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비행이 10월 30일 2018년인데 1년도 되지 않은 신형이네요. 기체 번호 ET-AVJ인데. 제가 국내선을 많이타서 90년식 737 클래식이나 A320등 구형 기종 이용하는데도 멀정하게 잘다녀왔는데 이런 신형 기종에 결함이 있다니 ㄷㄷ
Flight radar에 도착 시간이 unknown이라고 뜨는데 안타깝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첫 비행이 10월 30일 2018년인데 1년도 되지 않은 신형이네요. 기체 번호 ET-AVJ인데. 제가 국내선을 많이타서 90년식 737 클래식이나 A320등 구형 기종 이용하는데도 멀정하게 잘다녀왔는데 이런 신형 기종에 결함이 있다니 ㄷㄷ
Flight radar에 도착 시간이 unknown이라고 뜨는데 안타깝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동일 기체에 대한 운항 중지와 더불어 전수 조사가 필요하고
제조사 책임이라면
배상 책임을 물어야 할 듯 합니다
AOA인식오류로 A/P은 스톨이라고 인지 후 강제적인 피치다운 후 리커버 불가로인한,,
On Mar 11th 2019 two listeners on frequency reported independently the crew declared emergency shortly after normal departure, while in the initial climb, reporting they had unreliable airspeed indications and had difficulties to control the aircraft. The listeners could not hear later transmissions due to frequency changes.
... ATC 마지막 메세지가 initial climb 중 Emergency 선언 했고, 기체 통제 어려움에 Airspeed unreliable 이네요... 비슷합니다.
기종도 저거...ㅎㄷㄷㄷ
et672 787 드림라이너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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