서 부산항에 물류 집산지가 생김
그런데 일본해저터널 연결하면 이러한 물류 집산지가 일본에 생김
단순히 통과료 받는게 돈을 더 버는 건지, 물류 집산지가 생기는게 돈을 더 버는건지... 생각좀하자
@까도녀 부산항이 국제적인 항구가 된 이유가 바로 대륙의 끝이기 때문인거다..
만약 부산과 일본이 연결 되어 있었다면.. 일본의 항구가 국제적인 항구가 되는거다.
일본이 한국보다는 경제대국이고 산업기술이 더 발전했기 때문에 한국은 그냥 통과지가 될 수 밖에 없다
또한 일본 앤화는 기축통화인데 비하여 한국 원화는 국제통용이 되지 않는 지역통화에 불과하지..
한국과 일본이 연결되면 이익보다 실익이 더 크다는 것을 알 수가 있는거다.
그리고 까도녀야..
머리는 폼이 아니다 깐다고 니 존심이 올라가는게 아니다 생각을 하고 살아ㅏ
부산항이 큰 이유가 대륙의 끝이라니 좀 어이없네요.. 부산이 큰 이유는 울나라가 땅덩어리가 작아 부산항에서 국내물동량을 거의 다 커버하고 환적비용이 싸기 때문입니다. 일본만 하더라도 각 지역을 커버하는 고베 요코하마 나고야같은 큰항구들이 골고루 있습니다. 부산보다 더 큰 홍콩과 중국의 항구는 대륙의 중간이라서 크다고 말씀하실 분이네요,,,,
물류에서 중요한건 출발하는곳과 도착하는곳이 중요하지요.
유럽-러시아-중국-북한-남한으로 이어지게 되는데..그 종착점이 일본이 된다면.
한국의 주요도시는 그냥 지나가는 역사에 불과하게 됩니다..
절대로 연결 해주면 안됩니다...
글고 생기더라도 인천은 이득없어요 그냥 길만 열어주니
물류에서 중요한건 출발하는곳과 도착하는곳이 중요하지요.
유럽-러시아-중국-북한-남한으로 이어지게 되는데..그 종착점이 일본이 된다면.
한국의 주요도시는 그냥 지나가는 역사에 불과하게 됩니다..
절대로 연결 해주면 안됩니다...
그런데 일본해저터널 연결하면 이러한 물류 집산지가 일본에 생김
단순히 통과료 받는게 돈을 더 버는 건지, 물류 집산지가 생기는게 돈을 더 버는건지... 생각좀하자
만약 부산과 일본이 연결 되어 있었다면.. 일본의 항구가 국제적인 항구가 되는거다.
일본이 한국보다는 경제대국이고 산업기술이 더 발전했기 때문에 한국은 그냥 통과지가 될 수 밖에 없다
또한 일본 앤화는 기축통화인데 비하여 한국 원화는 국제통용이 되지 않는 지역통화에 불과하지..
한국과 일본이 연결되면 이익보다 실익이 더 크다는 것을 알 수가 있는거다.
그리고 까도녀야..
머리는 폼이 아니다 깐다고 니 존심이 올라가는게 아니다 생각을 하고 살아ㅏ
그냥 생각이라도 어느 정도는 현실성이 있어야죠.
자기네들이 이득이 없다면 이런걸 할까요? 일본도 마찬가지 일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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